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 썬더치킨, 번개무늬 컬로 더욱 바삭한 크리스피 치킨 2024-11-05 13:39:58
특유의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외에도 ▲썬오브핫 치킨 ▲바라트커리 치킨 ▲왕갈비 치킨 등의 메뉴는 썬더치킨에서만 맛볼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썬더치킨의 메뉴 대부분 1만 원대로 저렴해 부담이 없어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충족시킨다. 이러한 썬더치킨은 선대 창업주인 윤옥수 대표에...
[2024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 완미족발, 18첩 반상의 족발 오마카세 브랜드 2024-11-05 13:38:47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독보적인 맛과 비주얼로 MZ세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화끈한 맛의 ‘마라족발’과 껍데기와 족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껍족’은 완미족발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보적 메뉴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족발 오마카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완미족발은 가맹 사업...
[2024 대한민국 히트상품 브랜드대상] 이가자연면, 멸치 육수로 더욱 시원한 코스트코 추천 상품 ‘감자수제비’ 2024-11-05 13:36:39
자연에 가까운 건강한 면, 한국인 입맛에 맞는 소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다. 내 가족이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한 결과 칼국수, 메밀면과 같은 생면류 뿐만 아니라 조리가 간편한 스파게티, 우동, 수제비, 냉면 등 숙면류를 포함한 다양한 면류를 선보이고 있다. 동시에 면과 잘...
[올드&뉴] 박정희, 구미 그리고 Lamyun?…K라면의 진화 어디까지 2024-11-05 06:09:01
입맛에 맞겠다"고 조언하자 전중윤 회장이 양념 수프에 매운맛을 첨가한 것이 K라면의 효시였다는 것이다. ▶ 안도 회장이 1971년 세계 최초로 컵라면을 내놓은 지 1년 만에 삼양은 국내 최초로 컵라면을 시판했다. '끓이지 않고 3분이면 OK!'라는 광고 문구를 내걸었지만 봉지라면보다 3배가량 비싼 가격 탓에...
프랑스 소고기, 한국 시장 두드린다…미국·호주산보다 비쌀 듯(종합) 2024-11-04 17:31:27
등)과 가공업체에서 주로 유통되고 있다. 비가드 CEO는 "가격 경쟁력이 미국·호주산보다 우위에 있다고 말하긴 어렵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프랑스산을 원하는 한국 수입업자를 찾아 소비자 입맛에 맞는 맞춤형 소고기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noanoa@yna.co.kr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프랑스산 소고기 24년 만에 수입…미국·호주산보다 비쌀 듯 2024-11-04 14:07:00
등)과 가공업체에서 주로 유통되고 있다. 비가드 CEO는 "가격 경쟁력이 미국·호주산보다 우위에 있다고 말하긴 어렵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프랑스산을 원하는 한국 수입업자를 찾아 소비자 입맛에 맞는 맞춤형 소고기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noanoa@yna.co.kr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K-베이커리 노하우 알려주세요”…SPC, 몽골 기업에 해외진출 전략 전수 2024-11-04 10:36:02
노하우, 국가별로 특화된 현지화 전략 등으로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해외 진출에 성공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SPC그룹은 최근 캐나다 토론토에 블루어 스트리트(Bloor Street)점을 열고 글로벌 600호점을 돌파하는 등 K-베이커리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며 글로벌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2019년 중국...
쿠팡, '겨울 맛보기 수산대전'…생굴·가리비 산지 직송 2024-11-04 09:26:29
쿠팡 관계자는 "겨울철 영양 보충을 책임지는 굴과 입맛을 돋우는 가리비 등 고객들이 한 달 내내 아침 식탁을 바다의 신선함으로 가득 채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로켓프레시로 초겨울 제철을 맞은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하게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사설] 라면 수출 10억달러, K푸드 열풍 이어가야 2024-11-03 17:30:52
위해 일본 기술을 빌려 만든 한국 라면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라면 열풍은 K콘텐츠 덕을 많이 봤다. 한국 영화와 드라마, SNS에서 한국 라면이 자주 노출되면서 소비가 늘었다. 2020년 영화 ‘기생충’에 등장한 ‘짜파구리’와 가수 BTS 멤버들의 불닦볶음면 먹는 영상이 대표적이다. 요즘엔 한강 변에...
에스알씨, 오스트리아 월드옥타 한국상품박람회 참가...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 2024-11-01 09:36:32
및 바이어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K-푸드에 대한 현지 반응을 직접 확인하는 기회가 됐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주요 글로벌 유통사들과 MOU 계약을 체결하고, 향후 수출 및 시장 확장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를 이어가기로 했다. 박람회에 직접 참석한 SRC 신연화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제품의 글로벌 경쟁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