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브 안유진, 글로벌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앰배서더 발탁…유니크 감성 이미지 공개 2023-01-17 15:40:08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글로벌 럭셔리 하우스 펜디(Fendi)의 한국 공식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펜디는 17일 안유진과 함께한 2023 S/S 컬렉션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 안유진은 흑발의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아이보리색 가디건과 카고 팬츠 등 트렌디한 의상과...
5년 전 못했던 그 사업, 아직도 한국서 똑같이 못한다 [Geeks' Briefing] 2022-09-07 19:28:40
신규 투자사로 카카오벤처스와 라이트하우스컴바인인베스트, 슈미트 등이 참여했다. 이로써 에이에프아이는 지난해 10월 프리 시리즈A에 이어 누적 투자금 약 70억 원을 확보했다. 서울센터, ‘아이다’ 개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4대 미래성장산업 육성 컨퍼런스 : 아이다(AI DA)’를 9월 20~22일 개최한다. 4대...
샤이니 온유, 日 첫 정규 앨범 6일 현지 발매…총 10곡 수록 2022-07-05 17:40:16
이즈), ‘Beauty’(뷰티), ‘Lighthouse’(라이트하우스) 등 신곡 6곡과 일본 인기곡을 온유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곡 4곡까지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Life goes on’은 ‘여러 가지 일이 있어도 인생은 계속된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온유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으로,...
NiziU ‘ASOBO’, 일본 오리콘 및 주요 음원 차트 1위…MV 유튜브 600만 뷰 돌파 2022-04-14 09:40:02
아이튠즈 재팬 송 차트 2위에도 랭크됐다. 음원과 함께 공개한 `ASOBO` 뮤직비디오는 13일 오후 기준 일본 유튜브 인기 동영상 정상을 차지했고 14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767만 뷰를 돌파하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신곡명 `ASOBO`는 "놀자"를 뜻하는 일본어로 "장난기 가득한 즐거운 마음이 있다면 어떤...
제시, 올해도 독보적 행보 ing…26일 디지털 퍼포먼스 스트리밍 쇼 ‘퀸덤 오브 제시’ 예고 2022-03-14 11:50:05
모먼트하우스 재팬을 통해 디지털 퍼포먼스 공연 ` Queendom of Jessi (퀸덤 오브 제시)`를 온라인 진행한다. 제시의 첫 디지털 퍼포먼스인 이번 스트리밍 쇼는 제시의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아티스트의 모습과 무대 아래에서의 순수한 모습이 드라마틱하게 표현되어 펼쳐진다. 여기에 제시만의 압도적인...
하이브, 美 패스트 컴퍼니 ‘2022 세계 50대 혁신 기업’ 선정 2022-03-10 10:11:25
파워하우스이자, 집합체의 성격을 가진 미디어 기업으로 소개하며 팬 중심으로 음악산업 구조를 변화시켜 가고 있는 점을 강조했다. 하이브가 실체화 해나가고 있는 미래를 ‘팬과 음악에 기반한 멀티버스(A Musical Multiverse)’로 지칭하며 하이브의 사업축인 레이블-플랫폼-솔루션 부문별로 이번 리스트 선정의 이유를...
하이브, 美 패스트 컴퍼니 선정 '혁신적인 세계 50대 기업' 2022-03-10 09:46:47
발표에서 하이브를 새로운 길을 개척해온 파워하우스이자, 집합체의 성격을 가진 미디어 기업으로 소개하며 팬 중심으로 음악산업 구조를 변화시켜 가고 있는 점을 강조했다. 하이브가 실체화 해나가고 있는 미래를 '팬과 음악에 기반한 멀티버스'로 지칭하며 하이브의 사업축인 레이블-플랫폼-솔루션 부문별로 이...
하이브가 꺼낸 키워드 '바운드리스'…BTS 웹툰·웹소설에 NFT 사업까지 2021-11-04 11:28:55
브랜드 '드루하우스(drewhouse)', 아리아나 그란데의 새로운 뷰티 브랜드 'r.e.m. beauty' 등 아티스트 IP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컨슈머 사업들의 성장세에 대해서도 밝혔다. 하이브 아메리카는 향후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을 지속 확대하면서 한국의 아티스트들과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
위성도시 '사이타마'를 문화 거점으로 만든 '기업의 힘' [더 라이피스트-JAPAN NOW] 2021-07-28 14:29:33
음식점들이 입점하는 '라이브 하우스'형 라면집으로 고객 입장에서는 올 때마다 다양한 라면을 맛볼 수 있는 즐거움이 있다. 기업에서 시작된 일본 최대의 대중문화 발신 거점 사이타마현 도코로자와시의 지역상생 발전 효과가 어떻게 나타날지 궁금해진다. [여행 Tip] 사쿠라타운을 둘러본 뒤 쇼핑과 먹거리를...
2PM, 온라인 통해 팬들과 만난다…역대 일본 콘서트 영상 무료 공개 예고 2020-05-07 10:17:38
인 마이 하우스)를 무료 공개한다. 2011년 개최한 첫 일본 투어 `1st JAPAN TOUR 2011 “Take off” in MAKUHARI MESSE`(퍼스트 재팬 투어 2011 "테이크 오프" 인 마쿠하리 멧세)부터 총 9편의 콘서트 영상을 2PM 한국, 일본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JUN. K(준케이)는 당초 5월 일본 미니 5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