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게 더 크게"…고물가에 식음료도 '거거익선' 2024-03-10 08:47:17
합친 점보도시락면은 애초 5만개 한정으로 제작했으나 사흘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현재까지 170만개가 팔렸다. GS25는 라면 8개 분량 점보시리즈 2탄 '공간춘'과 3탄 '오모리 점보도시락'을 내놓았으며, 1∼3탄 모두 270만개를 팔았다. 이런 분위기는 스낵·간식류에서도 감지된다. GS25가 작년 6월...
고물가에 식음료도 '거거익선'…라지킹김밥·덩어리고기 인기 2024-03-10 08:01:01
컵라면 8개를 한꺼번에 끓이는 '점보도시락면', 한우·삼겹살 리테일팩(덩어리고기), 1.8ℓ 대용량 위스키. 'TV는 크면 클수록 좋다'는 거거익선(巨巨益善) 트렌드가 고물가 시대를 맞아 편의점·마트 식음료 상품으로 번지고 있다. ◇ 편의점서 김밥·라면·음료·스낵 등 대용량 찾는다 10일 편의점...
유통업 50주년 맞은 GS리테일…허연수 "100년 기업으로 성장" 2024-01-02 14:20:29
히트상품 반열에 든 '김혜자 도시락'과 '점보 라면' 등을 거론하며 상품 경쟁력 확보를 주문했다. 허 부회장은 또한 "기업생존을 위해 디지털 전환이 필수가 된 만큼 그간의 학습을 실질적 성과로 연결시키는 노력을 기울이자"고 임직원을 독려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 "100년 기업 향해 도전 지속" 2024-01-02 10:43:27
도시락', '점보 라면' 등 고객이 먼저 찾아오고, 고객 스스로 입소문을 내는 히트 상품의 힘을 경험한 만큼 유통의 본질인 '상품'에서 압도적 경쟁력을 확보하자고 주문했다. 경영 측면에서는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을 제시했다. 기업 생존을 위해 DX가 필수가 된 만큼...
[신년사]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 "100년 기업으로 성장 도전" 2024-01-02 09:08:23
'점보 라면'의 히트 사례를 예로 들며 상품 경쟁력 확보를 당부했다. 허 부회장은 "디지털 전환이 기업생존의 필수가 된 만큼 그간의 학습을 실질적 성과로 연결하고 GS리테일의 고유한 조직문화를 담은 'GS웨이'를 적극적으로 실천하자"고 독려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GS25의 PB '실험'…점보라면 시리즈 누적판매량 200만개 돌파 2023-12-26 15:53:13
점보도시락은 현재 GS25에서 컵라면 매출 상위 1,2위를 나란히 차지하고 있다. 컵라면 카테고리에서 PB 제품이 일반 제조사 제품을 밀어내고 매출 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GS25에서 처음 있는 일이다. 이밖에도 가성비 PB 라면 제품인 ‘면왕’도 흥행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오피스, 공단, 학원가 상가 등을 중심으로 대량...
'먹방 챌린지' 이어지더니…200만개 넘게 팔린 라면 2023-12-26 10:07:12
지난 5월 이후 순차적으로 출시한 점보라면 시리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점보라면 시리즈는 GS25가 먹방(먹는방송) 콘텐츠를 즐기는 수요를 겨냥해 일반 용기면보다 8배 이상 크기를 키워 만든 자체브랜드(PB) 제품이다. GS리테일 측은 '공간춘'과 '팔도점보도시락' 등...
8배 크기 '점보라면' 200만개 판매 2023-12-26 09:04:17
GS25는 지난 5월 이후 순차적으로 출시한 점보라면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점보라면 시리즈는 GS25가 먹방 콘텐츠를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일반 용기면보다 8배 이상 크기를 키워 만든 자체브랜드라면이다. 공간춘과 팔도점보도시락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 직후부터 입고 물량이 당일...
점보라면 판매 200만개 돌파…GS25, 자체브랜드 라면 강화 2023-12-26 08:45:03
점보라면 판매 200만개 돌파…GS25, 자체브랜드 라면 강화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GS25는 지난 5월 이후 순차적으로 출시한 점보라면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점보라면 시리즈는 GS25가 먹방 콘텐츠를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일반 용기면보다 8배 이상 크기를 키워 만든...
'K-용기면도 세계화'…GS25 "24개국 100만달러 수출 달성 전망" 2023-12-06 09:14:34
매출 실적은 알차다. 공간춘과 8인분 점보도시락이 지난달 용기면 카테고리에서 나란히 1·2위를 차지했고 오모리김치찌개면은 4위에 올랐다. GS25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6일 공화춘불짜장을 추가로 출시했고, 앞으로 라인업을 지속해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최근 수출 전용으로 만든 용기면 6종을 선보인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