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겹살 990원·한우는 반값…이마트 앞 '오픈런' 2024-11-01 17:38:32
연다. 스타벅스, 신세계까사, 조선호텔 등 계열사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롯데쇼핑 45주년을 맞아 13일까지 롯데 그로서리 쇼핑 대축제 ‘땡큐절’을 연다. 필수 먹거리부터 주류, 일상용품, 생활잡화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도 20일까지 4주간 대규모 식품 할인전 ‘홈플 메가 푸드...
'안 입는 옷 기부해요'…한전KPS '굿사이클링 캠페인' 2024-11-01 16:26:48
이상 사용하지 않지만 재판매가 가능한 의류·잡화·생활용품·가전·가구 등을 장애인복지단체인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기부된 물품은 밀알복지재단 내 장애인 중심 인력으로 운영되는 상점인 '굿윌스토어'를 통해 전국에서 재판매된다. 캠페인은 미사용 물품의 자원 선순환으로 인한...
신세계 '쓱데이' 등 11월 쇼핑 대전 개막…오픈런 행렬 2024-11-01 09:04:15
슈퍼는 롯데쇼핑 45주년을 맞아 전날부터 롯데 그로서리(식료품·잡화) 쇼핑 대축제 '땡큐절'에 돌입해 이달 13일까지 필수 먹거리부터 주류, 일상용품, 생활잡화 등을 최대 70% 할인한다. 1등급 한우 전 품목'을 50% 할인 판매한다. 러시아산 활 킹크랩과 갱엿 닭강정, 반값 초밥 등 인기 먹거리 역시 반값에...
롯데온 명품전문관 온앤더럭셔리, 온라인 쇼룸 선보여 2024-11-01 06:00:07
구찌와 버버리 패션잡화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품목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확실하게 자리 잡은 해외 유명 브랜드를 함께 선보인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패턴의 가방으로 젊은 층에 인기 있는 '스프레이 그라운드'(SPRAY GROUND)'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썬스'(SUNS) 등을 만나볼...
중기중앙회, 하반기 온오프라인 통합품평회…유통채널 입점 지원 2024-10-30 14:00:08
잡화 등 카테고리의 제품을 제조하는 중소기업 60여개 업체가 참가해 유통사와 상담했다. 품평회 이후 추가적인 상담을 거쳐 유통채널에 입점하는 업체는 수수료 우대, 팝업 행사 참여, 매대 지원, 중소기업 전용 판매장 입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인사] 신세계그룹 2024-10-30 10:46:35
겸 코스메틱잡화담당 ▷백지원 신세계 브랜드디자인담당 겸 백화점부문 비주얼전략TF ▷박진응 신세계라이브쇼핑 상품1담당 ◎ 임원 업무 위촉 변경 ▷최택원 이마트 영업본부장 ▷박승학 이마트 에브리데이사업부장 겸 에브리데이사업부 판매담당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 ▷최진일 이마트 MD혁신담당 ▷이호준...
'신세계 장녀' 정유경, 9년 만에 회장 승진…계열분리 공식화(종합) 2024-10-30 10:33:32
겸 코스메틱잡화담당 △백지원 ㈜신세계 브랜드디자인담당 겸 백화점부문 비주얼전략TF ▲부사장 승진 △류제희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원본부장 ▲상무 승진 △정승원 ㈜신세계인터내셔날 Label1 총괄 △송재원 ㈜신세계인터내셔날 국내패션담당 ▲부사장 승진 △이정철 ㈜신세계센트럴시티 개발본부장 ▲전무 승진...
9월 유통업체 매출 6.7% 증가…온라인 매출은 15.7%↑ 2024-10-29 11:00:07
영향으로 식품(-3.4%), 패션·잡화(-5.0%) 등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줄었다. 작년에 9월 29일이었던 추석이 올해는 9월 17일로 앞당겨졌다. 소비자들이 여유 시간을 두고 선물을 포함해 명절 용품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 오프라인 유통업체의 경우 올해는 8월 매출을 미리 올리는 효과가 있었던 것으로 분석된다. 9월...
"슈퍼 안가요"...온라인 쇼핑 큰손, 의외로 '중년' 2024-10-28 15:09:30
54%(남성은 39%)가 생필품을 자주 산다고 응답했다. 패션 잡화(여성 46%·남성 38%), 신선식품(여성 30%·남성 25%) 등도 많이 구매하는 품목이었다. 온라인 쇼핑 소비자들은 간편결제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그 중 네이버페이가 50%로 1위를 차지했고 카드·금융사 간편결제(49%), 카카오페이(39%),...
"소비자 절반은 매주 온라인 쇼핑…월 27만원 지출" 2024-10-28 14:56:28
또한 패션 잡화(여성 46%·남성 38%), 신선식품(여성 30%·남성 25%) 등도 주 구매 품목에 속했다. 한편, 온라인 쇼핑 시 많은 소비자가 빠르고 간단하게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접근성이 좋은 네이버페이가 50%로 1위를 차지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