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증권, 퇴직연금 관리의 새로운 해답 2024-10-29 09:48:48
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DC 웰컴콜이란 가입자가 스스로 적립금을 잘 관리하고 운용할 수 있도록 운용 방법, 시스템 활용법 등에 대해 전화로 안내하는 서비스로 도입 이후 약 2만5000여 명의 DC 가입자에게 웰컴콜을 진행했다. 또한 삼성증권은 공식 유튜브채널 ‘삼성POP’을 통해 가입자가 연금...
트럼프 당선 가능성 높아지자…빅테크 CEO 잇따라 ‘러브콜’ 2024-10-28 08:42:22
직접 전화해 안부를 물었고, 직후 진행된 인터뷰에선 해당 사건 범인에 대해 즉각 “나쁜 놈”이라고 부르기도 했다. CNN은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앤디 재시 아마존 CEO도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연락했다고 보도했다. 최근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창업자는 자신이 소유한 워싱턴포스트(WP)에 이번 대선에서 특정 후보를...
텍사스인스트루먼트, 매출 감소에도 '반도체 주문 회복' 기대감 2024-10-23 10:14:44
나오며, 여기에 들어가는 칩은 컴퓨터·휴대전화에 들어가는 프로세서보다는 덜 정교하지만 다양한 기능을 할 수 있다. 이날 실적 발표 후 주가는 시간 외 거래에서 약세를 보이다가 콘퍼런스콜을 거치면서 3.8%가량 올랐다. TI의 하비브 일랑 CEO는 이날 콘퍼런스콜에서 3분기 실적 개선에 대해 "중국 전기차 시장에...
"약물 흔적 발견"…인기 아이돌 '호텔 추락사' 커지는 의혹 2024-10-17 08:44:18
남성이 있다고 신고받은 911(응급구조대)의 전화를 받고 호텔로 갔다. 다만 경찰의 성명에는 해당 남성이 '리암 페인'이라고 명시돼 있지 않았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조사 중이다. 다만 아르헨티나 현지 매체가 공개한 호텔 방에는 마약을 한 것으로 보이는 흔적으로 어지럽혀져 있어 갑작스러운 죽음의 배경에...
AI 접목한 '에이닷 전화' 선보인 SKT 2024-10-14 14:57:54
AI 비서가 전화에 최적화된 정보를 추천하고, 스팸·피싱을 탐지하거나 통화에서 언급된 일정을 귀띔하는 식이다. 회사 관계자는 “전화 통화의 모든 과정을 관리해주는 개인 비서를 두는 경험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주요 기능으로는 ‘AI 예측’ ‘대화 팁’ 등이 꼽힌다. 저장되지 않은 번호로 온 전화의 출처를...
SKT, 'T전화→에이닷 전화' 변경…AI 기능 강화 2024-10-14 09:58:28
제공하던 통역콜 기능도 에이닷 전화에 추가됐다. 통화 참여자가 말을 하면 실시간 동시통역으로 상대 언어로 번역한 문장이 송출된다. 지원하는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다. 안드로이드폰에서는 에이닷 전화 앱에서 AI 기능을 제공함에 따라 일반 음성통화(HD Voice)의 높은 통화 품질과 함께 향상된 AI...
SK텔레콤 'T전화', AI 더해 '에이닷 전화'로 바뀐다 2024-10-14 09:42:21
상기시켜 준다. 에이닷 앱에서만 제공하던 '통역콜' 기능도 추가됐다. 통화 참여자가 말하면 실시간 동시통역으로 상대 언어로 번역한 문장이 송출된다. 지원하는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다. SK텔레콤 조현덕 AI 커뮤니케이션 담당은 "전화 본연의 경쟁력을 AI로 강화하고, 통신 서비스에서 전화 통...
"AI기능 강화"…SK텔레콤, T전화 '에이닷 전화'로 명칭 변경 2024-10-14 09:33:06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닷 앱에서만 제공하던 '통역콜' 기능도 에이닷 전화에 추가됐다. 통화 참여자가 말을 하면 실시간 동시통역으로 상대 언어로 번역한 문장이 송출된다. 지원하는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다. 안드로이드폰에서는 에이닷 전화 앱에서 AI 기능을 제공함에 따라 일반 음성통화(HD Voi...
현대해상, AI 음성봇·ARS '보상비서'…디지털 혁신 가속 2024-10-10 16:20:51
전화 화면에서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상품 가입 때 걸리는 시간은 획기적으로 줄어들었다. 고객 콜 상담 업무도 AI 음성봇을 도입해 효율화했다. 현대해상은 보험 가입 후 해피콜 등에 적용한 AI 음성봇 서비스를 지난해 하반기 자동차 사고 초기 안내와 자동차 보상 진행 상황 안내로 확대했다. 올해 초에는 국내 최초...
"전화통화·대면업무 싫어요"…MZ 열명 중 네명은 '콜포비아' 2024-09-29 17:27:31
초 MZ세대 1186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전화 통화 시 긴장·불안·두려움을 느끼는 ‘콜포비아’(전화 공포) 증상을 겪고 있다는 응답이 39.3%로 나타났다. 이는 2년 전인 2022년 조사 때의 29.9%보다 9.4%포인트나 증가한 수치다. 전화 통화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유(복수 응답)로는 ‘생각 정리할 틈 없이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