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중량 22% 늘리고 가격은 낮춘 컵라면 '면왕' 출시 2023-11-21 08:54:36
PB라면 면왕이 역대급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PB라면 명가 GS25의 명성을 계속 이어 나갈 수 있는 상품 라인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GS25는 지난달 자체 데이터 분석 결과 공간춘, 점보도시락, 오모리김치찌개라면 등 PB 컵라면이 컵라면 매출 1∼3위를 차지하면서 PB라면 전성기를 이끌고 있다고 전했다....
GS리테일 "편의점 픽업·슈퍼 배달 통한 퀵머커스 매출 159%↑" 2023-11-15 09:17:48
점보라면 시리즈, 김혜자 도시락, 아사히생맥주, 먹태깡 등이 출시됐을 때 편의점 픽업 서비스 이용 고객이 평시 대비 최대 700% 폭증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픽업서비스 고객의 평균 구매 단가는 일반 고객 대비 2.8배 많은 1만4천원이다. GS더프레시에서는 배달 비중이 88% 이상이고, 평균 주문 금액이 편의점 대비...
편의점·슈퍼 쌍끌이…GS리테일 3분기 영업이익 1천268억원(종합) 2023-11-07 14:27:06
780억원을 기록했다. 수익성 위주의 출점 전략과 점보도시락과 같은 차별화 상품의 매출 성과 등에 힘입어 외형 성장과 내실을 모두 잡았다. 우리동네GS앱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와 GS페이 가입자 수가 동시에 증가하는 등 디지털 전환 및 사업 간 협업에서도 눈에 띄는 성과를 냈다. 슈퍼 사업 역시 적극적인 가맹점...
GS25 점보도시락면 70만개 팔고, 2탄 '공간춘' 출시 2023-10-31 08:58:11
GS25 점보도시락면 70만개 팔고, 2탄 '공간춘'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25는 라면 8개를 한꺼번에 끓이는 '점보도시락면'이 빅히트를 치자 점보시리즈 2탄으로 '공간춘쟁반짬짜면'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GS25는 지난 5월 말 출시한 점보도시락면이 70만개가 팔리면서 매출이...
"불황이 뭐예요"…스몰럭셔리가 대세 2023-10-22 09:00:38
점보도시락라면은 5월 말 출시 이후 줄곧 컵라면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자체브랜드 상품군 중에서도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있는 오모리김치찌개용기면 등도 매출 상위권에서 순위 다툼을 하고 있다. 냉장 컵커피와 디저트도 마찬가지다. GS25에서 판매하는 냉장 컵커피 평균 가격은 2천800원인데 전체 매출이...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편의점서도 프리미엄이 인기 2023-10-22 08:35:00
77.5%나 늘었다. 개당 8천원이 넘는 팔도점보도시락라면은 5월 말 출시 이후 줄곧 컵라면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자체브랜드 상품군 중에서도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있는 오모리김치찌개용기면 등도 매출 상위권에서 순위 다툼을 하고 있다. 냉장 컵커피와 디저트도 마찬가지다. GS25에서 판매하는 냉장...
용량 키우고 가격은 낮추고…GS25, 아이스아메리카노 점보 출시 2023-07-18 09:29:48
점보 사이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점보의 용량은 780㎖로, 기존 아이스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보다 1.6배 더 크다. 용량은 늘었지만 100㎖당 가격은 기존 제품보다 30%가량 더 저렴하고, 우리동네 GS클럽 구독 할인과 통신사 제휴 할인 등을 받으면 1천원대로 낮아진다. GS25는 올해 상반기 커피...
"조금이라도 싸요"…887㎖ 스벅·8배 컵라면 '대용량'이 뜬다 2023-07-12 21:00:05
점보 도시락’이 있다. 점보 도시락은 기존에 판매되던 ‘팔도 도시락’ 사이즈를 키워 출시한 초대형 컵라면이다. 중량이 729g으로 본래 팔도 도시락의 중량인 86g에 비해 9배 가까이 늘어났다. 이 컵라면은 출시 직후 2~3일 만에 5만 개 물량이 동났다. 이후 소비자들의 판매 요구가 이어져 지난달 16일부터 점보 도시락...
편의점 MD전략, 소량화에서 대량화로…'점보 상품' 잇따라 1위 2023-06-27 13:49:48
기존 ‘팔도 도시락’의 8.5배 크기인 ‘점보 도시락’은 출시 직후 5만개 물량이 완판됐다. GS25는 지난 16일부터 주 1회 3만여개 물량으로 점보 도시락 판매를 재개했다. 일반 구매 수요 외에도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나며 완판 행렬이 계속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GS25는 생산라인을 총...
"불황엔 커야 잘 팔려"…편의점 점보상품 통했다 2023-06-27 10:33:36
큰 성공을 거둔 대용량 상품 가운데 하나다. 김혜자 도시락 브랜드를 베이커리로 확장한 첫 번째 상품으로, 이달 기준 베이커리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푸짐한 용량으로 친구 또는 동료와 나눠 먹는 '셰어(공유) 먹거리'로 명성을 얻으며 매출이 치솟았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기로 한 '점보 도시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