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신선함과 창의성이 강조된 ‘마켓테리안 뷔페’ 선봬 2023-09-04 18:00:10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4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는 신선함과 창의성이 강조된 ‘마켓테리안’ 콘셉트의 다채로운 요리와 총 4코스로 구성된 패스 어라운드 메뉴가 결합된 이색 다이닝을 한 층 업그레이드된 패스 어라운드 메뉴와 함께 선보인다. 먼저, 식사 시작에 앞서 식욕을 돋워 줄...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이색 다이닝 프로모션 마켓테리안 뷔페 선봬 2023-07-24 10:00:11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는 ‘마켓테리안’ 콘셉트의 다이닝을 선보이고 있다. 총괄 테오 셰프의 기획하에 시크 유러피안 기반의 다채로운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총 4코스로 구성된 패스 어라운드 메뉴와 세계 각국의 수준 높은 요리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풀 뷔페가 결합된 이색 다이닝...
"스타틴, 심방세동 환자 뇌졸중 위험↓" 2023-05-17 09:06:10
심방이 이따금 매우 빠른 속도로 수축, 마치 그릇에 담긴 젤리처럼 가늘게 떠는 상태가 되면서 심박수가 분당 100회 이상으로 급상승하는 현상으로 방치하면 뇌졸중으로 이어질 수 있다. 홍콩 대학 의대의 황자이(Jiayi Huang) 교수 연구팀이 2010~2018년 사이에 심방세동 진단을 받은 5만1천472명의 의료기록을 분석한...
아난티 코브, 어린이날 맞이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2023-05-03 12:00:10
진행한다. 아난티 힐튼 부산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다모임에서는 아이들과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스페셜 뷔페를 마련했다. 5월 5일 한정으로 운영되는 이번 스페셜 뷔페는 귀여운 캐릭터 모양의 쿠키와 케이크, 아이들이 좋아하는 츄러스, 와플, 젤리 등 다양한 키즈 메뉴들이 포함됐다.
"낮잠 길면 부정맥 위험↑" 2023-04-14 10:21:35
그릇에 담긴 젤리처럼 가늘게 떠는 상태가 되면서 심박수가 분당 100회 이상으로 급상승하는 현상이다. 좌심방에 심방세동이 발생하면 혈액이 고여 혈전이 형성될 수 있다. 이 혈전은 혈액을 온몸에 펌프질해 보내는 좌심실을 통해 혈류에 실려 나가 떠돌다 뇌혈관을 막으면 뇌졸중으로 이어진다. 스페인 후안 라몬...
"커피 마셔서 심장 두근거린다더니…" 뜻밖의 결과 나왔다 2023-03-28 07:38:06
헬스데이 뉴스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대학 의대 심장 전문의 그레고리 마커스 교수 연구팀은 커피를 마실 때 심장의 불규칙 박동이 얼마나 일어나는지 커피를 마시는 건강한 사람 100명을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 이 같은 사실이 밝혀졌다고 보도했다. 조기 심방 수축은 심장의 윗부분인 심방에서 일어나는 조기...
"커피, 심장 리듬에 영향 없어" 2023-03-27 08:56:47
헬스데이 뉴스(HealthDay News)가 25일 보도했다. 이들은 대부분 커피를 하루 한 잔 정도 마시는 사람들이었다. 연구팀은 2주 동안 어떤 날은 카페인 커피를, 또 어떤 날은 카페인을 섭취하지 않도록 했다. 이들에게는 심장의 전기 활동을 기록할 수 있는 심전도 패치를 항상 붙이고 다니게 했다. 그 결과 카페인...
"화이트데이에 사탕은 옛말"…초콜릿 판매 30배 증가 2023-03-08 14:20:51
있다. 티몬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소비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초콜릿 판매가 약 30배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티몬이 최근 일주일(2.27~3.5)간 화이트데이의 상징인 사탕, 초콜릿 등 인기 간식 품목 매출 추이를 지난해와 비교 조사한 결과, 초콜릿이 2,937%(약 30배) 큰 폭으로 올랐고, 케이크(200%)와 젤리(67%)가 뒤를...
'화이트데이=사탕' 공식 깨지나…초콜릿·데이트 상품 매출 급증 2023-03-08 10:32:39
데이를 앞두고 최근 1주일간(2.27∼3.5) 소비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초콜릿 매출이 전년 대비 30배 이상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이 기간 케이크(200%)와 젤리(67%) 매출도 크게 늘었지만, 막대사탕·롤리팝류 매출은 12% 증가하는 데 그쳤다. 코로나로 3년간 마음껏 즐기지 못했던 데이트를 준비하는 고객도 많았다. 특별한...
산리오·짱구…편의점 화이트데이 상품은 인기 캐릭터가 대세 2023-03-06 09:33:05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편의점 CU는 '담곰이', '김씨네 과일가게'와 협업해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를 겨냥해 이색 화이트데이 상품을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담곰이는 일본 유명 크리에이터 '나가노'가 만든 곰돌이 캐릭터로 MZ세대 사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