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승엔터프라이즈' 5% 이상 상승, 내년을 보자! - 미래에셋대우, BUY 2020-05-22 10:18:05
- 미래에셋대우, BUY 05월 15일 미래에셋대우의 정우창 애널리스트는 화승엔터프라이즈에 대해 "올해 하반기 고객사의 재고 조정으로 인한 수주 및 이익 감소가 예상되나, 1) 아디다스 내 벤더 점유율 상승과 2) 고가 완제품 신발 비중 증가 및 3) 완제품 신발 평균 판매단가 인상으로 인한 강력한 이익 성장 (2021년)을...
'화승엔터프라이즈' 5% 이상 상승,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0-04-03 09:19:06
- 미래에셋대우, BUY 04월 02일 미래에셋대우의 정우창 애널리스트는 화승엔터프라이즈에 대해 "코로나19 영향 분석: 올해 하반기 영향 불가피. 20년 이익 추정치 하향 조정, 그러나 21년 이익 추정치는 유지. 올해 하반기 고객사의 재고 조정으로 인한 수주 감소가 예상되나, 1) 아디다스 내 벤더 점유율 상승과 2) 고가...
'화승엔터프라이즈' 5% 이상 상승,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0-04-02 11:15:05
- 미래에셋대우, BUY 04월 02일 미래에셋대우의 정우창 애널리스트는 화승엔터프라이즈에 대해 "코로나19 영향 분석: 올해 하반기 영향 불가피. 20년 이익 추정치 하향 조정, 그러나 21년 이익 추정치는 유지. 올해 하반기 고객사의 재고 조정으로 인한 수주 감소가 예상되나, 1) 아디다스 내 벤더 점유율 상승과 2) 고가...
'코스맥스' 5% 이상 상승, 기관 8일 연속 순매수(13.5만주) 2020-03-04 09:44:05
미래에셋대우, Trading Buy 02월 28일 미래에셋대우의 정우창 애널리스트는 코스맥스에 대해 "우리는 1분기 중국(상해+광저우법인) 및 한국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2%, 17% 감소할 것으로 판단된다. 그러나, 중국 온라인 채널 신규 고객 매출 증가 및 한국 법인 수익성 개선 등의 긍정적 모습은 지속되고 있어, 코로...
'코스맥스' 5% 이상 상승,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0-03-02 10:24:05
미래에셋대우, Trading Buy 02월 28일 미래에셋대우의 정우창 애널리스트는 코스맥스에 대해 "우리는 1분기 중국(상해+광저우법인) 및 한국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2%, 17% 감소할 것으로 판단된다. 그러나, 중국 온라인 채널 신규 고객 매출 증가 및 한국 법인 수익성 개선 등의 긍정적 모습은 지속되고 있어, 코로...
'코로나19' 베트남엔 호재?…화승엔터프라이즈 '신고가' 이유 2020-02-20 14:19:15
공장에 준 일감을 동남아 공장으로 옮겼기 때문이다. 정우창 미래에셋대우 연구원은 "아디다스의 제품의 80%를 차지하던 대만계 제조업자개발생산(ODM) 비중을 줄이고, 화승엔터프라이즈를 비롯한 비대만계 회사에 대한 수주 비중을 높여가고 있는 추세로 파악된다"며 "중국 지역 인건비 상승 등으로 중국...
화장품 대장주 LG생활건강, LG그룹 대장주도 노린다 2020-01-13 06:27:01
조만간 LG그룹 대장주 자리를 꿰찰지 관심이 쏠린다. 정우창 미래에셋대우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의 올해 연결 영업이익도 면세점과 중국 매출 고성장으로 작년보다 14%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특히 '후'는 잘 갖춰진 유통망과 현지화 전략으로 중국 럭셔리 스킨케어 화장품 시장에서 점유율 상승을 이어갈 것"...
미래에셋대우 "코스맥스, 2분기 실적 부진…목표가↓" 2019-08-12 08:46:26
10.3%, 13.1% 하회했다. 정우창 연구원은 "국내 화장품 시장의 성장 둔화로 국내 고객으로부터 수주 성장이 약화했고, 중국 매스 화장품 시장 둔화와 중국 로컬 브랜드 고객들의 재고 조정으로 중국 매출은 3% 역성장했다"며 "매출 부진에 따른 고정비 부담으로 영업이익도 부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반기에도 국내...
"아 옛날이여"…한일 뷰티 원톱 아모레퍼시픽·시세이도 동반 부진 2019-05-20 10:17:20
적자로 돌아섰다. 에스쁘아도 적자폭이 확대됐다.정우창 미래에셋대우 연구원은 "중국에서는 설화수와 헤라 브랜드의 매출이 온라인 채널 강화 전략과 중국 럭셔리 화장품 시장 성장에 힘입어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증가했지만 이니스프리는 3~4선 도시 매장의 신규 출점과 1~2선 대도시 비효율 매장의 폐점이 동시에...
中화장품 시장 지각변동…"코스맥스 최대 수혜" 2019-03-22 17:21:25
때문이다. 정우창 미래에셋대우 연구원은 “중국 현지 기업의 자국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 시장 점유율은 2017년 기준 각각 23.1%, 15.3%로 2014년 12.8%, 9.9%에 비해 대폭 높아졌고 아직 올라갈 여력이 있다”며 “중국 현지 업체들이 강력한 유통망을 바탕으로 점유율을 올리면서 국내 최대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