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칠면조 통구이·랍스터… 연말 미식 파티 '풍성' 2024-11-19 15:14:23
스위트 객실 1박, 호텔 자체브랜드(PB) 테디 베어 인형,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포함한다. 투숙 기간은 12월 2일부터 2025년 2월 28일까지다. 가격은 31만 원부터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연말연시 패키지 3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가족·연인·친구와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는 특별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카카오, '베이비춘식이' 크리스마스 굿즈 출시 2024-11-18 10:23:55
크리스마스 굿즈를 출시했다. 지난 5월 이모티콘으로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은 '베이비춘식이'를 제품화해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아기 춘식이의 모습을 담았다. 인형을 비롯해 트리에 걸 수 있는 키링, 파자마, 스노우볼, 식기 등 20종의 굿즈가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kyunghee@yna.co.kr (끝)...
[오늘의 arte] 티켓 이벤트 : 국악관현악의 재(再)배치 2024-11-17 17:23:51
국립발레단 호두까기인형 국립발레단 ‘호두까기인형’이 오는 26~27일 대구 수성아트피아에서 공연한다. 크리스마스 이브, 호두까기인형이 왕자로 변신하는 여정이 펼쳐진다. ● 전시 - 미나 페르호넨 ‘미나 페르호넨 디자인 여정: 기억의 순환’이 내년 2월 6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다. 일상의 순간을 ...
은반 위 섬뜩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오겜' 쇼트 결과는 2024-11-16 17:52:04
속 인형 '영희'처럼 고개를 돌리며 연기를 시작했다. 구트만은 트리플 토루프-트리플 토루프 콤비네이션 점프를 시작으로 더블 악셀, 트리플 러츠 등 모든 점프 요소를 클린 처리하며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그는 기술 점수(TES) 36.14점, 예술점수(PCS) 30.92점, 총점 67.06점으로 개인 최고점을 갈아치우며...
[오늘의 arte] 독자 리뷰 : 에곤 실레의 자화상들을 알게 됐다 2024-11-15 18:26:50
티켓 이벤트 : 설탕요정이 읽어주는 호두까기 인형 ‘설탕요정이 읽어주는 호두까기 인형’이 오는 30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공연한다.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의 내레이션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발레 음악극이다. 25일까지 아르떼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5명을 뽑아 R석을 두 장씩 준다. 당첨자 발표는 26일....
[포토] 오드유스 예음, '인형이라고 해도 믿겠네~' 2024-11-15 18:16:22
그룹 오드유스 예음이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오드유스 예음, '눈부신 인형 미모' 2024-11-15 18:09:35
그룹 오드유스 예음이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야생곰이 차 망가뜨렸어요"…알고보니 인형탈 쓴 사기꾼이었다 2024-11-15 16:31:57
곰으로 변장해 차량을 훼손하고 보험금을 타낸 일당이 검거됐다. 14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주 보험부에 따르면 지난 1월 28일 한 보험사에는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샌버너디노 산맥의 레이크 애로우헤드에 주차된 2010년형 롤스로이스 고스트 차량 내부가 야생 곰에 의해 손상됐다는 내용의 손해배상 청구가...
[포토] 케플러 김채현, '인형이 따로 없네~' 2024-11-15 16:10:12
그룹 케플러 김채현이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따리몽땅,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한국 도깨비의 다정한 매력 선보여 2024-11-15 15:56:43
전시 및 행사에 참여하며 대중과의 접점을 꾸준히 넓혀왔으며, 인스타툰을 통해 도깨비들의 따뜻하고 다정한 일상을 전하며, 브랜드 특유의 감성으로 꾸준히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향후 봉제 인형 및 이모티콘 출시 등으로 브랜드 확장을 준비 중이며, 국내 캐릭터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한국의 전통적 감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