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힘이 번쩍' 입맛 돋우는 여름 보양식 2024-07-01 10:53:18
세트'를 선보인다. 점보 크랩, 허니듀 멜론 타르트 등 입맛을 돋우는 5종의 세이보리와 무가당 프리미엄 과일 퓌레인 발로나 셀렉션 브랜드 '아다망스'를 사용한 6가지 디저트를 제공한다. 복숭아 모히토, 트로피컬 망고 에이드 등 시즌 음료를 함께 맛볼 수 있다. 가격은 9만 원(2인 기준). 서울드래곤시티,...
[금주핫템] 하기스 '수퍼점보 기저귀'·조선호텔 '기순도 장 김치' 2024-06-29 07:00:05
[금주핫템] 하기스 '수퍼점보 기저귀'·조선호텔 '기순도 장 김치' ▲ 유한킴벌리 하기스는 8단계 수퍼점보 사이즈(22∼29㎏) 기저귀를 출시했다. 8단계 사이즈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와 하기스 맥스 드라이 제품에 우선 적용된다. 기존 7단계 제품보다 길이는 10㎜ 더 길고, 허리와 허벅지 둘레는 30㎜...
CMG제약 '차앤맘',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 점보 에디션 출시 2024-06-26 09:47:53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은 차바이오그룹 피부과학 전문가들이 독자 배합해 개발한 ‘피토세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보습력을 강화해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해준다. 점보 에디션은 차앤맘의 베스트셀러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의 용량을 2배로...
GS리테일,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 '유어스' BI 새단장 2024-06-17 09:09:50
미니점보'에 적용하는 것을 시작으로 전체 유어스 상품에 순차적으로 적용한다. 유어스 대표 상품으로는 유어스 오모리김치찌개라면과 유어스 춘식이 우유, 유어스 점보라면, 유어스 보솜이물티슈 등이 있다. GS리테일은 새로운 BI를 알리기 위한 대규모 리브랜딩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정표 GS리테일 O4O 부문장은...
GS25, 글로벌 식품박람회 '타이펙스' 참가…"수출입 역량 강화" 2024-06-05 08:56:40
32개국 82개 업체와 수출 상담을 했다. K-라면 열풍에 힘입어 점보라면 시리즈, 오모리김치찌개 라면 등 자체 브랜드(PB) 라면과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가 좋은 PB '리얼프라이스' 상품이 주목받았다고 GS25는 전했다. GS25는 이 중 12개 업체와 구체적인 수출 논의에 착수했으며 물량 규모 등 세부 계약 사항을...
대형마트 5년새 35개점 폐점…맞춤형 특화매장으로 재단장 2024-05-19 10:44:14
계획이다. 여기에 지난해 재단장한 인천 연수점과 킨텍스점보다 한 단계 진화한 쇼핑몰(Mall) 타입으로 죽전점을 재단장해 체험형 요소를 확대하기로 했다. 롯데마트는 '식품 진열 면적 확대' 리뉴얼(재단장) 전략으로 점포 효율을 높인다. 지난해 은평점을 재단장해 매장 면적의 90%를 식료품으로 채운 '그랑...
대형마트 5년새 35개점 폐점…맞춤형 특화매장으로 재단장 나선다 2024-05-19 08:30:53
재단장한 인천 연수점과 킨텍스점보다 한 단계 진화한 쇼핑몰(Mall) 타입으로 재단장해 체험형 요소를 확대하기로 했다. 롯데마트는 '식품 진열 면적 확대' 재단장(리뉴얼) 전략으로 점포 효율을 높인다. 지난해 은평점을 재단장해 매장 면적의 90%를 식료품으로 채운 '그랑 그로서리'를 처음 선보인 데...
대형마트 5년새 35개점 폐점…'올해 재단장이나 출점 나선다' 2024-05-19 08:01:01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재단장한 인천 연수점과 킨텍스점보다 한 단계 진화한 쇼핑몰(Mall) 타입으로 죽전점을 재단장해 체험형 요소를 확대하기로 했다. 롯데마트는 '식품 진열 면적 확대' 리뉴얼(재단장) 전략으로 점포 효율을 높이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은평점을 재단장해 매장 면적의 90%를 식료품...
한 그릇 값으로 8인분…'세숫대야물냉면' 등장 2024-05-15 10:00:50
1만7천900원이다. 몇몇 냉면집에서는 냉면 한 그릇 가격이 1만5천원을 넘는 가운데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를 자랑하는 세숫대야물냉면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GS25는 기대한다. GS25는 앞서 라면 8개 분량을 한꺼번에 담은 점보시리즈 컵라면으로 1년 만에 300억원 규모의 매출을 기록했다. (사진=연합뉴스)...
GS25, '세숫대야물냉면' 출시…8인분 스테인리스 용기 담아 2024-05-15 09:00:18
냉면 한 그릇 가격이 1만5천원을 넘는 가운데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를 자랑하는 세숫대야물냉면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GS25는 기대한다. GS25는 앞서 라면 8개 분량을 한꺼번에 담은 점보시리즈 컵라면으로 1년 만에 300억원 규모의 매출을 기록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