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 20년 만에 중동점 리뉴얼…9월 그랜드 오픈 2024-04-08 09:16:51
매장을 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1일에는 본관 1층에 조말론, 디올 뷰티, 시슬리 등 22개 화장품 브랜드를 모은 '뷰티파크'를 열었다. 유플렉스는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공간을 '트렌디관'으로 꾸미고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채운다. 지난 5일 무신사 스탠다드가 문을 연 데 이어 마뗑킴,...
펜디가 먼저 알아본 무명 작가…찌그러진 돌덩이서 美를 찾다 2024-03-28 17:38:24
브랜드 조말론의 공식 파트너가 돼 협업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미술계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작가 이광호가 자신의 작업 세계를 돌아보는 전시를 선보인다. 리안갤러리 서울과 대구에서 열리는 전시 ‘Yesterday Is Tomorrow’를 통해서다. 이번 전시에서는 그의 최신작들이 소개됐다. 이광호의...
15년 전 펜디가 먼저 알아본 '20대 무명 작가' ... 그는 끝없이 진화해왔다 2024-03-12 14:43:50
브랜드 조말론의 공식 파트너가 되어 협업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미술계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작가 이광호가 자신의 작업 세계를 돌아보는 전시를 선보인다. 리안갤러리 서울과 대구에서 열리는 전시 'Yesterday Is Tomorrow'를 통해서다. 이번 전시에서는 그의 최신작들이 소개됐다....
11번가, 프리미엄 선물 기획전…에르메스 등 명품 강화 2024-02-01 08:36:25
뷰티 제품(설화수·조말론·에스티로더), 가공식품(고디바·바찌) 가운데 인기 상품도 프리미엄 선물로 소개한다. 11번가 고광일 영업기획담당은 "가성비에 집중된 소비 추세가 지속되고 있지만 2월은 프리미엄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기로 가족과 연인, 자녀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려는 고객층을 겨냥해 기획전을...
신라면세점, 탑승동 매장 새 단장…샤넬 코스메틱도 재입점 2024-01-15 10:18:00
15일 밝혔다. 새로 문을 연 화장품 복합 매장에서는 샤넬, 디올, 에스티로더 등 61개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샤넬 코스매틱은 9년 만에 탑승동에 다시 자리했고, 조말론, 라메르, 톰포드 등 인기 브랜드들도 입점했다. 신라면세점은 코로나 이후 여행객이 점차 회복세를 보이면서 탑승동에도 항공편이 지속해서...
지금 中선 라이브스트리밍 전자상거래 열풍...가상인물이 방송까지? 2023-12-11 11:51:41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유명 향수 회사 '조말론 런던'부터 중국 교육 회사 '뉴 오리엔탈'까지 다양한 회사들이 라이브 스트리밍 전략을 활용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차이나 유니콤과 차이나 모바일 같은 회사들은 스트리머를 위한 데이터 패키지를 내놓으며 수혜를 받고 있다. 이러한 기세로는 3D...
조말론 런던, 헌츠맨 새빌 로우와 협업한 남성 항수 '헌츠맨 컬렉션' 2023-06-21 16:28:40
이어오고 있는 남성 맞춤형 정장 브랜드다. 조말론은 지난 16일 전국의 조말론 런던 부티크와 온라인 부티크에서 헌츠맨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위스키 앤 시더우드 코롱 △앰버 앤 파출리 코롱 △아쌈 앤 그레이프프루트 코롱 △버치 앤 블랙 페퍼 코롱 4종의 향수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여유로운 낮...
불확실성을 뛰어넘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의 M&A [삼정KPMG CFO Lounge] 2023-05-03 09:33:02
속하는 조말론과, 니치 향수의 정석으로도 불리는 프레데릭말 등을 보유한 에스티로더는 약 30여 종에 이르는 라인업을 자랑하는 이탈리아의 톰포드까지 품으며 니치 향수 시장 공격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반면 펜할리곤스, 라티잔 파퓨미에르 등으로 니치 향수 소비자를 타깃해온 스페인의 푸이그(Puig)는 바이레도 인수에...
마스크 벗고 화장한다…신세계百, 무료 샘플 4만개 증정 2023-04-05 06:00:06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본점 조말론 런던 매장에서는 한정판 제품을 새로 선보이고,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나만의 향을 추천해준다. 또 7∼9일 경기점에서는 메이크업 쇼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에서 3월 한 달간 화장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5.7% 증가했고, 따뜻한 날씨에 매출 증가세는 지속...
이름이 곧 브랜드…英 조향사 조 말론 코엑스서 팬 만난다 2023-03-06 15:10:16
모든 향수는 조말론 CBE의 개인적인 추억과 소중한 기억을 영감으로 제작된다. 신제품 에보니&카시스는 그의 중동 국가 여행 경험이 밑바탕이 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조러브스가 지난 2년간 향수부터 바디케어, 방향 제품까지 매출이 매해 2배 이상씩 성장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면서 “브랜드 특유의 시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