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페이·토스, '티메프' 이용자 결제액 선환불 개시(종합) 2024-07-29 22:30:48
28일 오전 1시 40분께 앱의 고객센터 전화상담, 채팅상담 및 카카오톡 공식계정의 '채팅으로 문의하기'를 통해 티몬·위메프 결제 건의 선환불 신청을 받기 시작했다. 토스는 상품 결제·이용·배송 확인에 따라 순차적으로 환불하고 있으며 나머지 접수 건에 대해서도 대조 과정을 거쳐 환불할 것을 약속했다....
"드디어 400만원 받았어요" 소리에 박수…위메프 본사는 지금 [일파만파 티메프] 2024-07-25 20:01:24
류 대표는 전날 밤부터 이날 저녁까지 현장에서 직접 고객과 마주하는 등 피해자 달래기에 주력하고 있다. 피해자들은 대표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귀 기울이며 실시간으로 상황을 전달받기 바빴다. 이날 오전 10시30분부터는 본사에 고객들이 몰리면서 환불 접수 방식을 QR코드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전환하고, 종이 신청은...
위메프 대표 "환불, 오늘 내로 완료…미정산금은 큐텐서 확보중" 2024-07-25 14:33:13
저녁부터 환불을 요구하며 위메프 사무실에 몰렸다. 오전 1시부터 류 대표가 200명에게 사과하고 현장 환불에 나섰다. 위메프는 현재 결제자 이름과 연락처, 예약번호, 상품명, 환불요청 수량, 예금주 이름과 계좌번호를 적게 한 뒤 순차적으로 환불금을 입금 중이다. 티몬 본사에도 판매자와 환불을 요구하는 소비자가...
위에프 본사 앞 '난리통'…"환불 완수 노력" 2024-07-25 13:39:57
저녁부터 환불을 요구하며 서울 강남구 삼성동 위메프 사무실에 몰려 오전 1시께 류 대표가 200여명에게 사과하고, 현장 환불에 나섰다. 위메프는 결제자 이름과 연락처, 예약번호, 상품명, 환불요청 수량, 예금주 이름과 계좌번호를 종이에 적게 한 뒤 순차로 환불금을 입금해주고 있다. 위메프는 현장 접수된 700건...
위메프 대표 "환불자금 충분히 준비…미정산금은 큐텐서 확보중" 2024-07-25 09:26:13
저녁부터 환불을 요구하며 위메프 사무실에 몰려 오전 1시께 류 대표가 200여명에게 사과하고, 현장 환불에 나섰다. 이날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위메프 본사에서는 소비자들을 상대로 환불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위메프는 현재 결제자 이름과 연락처, 예약번호, 상품명, 환불요청 수량, 예금주 이름과 계좌번호를...
'파격 할인' 대체 얼마길래…"갤Z폴드 가격 듣고 놀랐어요" [현장+] 2024-07-24 20:00:04
시간 정도 지켜봤지만 상담을 받는 손님이나 직원을 찾아보기 어려웠다. 기대에 못 미친 사전 예약 판매가 체감됐다. 갤럭시Z폴드·플립6 사전 예약 기간 국내 판매량은 전작보다 11만대 줄어든 91만대에 그쳤다. 앞서 지난 18일 사전 예약 기간 신도림 집단상가는 손님들로 붐볐으나 당시에도 대다수 매장은 갤럭시 신형...
신한은행, '신한 학이재' 개관…시니어 고객 등에 디지털 금융교육 2024-07-23 16:06:18
저녁과 토요일에도 문을 여는 ‘이브닝플러스’ ‘토요일플러스’ 영업점, 영업점에 가지 않고도 업무 처리가 가능한 ‘화상상담서비스’ 등 새로운 고객 접점 채널을 늘려나가고 있다. 이렇게 변화하는 채널별 서비스에 대한 맞춤 고객 만족도 조사인 ‘굿서비스 경험조사’를 진행해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단독] 근무시간에 매일 5시간씩 몰래 대학 다닌 직원 결국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2024-07-07 14:24:30
반 저녁 조회에 참석하고 퇴근했다. 조사 결과 A는 이 대학교에서 2005년경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박사과정을 수료했으며 2018년 2월경에는 경제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또 해당 대학 부설기관인 연구소의 연구위원 직위를 가지고 있었다. 회사는 이런 점을 근거로 A가 근무시간 중 영업활동 외의 행위를 했다고 판단하고...
신한은행, "차별적 고객몰입을 통한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은행" 2024-07-02 16:08:49
평일 저녁과 토요일에도 문을 여는 ‘이브닝플러스’ ‘토요일플러스’ 영업점, 영업점에 가지 않고도 은행 직원과 상담 및 업무 처리가 가능한 ‘화상상담서비스’ 등 새로운 고객 접점 채널을 넓히고 있다. 상생 금융과 정도 경영 등 신한은행을 관통하는 경영 키워드는 모두 ‘따뜻한 금융’으로 귀결된다. 이웃과 다음...
신한은행, 차별적 고객 몰입 통해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생활 선사 2024-07-02 10:00:18
수 있는 콘텐츠를 담았다. 평일 저녁과 토요일에 문을 여는 ‘이브닝플러스’와 ‘토요일플러스’ 영업점은 평일에 은행 업무를 보기 어려운 소비자를 대상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영업점에 가지 않고도 은행 직원과 상담 및 업무 처리가 가능한 ‘화상상담서비스’도 마찬가지다. 채널별 서비스마다 맞춤화된 소비자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