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송아지 한번 키워볼까…한우도 '조각 투자' 2021-11-21 18:27:51
농가 부주의로 송아지가 죽더라도 가축재해보험과 농가 자체 보상 등을 통해 구매금의 100%를 보장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가의 미술품에 조각투자를 할 수 있는 플랫폼도 인기를 끌고 있다. 앤디 워홀과 데이비드 호크니 등 유명 미술가의 작품 소유권에 공동 투자할 수 있는 플랫폼인 테사엔 최소 1000원부터 투자할...
마켓컬리서 쌀 판매 나선 삼성생명 2021-10-26 17:11:17
번째 이색 마케팅 제품이다. 삼성생명은 마켓컬리를 통해 삼성생명 미를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올해 수확한 국내산 프리미엄 햅쌀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유기농 백미, 귀리, 잡곡(보리 5곡) 450~500g씩 1.45㎏을 담았다. 재사용이 가능한 용기에 개별 포장돼 선물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각 쌀의...
보험사에서 쌀을 판다? `삼성생명미(米)` 출시 2021-10-26 11:06:24
4월 출시한 `삼성생명수(水)`에 이은 삼성생명의 두번째 이색 마케팅 상품으로 눈길을 끈다. 삼성생명미(米)는 올해 수확한 국내산 프리미엄 햅쌀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유기농 백미와 귀리, 잡곡(보리5곡) 각 450~500g씩 1.45kg이며, 재사용이 가능한 용기에 개별 포장돼 선물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삼성생명 '이색' 마케팅…생수 이어 햅쌀 출시 2021-10-26 09:22:26
이어 두 번째 '이색' 마케팅이다. 삼성생명미는 올해 생산한 유기농 백미, 귀리, 잡곡 각 450∼500g으로 구성됐다. 삼성생명의 인기 상품인 'New종합건강보험 일당백', '든든플러스 종신보험', 'New올인원 암보험'에서 착안해 곡물별로 '일당백미', '든든플러스귀리',...
"레시피는 정태영·판매는 정용진"…야심찬 '이 라면'의 정체 2021-10-02 06:25:19
타 업종과의 협업으로 이색 마케팅에 나서는 양상이 추후 더 뚜렷해질 것이란 게 업계 중론이다. MZ세대가 미래 잠재 고객에서 전체 소비 시장을 이끄는 주 세력으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고객 확보를 위한 경쟁 심화가 예상돼서다. 금융업계 관계자는 "유통업과 협업으로 내놓는 상품의 경우 젊은 층의 호응도가 높은...
'이색 복지' 펄어비스, 자전거 정비·세탁 지원 제도 도입 2021-10-01 10:31:03
'이색 복지' 펄어비스, 자전거 정비·세탁 지원 제도 도입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이색 복지 제도로 널리 알려진 펄어비스[263750]가 자전거 정비와 세탁 서비스 등 새로운 지원책을 도입했다. 1일 펄어비스에 따르면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직원을 위해 월 2회 자전거 전문 기술자가 부품 교체 및 자전거...
보험사가 만든 MBTI 해 봤더니…편의점 가라고? [정소람의 속보이는 금융] 2021-09-22 11:00:02
생각했을 때 이런 상품이나 서비스가 보험사에게 큰 수익을 가져다 줄 가능성은 극히 낮은데요. 결국은 재미있는 이색 마케팅을 통해 보험 가입에 관심이 적은 MZ세대의 이목을 끌고, 잠재적인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차원인 것 같습니다. 한 보험사 관계자는 "보험사는 결국 미래에 대한 불안을 가지고 영업을 하는...
'카톡 선물하기'로 보험도 든다…이커머스 최초 2021-08-23 11:41:25
보험' 등 이색 보험도 있다. 보험 상품에는 '교환권 사용하러 가기' 기능을 적용, 해당 버튼을 누르면 보험사 상품 청약 페이지로 바로 연결된다. 청약 페이지에선 별도 회원가입 필요없이 쿠폰 번호만 입력하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모바일 교환권 선물 종류도...
"보험도 선물하세요"…카카오톡 모바일 상품권 출시 2021-08-23 09:37:51
보험' 등 이색 보험도 있다. 사용자가 '교환권 사용하러 가기' 기능 버튼을 누르면 보험사의 상품 청약 페이지로 바로 연결된다. 청약 페이지에서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쿠폰번호만 입력하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이번 선물하기의 보험 상품 출시로 온라인 미니보험 시장이 한층...
"비디오가게 수준인 뷰티숍…AI 맞춤케어로 혁신 이끌 것" 2021-08-05 17:40:00
말했다. 뷰티 루틴·AI 상담원…이색 사업MZ세대(밀레니얼+Z세대) 트렌드인 ‘뷰티 루틴’을 파고든 곳도 있다. 보디빌더들이 특정 운동 횟수로 몸을 가꾸는 것과 같이 화장품 사용법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개발한 것이다. KAIST 전산학과 출신 인재들이 창업한 ‘자가돌봄’의 ‘해비티토’ 솔루션이다. 이르면 9월 정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