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가을비 내린다'…"실내 팝업스토어 즐기세요" 2024-09-21 07:00:04
파우더 및 음료, 저당·제로슈거 음료 등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쇼핑 편의를 위해 '소스·장·조미료', '음료·커피·차', '두유·우유', '닭가슴살·간편식', '과자·스낵·디저트', '건강식품·영양제·단백질' 등 카테고리를 별도로 구성했다. ▲ 롯데온 =...
주부들 저녁마다 '이것' 찾는다…롯데칠성 해외서 '인기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5 10:00:04
실적이 반영되고 제로 음료와 새로 소주 선전으로 가능성은 커졌다. 지난 2분기에는 매출 1조992억원을 기록해 첫 분기 매출 1조원 시대를 맛봤다. 그는 “하반기에도 제로 음료 유행이 이어지고 있다”며 “지난 1분기 탄산음료 매출(2150억원) 중 32.6%가 제로 탄산음료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칠성사이다 제로는 올해...
[신상잇슈] 정관장 '홍이장군 점프스틱'·안주야 '소곱창 볶음한판' 2024-09-07 07:00:07
열량은 기존 제품 대비 28% 낮춘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를 내놨다. 이 제품은 일본에서 2020년 출시 첫해에만 2억캔 판매됐다. ▲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특허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함유한 '홍이장군 점프스틱'을 출시했다. FGO의 원료인 굴은 아연과 철분, 구리,...
파워에이드, 축구선수 김민재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2024-09-05 16:46:15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한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김민재 선수 편 디지털 광고 영상은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외에도 파워에이드 제로, 파워에이드 퍼플 스톰,...
김윤아 "약해져서 신경마비까지"…면역력 높여주는 차는 [건강!톡] 2024-09-05 11:02:04
풍부한 △표고버섯차를 대표적인 면역증강 음료로 손꼽는다. 숙강차에 쓰이는 '숙강'은 생강의 껍질을 벗겨 쪄서 말린 것으로, 생강 복용 방법 중 가장 약성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소화기관을 따뜻하게 하고 소화를 촉진하며 체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생강은 이로운 성분이 많아 '신이 내린...
코카콜라, 제로칼로리 음료 '암바사 제로' 출시 2024-09-04 08:21:12
코카콜라, 제로칼로리 음료 '암바사 제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코카콜라는 '암바사 제로 바이(by) 환타'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암바사 제로는 1984년 국내 시장에 출시된 밀크 탄산음료 암바사의 맛을 유지하면서 열량은 낮춘 제품이다. 신제품은 345㎖ 캔 한 종으로 나왔다....
[기고] 푸드테크 산업 성장을 위한 디딤돌을 갖추자 2024-08-29 18:18:51
‘제로미트’를 내놨다. 식물성 대안식 ‘유아왓유잇’을 통해 대안식품 사업을 펴고 있는 신세계푸드는 최근 수입 밀 대신 가루쌀로 만든 대안유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국내 쌀 농가에는 안정적인 소득을 보전하고, 식량안보를 지킬 뿐 아니라 유당불내증으로 불편함을 겪는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음료 선택권을 제공하고...
'이번 추석 어떻게 지내나'…식품·외식 가격 '줄인상' 2024-08-29 07:25:34
제품 출고가를 최대 11% 올렸다. 아몬드 음료 아몬드 브리즈 제품군 가격은 5∼11% 올랐고, 컵 커피 제품인 바리스타룰스는 8∼10% 인상됐다. 코카콜라음료는 다음 달 1일부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코카콜라, 환타, 스프라이트 등 음료 제품 가격을 평균 5% 올린다. 대표 제품인 코카콜라 캔 350㎖는 2000원에서 2100원으로...
이마트24, 빵빠레 등 롯데웰푸드 장수 브랜드와 협업상품 출시 2024-08-28 08:34:53
'ABC핫초코'로, 핵짱셔요 젤리는 제로스파클링 음료로 각각 변신했다. 다음 달 12일에는 쌀로별 과자를 전통주로 구현한 '쌀로별주', 의성마늘프랑크를 활용한 '의성마늘프랑크롤'과 '의성마늘프랑크피자빵'을 출시한다. 같은 달 20일에는 '셀렉션' 아이스크림의 초콜릿·딸기...
진격의 K푸드…117社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출격 2024-08-25 18:19:38
음료, 셀렉스 등 단백질 음료, 한국 전통 디저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SIAL을 통해 단백질, 비건, K푸드 등 매일유업의 혁신 제품 마케팅에 나설 것”이라며 “글로벌 바이어 및 소비자와 직접 교류하며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식품업계는 ‘SIAL 혁신상’ 후보작에도 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