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대표 "세계 입지강화…미국·일본·유럽 육성" 2024-11-13 09:41:22
'글로벌 리밸런싱(재조정) 가속화', '채널 대응력 강화', '미래 성장 준비'를 제시했다. 김 대표는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글로벌 대표 브랜드와 미래 성장 브랜드로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겠다"며 "글로벌 리밸런싱(재조정)을 가속하기 위해 미국, 일본, 유럽, 인도, 중동 등을 주요 전략...
[트럼프 재집권] "미국·대만 무역협정 시행에 불확실성 발생 가능성" 2024-11-08 15:50:30
하원을 통과했지만, 상원에서 계류 중인 상태다. 앞서 미국은 인도·태평양 13개 국가가 참여하는 '인도·태평양 경제프레임워크'(IPEF)에서 제외된 대만과 미국·대만 이니셔티브를 통해 채널을 구축, 경제 분야 협력 방안을 모색해 왔다. jinbi10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월급날이었으면 주식 더 샀을텐데"…개미들 '들썩'인 까닭 [종목+] 2024-11-08 14:29:07
크리에이터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상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전문가들은 카페24가 유튜브 쇼핑에 힘입어 호실적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보고 있다. 조만간 인앱(앱 내) 결제 시스템이 도입돼 유튜브 쇼핑 침투율이 높아질 것이란 분석에서다. 임희석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최근 유튜브가 동남아시아, 인도 지역에서도...
인도미,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뉴진스' 선정 2024-11-06 14:41:46
다양한 제품군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인도미를 중심으로 30개 이상의 선도적인 브랜드를 통해 인도네시아는 물론 전 세계에서 강력한 시장 리더십을 보유한 국제적인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대한민국에서도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인도미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제품 알리기에 나선다. 11월 3일부터 홍대입구역 L...
롯데웰푸드, 3분기 실적 부진에 '약세' 2024-11-04 09:23:17
"국내는 소비 침체, 빙과 부진, 식자재 채널 사업 합리화 영향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줄어들었다"며 "수익성이 높은 유지 사업 판가 회복은 아직 제한적"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해외는 인도의 비우호적인 기상환경으로 매출 증가율이 둔화했다"며"원가 부담이 전반적으로 영향을 끼쳤다"고 설명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
한미 "유엔 비롯한 다자 채널 활용해 민주 제도·인권 증진" 2024-11-02 07:07:34
채널을 지렛대로 활용하는 전략에 대해 논의했다. 양측은 또 국내적으로 이런 가치를 수호하기 위한 자국의 노력을 공유했다. 국무부는 "이번 협의체는 인도·태평양 안팎에서 협력 방안을 탐색하는 동시에 각국의 정책과 이니셔티브에 대한 상호 이해를 심화시키기 위한 중요한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soleco@yna.co.kr...
롯데웰푸드 3분기 영업이익 760억원…작년보다 5.7%↓(종합) 2024-11-01 16:13:41
사업 매출은 식자재 채널 합리화 등 영업구조 개선 조치에도 1.7% 줄었고, 영업이익은 지난 6월 빼빼로 등 초콜릿 제품 가격 인상으로 수익성을 개선했지만 카카오 원가 부담으로 1.4% 감소했다. 글로벌 사업 매출은 4.4% 증가했다. 카자흐스탄과 인도 빙과 매출은 부진했으나, 인도 건과 사업과 다른 법인 매출은 늘었다....
러 물가상승에 '버터값이 금값'…"버터 도둑도 기승" 2024-10-31 21:04:56
인도, 튀르키예에서 버터를 수입하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농업부 내부에서는 6개월간 수입 버터에 관세를 부과하지 않는 방안도 논의되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버터 가격에 불만이 높은 소비자 사이에서는 버터를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이 유행하고 있다. 러시아 언론과 소셜미디어들은 휘핑크림을 거품기로 휘저어...
“북미서 날았다”…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61% ↑ 2024-10-31 17:51:28
52% 각각 증가했다. 다만 중화권의 경우 주요 이커머스 채널 거래 구조 변경 등으로 전체 매출이 감소하고 사업 구조개선 작업으로 적자 폭이 확대됐다. 자회사 중 에스쁘아와 오설록 영업이익은 각각 17억원, 23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22%, 143% 증가했다. 이니스프리와 에뛰드 영업이익은 10억원으로 지난해보다 7...
아모레 3분기 실적 반등 성공…영업익 전년비 161%↑ 2024-10-31 17:12:39
온라인 채널 등 매출이 성장해 실적을 뒷받침했다. 영업이익은 480억원으로 151% 급증했다. 해외 사업 매출은 36% 증가한 4313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247억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미주 매출은 라네즈 등 주요 브랜드 선전과 코스알엑스 인수 효과로 108% 늘었다.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매출은 339%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