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든디스크' 음원 아이유·음반 방탄소년단 '대상' [종합] 2022-01-08 20:15:22
높이, 멀리 나아가는 방탄소년단이 되겠다"고 밝혔고, 제이홉은 "'BE'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시도가 녹아있는 앨범"이라며 거듭 아미(공식 팬덤명)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아이유는 3관왕, 방탄소년단은 4관왕을 달성했다. 이들은 음원, 음반 부문에 모두 이름을 올리며 지난 한 해 동안의 활약을...
방탄소년단, '2021 MAMA' 불참에도 4개 대상 석권 "열심히 달렸다" [종합] 2021-12-11 23:19:17
- 에스파 ▲ 남자 신인상 - 엔하이픈 ▲ 여자 그룹상 - 트와이스 ▲ 남자 그룹상 - 방탄소년단 ▲ 여자 가수상 - 아이유 ▲ 남자 가수상 - 백현 ▲ 틱톡 페이보릿 모먼트 - 방탄소년단 ▲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 - 잔나비 ▲ 베스트 힙합 & 어반 뮤직 - 애쉬 아일랜드 ▲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 - 에스파 ▲ 베스트...
카카오·SK 등 최근 3개월간 대기업 계열사 52개 증가 2021-11-03 11:41:49
에스케이온·에스케이어스온 10곳을 인수했다. SK이노베이션으로부터 배터리(에스케이온)·석유 개발(에스케이어스온) 사업부를 분할 설립해 각 분야의 전문성을 강화했다. 중앙의 계열사 명단에는 제이티비씨디스커버리·스튜디오제이앤에스·재벌집막내아들문화산업전문회사·프로덕션에이치·...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 에스크어스 대형 마스크 15:0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프리미엄 산양삼 약콩두유 15:00 바이파인 베페라이브#14 믿고 쓰는 몽디에스 1+1 특가 15:00 부루앤쥬디 현대중동점 부루앤쥬디의 역대급 할인과혜택 16:00 좋은생활 지웰 추석 전 마지막 라이브 혜택 아쿠아프로 16:00 바이파인 베페라이브#15...
인플루언서 브랜드 모음에 투자 체험까지…진화하는 팝업스토어 2021-05-14 06:45:01
수원점은 지난 7일부터 인플루언서 브랜드를 한데 모은 '제이림 마켓'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이곳에선 여성 의류 브랜드 '리아쥬르', 캐주얼 브랜드 '오룩소', 뷰티 브랜드 '르까레'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많게는 수십만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인플루언서들이 운영하는 28개...
W컨셉이 깔아놓은 M&A 판, 무신사가 마침표 찍었다 [마켓인사이트] 2021-05-11 09:25:31
제이케이앤디, 디스이즈네버댓에, 올 들어선 유어네임히얼에 투자를 진행했다. 최근엔 202억원 규모의 스마트무신사-한국투자펀드1호를 조성해 콘크리트웍스, 코드그라피, 브랜디드인더스트리 등에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이같은 행보의 배경은 무신사의 역사에서 찾을 수 있다. 무신사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한국투자증권,...
'2020 MAMA' 방탄소년단, 대상 석권 '8관왕'…보아 특별 무대 '감동' [종합] 2020-12-07 00:28:36
슬프고 어렵지만 그래도 시간은 가고, 내일은 온다. 찾아오는 아침을 비장한 마음으로 열심히 살아서 꼭 다시 웃으면서 볼 수 있었으면 한다. 때로는 '다이너마이트'처럼 폭발적으로, 때로는 '라이프 고즈 온'의 기타 선율처럼 덤덤하게 우리는 그대로 지금 자리에서 음악을 하겠다.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연계소문] 아이돌 4세대 우위를 점하라…SM·JYP·YG·빅히트 총력 2020-11-14 08:55:01
에스파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또 한 번의 실험에 나선다. 어느덧 K팝 아이돌의 기본 요소가 되어버린 세계관, 여기에 스토리텔링과 IT 기술까지 접목한 신개념 그룹 에스파(aespa)를 론칭한다. SM은 오래 전부터 가요에 다양한 시도들을 해왔다. '엑소 플래닛'이라는 행성에서 와 멤버 각자 초능력을 지니고...
코로나 속 글로벌 기업 대응 전략은…'안전·디지털' 2020-08-09 12:07:26
영역을 넓히는 추세다. 예를 들어 일본 여행업체 제이티비(JTB)는 원격근무 숙박상품과 같은 서비스를 개발해 새로운 관광문화 사례를 창출했고, 독일 아우디자동차는 가상현실(VR) 기기를 활용한 디지털 라이브 컨설팅 서비스와 틱톡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디지털 마케팅을 선보였다. 싱가포르 은행 디비에스(DBS)는 디지...
롯데도 재고면세품 판매 인기…끌로에·페라가모 '완판' 행렬(종합2보) 2020-06-23 16:30:23
판매되는 물량 규모는 약 100억원 규모다. 롯데온 관계자는 "통관을 직접 다 하기 때문에 많은 상품을 한꺼번에 팔 경우 주문이 몰려 배송이 늦어진다. 그래서 순차 판매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롯데온보다 하루 앞서 재고 면세품 2차 판매를 한 신세계인터내셔날도 이날 오후 4시 기준 품절률이 90%에 달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