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유도 푹 빠진 맛…오레오·소주 이어 '호빵'까지 나온다 2021-09-29 07:46:10
프레시지, 테이스티나인 등 간편식(HMR) 업계에서도 앞다퉈 로제 메뉴를 내놨다. 컬리에 따르면 마켓컬리에서 올해 1~4월 로제 소스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89% 급증했다. 전체 소스류 중 가장 큰 폭으로 증가하며 소스류 평균 판매 증가율(107%)을 끌어올렸다. 외식 업계에서도 로제 메뉴 인기를 누렸다. 배달...
다시 집밥…롯데백화점 반찬 매출 두배 늘어 2021-08-01 17:47:46
개로 확대했다. 밀키트 전문 브랜드인 ‘테이스티나인’, ‘프레시지’도 신규 입점해 40여개 메뉴를 선보였다. 롯데백화점은 하반기에도 반찬 상품군을 강화할 계획이다. 3일 명동 본점에 ‘크라운힐’ 매장을 연다. 크라운힐은 이달 말 동탄점에도 입점한다. 반찬 맛집으로 유명한 크라운힐은 한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코로나 확산에 '집콕' 증가…더 높아지는 가정간편식 인기 2021-07-12 06:30:01
이스티나인 대표는 "거리두기 4단계 격상으로 레디밀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이라며 "이에 대응해 온라인몰 정기배송과 새벽 배송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HMR 전문기업 프레시지 관계자는 "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소비자가 집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계속...
[게시판] 테이스티나인, 가정간편식 정기 구독 서비스 2021-05-31 10:54:06
테이스티나인, 가정간편식 정기 구독 서비스 ▲ 가정간편식(HMR) 기업인 테이스티나인은 다음 달부터 정기구독 서비스 '테이스티 프리미엄'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가구 인원 수에 따라 적합한 한 상 식단 구성 제품을 최소 20~30% 할인된 가격으로 정기 배송하는 서비스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집밥 전성시대…밀키트 스타트업 '폭풍성장' 2021-05-12 17:32:34
이스티나인 등 밀키트 스타트업들이 빠르게 시장을 키워가고 있다. 테이스티나인은 올해 말 또는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상장을 추진한다. 마이셰프는 2022년 하반기, 프레시지는 2023년을 상장 시점으로 잡고 준비작업에 들어갔다. 테이스티나인은 2015년 설립된 밀키트 스타트업이다. 지난해 매출은 240억원으로 전년 대비...
가정간편식 스타트업 테이스티나인 기업공개 추진 2021-05-12 11:37:34
테이스티나인 기업공개 추진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가정간편식(HMR) 스타트업인 테이스티나인은 삼성증권과 신영증권을 공동 상장 주관사로 선정하고 기업공개(IPO)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상장 시기는 올해 말이나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 2015년 설립된 테이스티나인의 지난해 매출은...
[마켓인사이트]테이스티나인, HMR 최초 IPO 나선다 2021-05-12 09:45:36
이스티나인이 기업공개(IPO)에 나선다. 테이스티나인은 12일 삼성증권과 신영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하고 상장 준비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올해 말이나 내년 상반기 증시 입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테이스티나인은 2015년 설립된 HMR 업체로 상품 기획부터 유통, 생산 등 모든 과정을 직접 맡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HMR...
[2021 취업 바늘구멍 뚫기] “자기소개서는 본인과 가장 많이 친해지는 시간이죠” 권유정 테이스티나인 신입사원 2021-03-18 10:12:29
테이스티나인 기획팀 PM (2020년 10월 입사) 1994년생 경희대 조리산업학과 주요 업무는 어떻게 되나 “전반적으로 온·오프라인 매장 메뉴 기획을 담당하고 있다. 입사 후 오프라인 메뉴 중 ‘탐나는 밥상’ 매장의 델리코너에 △핫치킨 덮밥 △갈릭쉬림프 덮밥 △장어 덮밥을 개발했다. 마켓컬리의...
테이스티나인, 스타셰프와 롯데홈쇼핑 프로그램 ‘테이스티’ 론칭 2021-03-15 11:50:03
레디밀 제품을 롯데홈쇼핑에 선보여왔다. 이에 테이스티나인은 작년 하반기(7월~12월)에만 약 63억 원의 성과를 냈다. 특히 이때 출시된 최현석 셰프의 ‘안심 스테이크 키트’는 10회 방송 전체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테이스티나인 홍주열 대표는 “지난해 집콕 트렌드로 롯데홈쇼핑의 식품 주문액이 급증했고,...
'초간단 간편식' 레디밀로 집밥族 입맛 잡았다 2021-03-08 17:32:30
테이스티나인은 이런 흐름을 일찍 간파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스타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4년 창업한 이 회사는 지난해 24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전년(73억원) 대비 3배 이상 규모로 성장했다. 지난해 말에는 벤처캐피털로부터 70억원의 투자도 받았다. 고공성장의 비결은 ‘레디밀’ 개념의 식품이다.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