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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위드인] 고전게임 되살리기가 한국에서 외면받는 이유는 2023-11-25 11:00:03
마케팅'을 넘어 원작을 모르는 사람까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IP를 만들기 위한 고민이 깊어질 전망이다. ◇ 게임산업 여명기 나온 창세기전·화이트데이의 '후속작 잔혹사' 단적인 예는 최근 체험판을 공개한 라인게임즈의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이다. '회색의 잔영'은 소프트맥스가 1995년...
그리티 회장님의 속옷 사랑…"여성들이 감탄만 하네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0-15 07:00:07
“조이거나 불편함이 없어 평소에 애용한다”고 말했다. 총 주식 수는 2014만7430주다. 최대주주는 문영우 회장 외 9인이 35.15%를 갖고 있다. 2대 주주이자 전략적 파트너사인 에코마케팅이 10.56%, 영화감독 강우석 외 3인이 6.15%, 차진유 외 3인이 5.66%를 들고 있다. 외국인 지분율은 7.12%로 유통 물량은 약 35%...
한국서는 대작 MMORPG가 대세? 작고 트렌디한 게임이 뜬다 2023-10-12 07:22:01
받으며 흥행에 성공했고, 북미·유럽권 유명 게임 시상식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3개 부문 후보작에 올랐다. 넥슨은 '데이브'를 통해 높아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의 인지도를 기반으로 '낙원: 라스트 파라다이스', '프로젝트 PB' 등의 신작 게임도 준비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7년간 2000여개의 창업기업 육성한 서울시 캠퍼스타운의 전략적 거점센터 역할 할 것” 2023-08-28 11:25:36
마케팅, 전시 준비, 현장 통역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캠퍼스타운 기업을 대상으로 모집해 참가하는 첫 CES이기 때문에 단순 참가뿐만이 아니라 참가 기업의 혁신상 수상까지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CES 2024 서울통합관을 계기로 서울시 캠퍼스타운 출신 기업들의 입지를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다음에는...
"가상공간에 들어간 플래그십 의류매장"…KT, 3D 쇼룸 구축 2023-08-24 09:00:02
안으로 각 브랜드 제휴사 마케팅 채널에서 일반 고객도 자신과 닮은 아바타로 3차원 쇼룸에서 약 100∼200벌의 의류를 착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회사가 보유한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하고, K-디지털트윈 워킹그룹 파트너와의 협업으로 쇼룸 안에서 차별적인 쇼핑 경험을 키워나갈 방침이다. 임효열 KT...
골프존, SKT와 골프·스포츠 분야 업무 협약 체결 2023-04-26 13:34:37
추진 및 마케팅 시너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 측은 이날 골프존스튜디오에서 만나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따. 골프존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난 20여년 간 모은 골프 플랫폼 노하우와 골프 AI 기술을 제공한다. 이를 SKT가 보유한 기술과 접목해 신규 사업 발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양 사는 다음달...
"등산화도 불티났다"…3년만에 흑자전환 성공한 '이 회사' 2023-04-10 14:19:09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리브랜딩 마케팅 효과에 힘입어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이 회사의 흑자 전환은 2019년 이후 3년 만이다. 네파는 지난해 5억원의 당기순이익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개별기준 매출은 전년 대비 6% 성장한 3273억원이다. 영업이익은 50% 이상 증가한 264억원이다. 네파는 부진에서 벗어나기 위해...
블랙핑크 뜨자 100만명 몰렸다…'지붕킥' PD가 만든 게임 [긱스] 2023-04-07 16:27:02
점을 숨기고 영상을 퍼트린 마케팅은 가수들의 컴백 방식을 참고했다. BPTG의 사전 예약자는 100만 명을 돌파한 상태다. 그는 “BPTG와 같은 게임의 장점은 글로벌 확장에 유리하단 것”이라며 “제대로 된 성공 사례를 남겨 업계에 남아있는 부정적 인식을 없애겠다”고 말했다. 게임 성패는 공개 시점인 2분기에 결정될...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 “초기창업패키지 3년, 직접투자 17.5억원 포함해 총 98.5억원이라는 투자유치 성과 거둬” 2023-02-20 11:51:23
위한 공통교육과 마케팅 지원, 맞춤형 사업화 지원 솔루션, 투자자 네트워크 및 데모데이 참가 기회 지원 등 다양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수행했다. 지난 3년간 64개의 창업기업을 보육하면서 협약 기간 내 씨엔티테크 직접투자 17.5억원(총 20개사)을 포함해 총 98.5억원이라는 투자유치 성과를 거뒀다. 매출액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