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마켓, 삼성물산 '브랜드 쇼케이스'…특가·무료반품 혜택 2024-02-27 08:52:07
에잇세컨즈, 로가디스, 갤럭시 등 4종으로 봄 신상품부터 아웃렛 할인상품까지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구매한 할인 상품에 대해선 고객당 1회 무료 반품 혜택도 준다. 2017년 이래 8년째 진행되는 브랜드 쇼케이스는 G마켓과 브랜드사 간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인기 제품과 신제품에 강력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대다수 의류기업 작년 '실적실망'…"올해도 내수한파" 2024-02-04 08:03:00
4.2% 감소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수입 상품, 온라인 중심 등 전반적인 사업군이 호조였다"며 "비이커, 10 꼬르소 꼬모 등 편집숍을 중심으로 신명품을 발굴한 데 이어 에잇세컨즈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해 고객 선택 폭을 넓힌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아미·메종키츠네 불티나더니…삼성패션 실적 '날개'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1-31 18:29:13
잇세컨즈’의 부진으로 2015년과 2016년 잇따라 영업적자를 냈다. 매출은 2017년부터 2021년까지 1조7000억원대에 머물렀다. 하지만 2022년 엔데믹과 맞물리며 그간의 부진을 딛고 처음으로 연매출 2조원을 넘어섰다. 국내 대기업 계열 패션업체 중 처음으로 ‘매출 2조원 클럽’에 들었다. 패션 사업 부활은 5년여에 걸친...
삼성 패션, 2년째 최대 실적…'혹독한 다이어트'로 날았다 2024-01-31 18:12:48
잇세컨즈’의 부진으로 2015년과 2016년 잇따라 영업적자를 냈다. 매출은 2017년부터 2021년까지 1조7000억원대에 머물렀다. 하지만 2022년 엔데믹과 맞물리며 그간의 부진을 딛고 처음으로 연매출 2조원을 넘어섰다. 국내 대기업 계열 패션업체 중 처음으로 ‘매출 2조 클럽’에 들었다. 패션 사업 부활은 5년여에 걸친...
삼성물산 패션부문, 지난해 영업익 1,940억원...전년보다 7.8%↑ 2024-01-31 17:25:31
성장 동력을 지속 확보한다. 또, 에잇세컨즈 브랜드는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기반으로, 철수했던 해외 사업 재진출도 2025년 이후 도전한다는 계획이다. 매출 비증이 지속해서 상승하고 있는 온라인 플랫폼 'SSF SHOP'도 집중 육성한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 등을 론칭하고, AI·디지털 기술도 접목할 방침이다.
유통가, 인터넷 성장에 '일자리 대격변'…범정부 대책 불가피 2024-01-29 06:01:04
에잇세컨즈가 각각 84개, 11개 매장에 셀프 계산대를 운영 중이고 이랜드 스파오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스마트 매장으로 시범 운영 중이다. 이들 산업계의 이런 움직임은 IT 발전과 함께 세계 경기가 고물가·고금리 후유증을 겪고 있는 것과도 무관하지 않다. 소매업 시장에선 인건비 상승이 가격 인상으로, 이는 다시...
잘키운 캐릭터가 일당백…유통업계 효자됐다 2024-01-08 18:03:51
열고 에잇세컨즈 의류와 푸바오 캐릭터를 결합한 상품을 내놨다. 푸바오 인기에 힘입어 티셔츠·스웨트셔츠·후디·파자마가 ‘완판’되자 아예 전국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이들 상품을 팔기로 했다. 리조트 부문에서 키운 캐릭터로 패션 부문을 살린 것이다.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은 불황에도 강하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가성비' SPA 브랜드 옷 잘 팔린다 2023-12-26 07:17:03
잇세컨즈도 1∼11월 누적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0% 이상 늘었다. 특히 올해 에잇세컨즈는 프리미엄 라인 호조세다. 에잇세컨즈는 올해 초 Z세대를 겨냥한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UNI8)을 출시했다. 또 높은 완성도와 소재 고급화로 차별화를 꾀한 프리미엄 에센셜 라인 '에디션에잇'(EDITION...
"고물가에 옷도 가성비가 최고"…SPA 브랜드 인기 2023-12-26 07:00:03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도 1∼11월 누적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0% 이상 증가했다.특히 올해 에잇세컨즈는 프리미엄 라인 호조세가 두드러졌다. 에잇세컨즈는 올해 초 Z세대를 겨냥한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UNI8)을 출시했다. 또 높은 완성도와 소재 고급화로 차별화를 꾀한 프리미엄 에센셜 라인...
푸바오 인기, '이것'까지 잘 팔리네 2023-12-07 07:59:27
에잇세컨즈가 선보인 '바오 패밀리' 협업 상품은 지난달 10일 출시됐다. 에잇세컨즈는 푸바오와 엄마 아이바오, 아빠 러바오의 특징을 살린 디자인의 티셔츠, 스웨트셔츠, 후디, 파자마 등 의류를 출시했다. 파우치, 카드지갑 등 액세서리도 내놨다. 협업 상품은 다양한 표정의 푸바오 얼굴과 판다 가족이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