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뚜기, 쇠고기 미역국 라면 두 달 만에 1000만개 판매…부산식 기장미역국 깔끔한 맛 일품 2025-01-06 16:04:49
한 제품 개발로 이어졌다. 미역국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음식으로 식품업계에서도 인기 아이템으로 꼽힌다. 대표 제품으로 2018년에 출시한 오뚜기 ‘쇠고기미역국 라면’이 있다.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선보인 미역국을 활용한 라면으로 출시 2개월 만에 1000만개가 판매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다. 일반...
스포츠 신발 카테고리 강화한 신세계 센텀시티, 전국적 랜드마크로 위상 강화 2025-01-06 15:59:43
인기 브랜드 뉴발란스와 푸마는 플래그십 스토어 수준의 매장을 새롭게 조성한다. 661㎡ 규모로 문을 연 뉴발란스는 오프라인 최대 비주얼 프레젠테이션존을 만들어 브랜드의 지향점을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인기 제품인 ‘US/UK MADE’ 상품들도 꾸준하게 출시할 예정이다. 푸마는 신세계와 협업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
[CES 2025] 스스로 공부 도와주고 잠자는 아기 체크하는 AI 2025-01-06 15:46:57
제품을 사전에 맛보기 형태로 미디어에 공개하는 행사다. 인공지능(AI)이 가속화하면서 이를 탑재해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관련 제품이 눈길을 끌었다. 미국과 중국의 합작 스타트업인 '싱크 아카데미'는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게 도와주는 태블릿을 선보였다. '싱크팰 태블릿'이라는 이름의...
"마치 가제트 형사 같네"…로봇 팔 달린 '파격 가전'의 정체 2025-01-06 14:41:28
맥스V 울트라 모델은 강력한 먼지 흡입·물청소 기능을 갖춰 인기를 끌었다. 150만원을 웃도는 가격에도 한 홈쇼핑에서 한 시간 만에 4600여대를 팔아 누적 주문액 70억원을 돌파했다. 추석 명절을 앞뒀을 땐 온라인 할인행사를 열어 121억6000만원어치를 팔아치우기도 했다. 습건식 진공 청소기 'F25 시리즈' 등...
hy, 설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적립금도 제공 2025-01-06 10:11:08
인기 상품은 ▲프라임스테이크 선물세트 ▲잇츠온 하루곡물 선물세트 등이 꼽힌다. 프레딧 설 선물은 설 연휴 물동량에 관계 없이 자체 유통망을 활용, 지정된 날짜에 무료로 배송된다. 설 기획전 제품 구매 시 매주 추첨을 통해 129명에게 세뱃돈(적립금)을 최대 10만 원까지 지급한다. 프레딧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고가 명품부터 가성비 스팸 세트까지…이커머스도 설 선물 판매 돌입 2025-01-06 10:10:04
데님 버킷햇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선물로 인기가 높은 '통영 최상급 깐 생굴'과 '당일바리 제철 홍가리비', '일상미당 제주 해풍쑥 콩쑥개떡 선물세트' 등은 제품 발송일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은 이날부터 23일까지 18일간 '2025 설...
카카오뱅크, '한달적금with삼성전자' 출시…"50만원 할인쿠폰 등 제공" 2025-01-06 09:49:03
계좌가 개설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한달적금with삼성전자'는 한달적금 적금 구조를 유지하면서 삼성전자의 가전과 관련된 쇼핑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제휴 상품으로, 1월 13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한달적금with삼성전자'에 가입한 고객은 3회차, 6회차, 11회차 납입에 성공할 경우 오프라인 매장인...
작년 화장품 수출액 100억달러 돌파…사상 최대 실적 2025-01-06 09:39:41
중국·미국·일본 순…기초·색조화장품·인체세정용품 인기 (서울=연합뉴스) 유한주 기자 = 지난해 우리나라 화장품 수출 규모가 100억 달러(약 14조7천억원)를 돌파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6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작년 우리나라 화장품 수출 규모는 102억 달러로 전년 대비 20.6% 늘었다. 또 역대 최대...
"로봇청소기도 안방 내줬는데"…샤오미, 이제 대거 쏟아진다 2025-01-06 09:36:30
제품 '레드미노트 14' 시리즈도 국내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샤오미코리아는 오는 15일 레드미노트 14 시리즈 중 하나를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다. 전작인 레드미노트 13 시리즈는 출시 1시간 만에 41만대의 판매량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였다. 샤오미코리아는 이날 공식 온라인몰을 새롭게 개설하면서 현지화 전략에...
농심, 창립 60주년 기념 '농심라면' 재출시 2025-01-06 09:27:31
롯데공업주식회사에서 농심으로 바꾸는 계기가 될 만큼 인기를 끌었다. 소비자에게는 '형님 먼저, 아우 먼저'라는 광고로 잘 알려졌다. 이번 농심라면은 1975년 출시 당시의 레시피(조리법)를 기반으로 했다. 다만 맛과 품질은 현재 소비자 입맛에 맞게 개선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전통 국밥에서 느낄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