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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이어 K-패션도 해외공략 강화…프리미엄·디자인으로 승부(종합) 2025-01-12 10:16:41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패션은 화장품과 달리 충성 고객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 브랜드들도 단기간에 매출을 올리기보다 장기적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나 디자인을 좋아하는 확실한 고객을 확보하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
뷰티 이어 K-패션도 해외공략 강화…프리미엄·디자인으로 승부 2025-01-12 07:15:01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패션은 화장품과 달리 충성 고객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 브랜드들도 단기간에 매출을 올리기보다 장기적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나 디자인을 좋아하는 확실한 고객을 확보하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
신평사, 韓정치 불확실성 경고, 그래도 오르는 주가는? 2025-01-10 14:13:38
중국의 보복 조치로 인해 주가가 급락했던 화장품과 여행, 카지노 등 중국 소비관련주들은 한중관계 개선 기대감에 일제히 반등에 성공하는 모습입니다. 전문가들은 대체로 이번 탄핵 인용이 증시에 미치는 영향은 제한적일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과거 2004년 노무현 대통령 탄핵 당시에도 증시는 오히려 상승 마감한 바...
["증시 뒤흔들까" 이번주 중요일정 '한꺼번에']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1-06 08:25:35
한국산 화장품 수입액은 14억462만달러(약 2조676억원)로 세계 국가 중 가장 많아. 프랑스산 화장품 수입액은 10억2841만달러로 2위. 10월까지 누적 수입액 격차만 4억달러가 넘는 점을 감안하면 지난해 연간 기준 한국산 수입액은 프랑스산을 넘어섰을 것으로 추정 - 뷰티업계에서는 “미국 시장에서 프랑스를 추월한 건...
중국 기업의 한국 공습…샤오미·BYD부터 미니소까지 2025-01-05 07:31:00
파리 샹젤리제에 잇따라 매장을 연 기업이 있다. 팬시 용품, 화장품, 생필품 등을 판매하는 중국 소매점 미니소다. 지난해 12월 14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에도 미니소 매장이 들어섰다. 미니소는 2016년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가 2021년 철수했는데, 3년 만에 재진출한 것이다. 2013년 창립한 미니소의 해외 점포는 지난해 9...
'K-푸드·화장품' 환율 기대감..."밸류에이션은 부담" 2025-01-02 14:47:58
열풍을 일으켰던 화장품 대장주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차별화가 지속되고 있는데, 이는 중국 소비자들의 입맛 변화와 글로벌 중저가 제품 선호 현상 등에 기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따라서, 화장품주 투자 시에는 트렌드에 주목하여 선별적으로 접근해야 한다. 예를 들어, 최근 다이소에 화장품이 입점하면서 저가...
소문난 '투자 족집게'도 풀베팅…6개월 전부터 사모은 종목이 [2025 재테크] 2024-12-28 12:02:36
“올해까지 국내 주식시장을 주도한 화장품, 엔터테인먼트, 방위산업 등 수출 업종들은 대부분 이익이 늘어났고, 한국 기업들의 경쟁력이 돋보인다”며 “이 업종들의 기업가치는 미래 이익에 대한 기대로 형성되는데, 이익이 계속 늘어나는 구간에서는 과거의 밸류에이션 고점을 계속 돌파해왔다”고 말했다. 같은 맥락...
맞춤형 시대, 코스맥스 미래는 2024-12-27 15:44:14
이 중국 화장품을 좀 속속히 좀 들어본다고 하면은 중국 브랜드 사이 안에서도 고가와 저가로 나눠져 있는 현실입니다. 그리고 여전히 기술력은 존재하기 때문에 고가 브랜드는 어쩔 수 없이 코스맥스 같은 한국 업체를 찾아서 ODM을 맡기는 이렇게 맡기는 게 현실이고 다행히 코스맥스 같은 경우는 기관에 꾸준한 매수가...
용환석 대표 "수출주 저가 매수 기회 왔다 방산·화장품ODM·식품 유망" 2024-12-26 18:02:15
등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와 오리온 농심 등 식음료 기업도 내년 잠재력이 크다는 분석이다. 밸류업 관련주 중에선 주주환원율이 크게 늘고 있는 금융주를 주시한다. KB금융 신한지주 하나금융지주 우리금융지주 주가는 지난 2월부터 연일 랠리를 펼쳤지만 계엄 사태 이후 9.24~15.51% 꺾였다. 금융주와 함께...
20년 장수 인디브랜드 '삐아'…베트남·일본 뷰티시장 정조준 2024-12-25 17:27:53
화장품업계에서는 인디 브랜드의 제품 수명을 통상 3~5년으로 본다. 제조업자개발생산(ODM)·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이 발달해 새로운 브랜드가 넘쳐나는 데다 한국 소비자는 유행에 민감해 선호 제품을 빠르게 바꾸기 때문이다. 이런 시장 환경에도 삐아는 올해 설립 20주년을 맞은 장수 브랜드다. 미샤, 토니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