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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VIP 고객 핫라인 설치…'디지털 WM라운지' 오픈 2024-05-07 11:18:27
전문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다"며 "바로 연결이 안 되는 경우에도 상담 예약 접수를 통해 상담할 수 있어 실제 이용 편의를 한층 높였다"고 전했다. 최진혁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부문대표는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 오픈으로 VIP 시장에서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비대면 상담 수요에 대응하며 기존과 차별화된 전문 상담과...
미래에셋생명, VIP 위한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 오픈 2024-05-07 10:13:56
센터를 구축했다. 원하는 시간에 기다릴 필요없이 전문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며 바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도 상담 예약 접수를 통해 상담이 가능해 실제 이용 편의를 한층 높였다는 설명이다.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 대상 고객은 보장, 저축, 비과세 등 보험 본연의 장점 안내 및 건강, 시황 콘텐츠를 제공 받으며 특...
VR 기반 렌탈 쇼핑몰 비즈킹 렌탈, 합리적인 렌탈 솔루션 제공 2024-05-03 14:54:32
VR 기술과 전문적인 렌탈 서비스를 결합하여 개인과 사업자 모두에게 혁신적인 쇼핑 경험과 합리적인 렌탈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VR 가상 공간에서 편리하게 쇼핑 가능한 비즈킹 렌탈은 VR 가상 공간에 E-커머스 기능을 탑재하여 고객들이 마치 실제 매장에 방문한 듯한 생생한 쇼핑 경험을 하면서 다양한 상품을...
김홍일 "온라인범죄 진화…365센터가 한 명이라도 더 돕길" 2024-04-30 15:00:00
전문상담원은 "민원 사항을 상담하면서 상담사례마다 대처하기 어렵고 국민들께서 당했을 피해 상황이 느껴져 안타까웠다"며 "문을 연 지 2년이 채 안 됐지만 많은 국민께서 센터를 찾아주시고 감사 인사를 전해주셔서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방통위는 지난해 1월부터 올해 4월까지 국민신문고에 접수된 센터 칭찬...
대출 묻자 "모르겠다"…불편 떠넘기는 은행 'AI 대전환' 2024-04-24 17:31:00
상담원] 안녕하세요 우리은행 인공지능 상담원입니다. 우리은행에서 가입하신 적금이 다음달에 만기가 고객을 위한 상품 안내와 재가입 유도 등 업무도 조금씩 AI가 대신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AI발 디지털 전환'의 배경에는 점포와 인력 축소가 있습니다. 4대 시중은행의 점포수는 3년 사이 14% 줄었고, 채용...
디케이테크인·누리꿈소프트, AI 고객센터 사업 확장 '맞손' 2024-04-22 09:30:21
정보기술(IT) 설루션 개발 자회사 디케이테크인은 정보 시스템 개발 전문 기업 누리꿈소프트와 '인공지능(AI) 기반의 고객센터'(AICC) 사업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AICC는 기존 고객 상담 업무 시스템에 음성 AI 기술을 접목해 유통, 금융, 보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제 상담원과...
손톱사진 보고 휴식 권하는 AI…월드IT쇼서 '이색제품' 눈길 [현장+] 2024-04-18 15:02:10
관제 서비스를 통해 24시간 응급관제 센터 상담원과 연결해 주고 필요시 119에 곧장 신고된다. 이 제품은 지난 2월 열린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24에'서 ‘커넥티드 건강 및 웰빙을 위한 최우수 모바일 혁신 분야’에서 상을 받기도 했다. AI 돌봄 글로벌 헬스케어 스타트업인 원더풀 플랫폼은 어르신을 위한...
"카톡 기반 '챗봇나우', 출시 1년새 이용자 100만명 돌파" 2024-04-09 14:45:26
계열사 서비스 운영을 전문으로 한다. 챗봇나우는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쇼핑몰 사업자 전용 CS[065770] 챗봇으로, 온라인 쇼핑몰의 공식 카톡 채널에서 주문·배송 조회와 취소·교환·반품 접수 등의 문의를 자동으로 처리해준다. 상담원을 거치지 않고도 고객 문의의 약 70%를 차지하는 단순 문의를 해결할 수...
통신3사 가입자 중 패널 구성…여심위 안심번호와 같은 방식 2024-04-01 19:03:45
조사업체가 자동응답시스템(ARS)이나 상담원을 동원해 전화를 거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안심번호는 통화 상대방이 익명화돼 개인을 알 수 없는 전화번호로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사들이 여심위에 제공한다. 총선의 개별 선거구 여론조사의 경우 1만5000개 안팎의 안심번호를 여심위가 받아 여론조사업체에...
"상담 AI로 대전환"…신한카드, AI 5025 추진 2024-03-21 08:50:25
있다. 개인 맞춤형 음성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상담원이 직접 대면해 상담해 주는 것처럼 영상을 생성해, 영상과 음성이 결합한 광고와 맞춤형 이벤트 등을 안내할 계획이다. 이 밖에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챗봇 상담 역량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고, 신한금융그룹 공통의 AI 플랫폼인 'AI 컨택센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