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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건설, 경기도 이천시 일대 '이천자이 더 레브' 분양 중 2024-08-23 16:51:49
작은도서관(교보문고 북큐레이션), 독서실 등의 보육 및 교육시설도 조성된다. 특히 세대당 약 1.6대 이상의 넉넉한 주차공간과 전체의 약 55% 이상을 확장형(2.6X5.2m) 주차공간으로 조성해 편리한 주차가 가능할 전망이며, 전 세대 개별 세대창고가 제공돼 계절용품이나 부피가 큰 생활용품 등을 보관할 수 있다.
롯데마트, 간편세제 반값 할인…덥고 습한 여름, 집 청소 고민 해결 2024-08-15 16:04:05
생활건강, 헨켈, 유한양행, 프로시, 피죤, 애경 등 6개 브랜드 행사 제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양우석 롯데마트슈퍼 홈케어팀장은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주요 생활용품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꿉꿉한 여름철에 수요가 높은...
롯데온, 익일배송 상품 23만개로 확대…당일배송 서비스도 검토 2024-08-11 06:00:03
4월 내일온다 전용관을 마련해 가공식품과 생활, 주방, 반려동물용품 등 1만여개의 상품에 우선 서비스를 적용했다. 무료배송 기준은 구매액 3만원 이상이며, 구매 마감 시간은 오후 5시까지다. 이번에 서비스 상품 수를 크게 확대함으로써 고객이 유료 멤버십에 가입하지 않고도 구매 수요가 많은 상품의 익일 무료배송...
락앤락, 공간 효율성 높인 '3세대 쌀통' 출시 2024-07-29 10:10:38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큐브 쌀통’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큐브 쌀통’은 락앤락의 3세대 쌀통이다. 1세대, 2세대 쌀통보다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락앤락의 밀폐기술을 활용해 내부 실리콘 링이 장착되어 습기를 차단한다. 재사용이 가능한 제습제를...
그릇도 명품 인기…1억원 스피커 팔려 2024-07-22 07:15:41
백화점 리빙관(생활용품관)에서 올해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침대와 소파 등 가구는 물론 조명, 스피커, 그릇 등 고가 상품 매출이 두 자릿수 증가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백화점의 상반기 하이엔드(고급) 침대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53.1% 늘었다. 이는 신세계백화점의 침대 전체 매출 증가율(9.7%)보다...
"백화점 리빙관 고가상품 잘나가네"…그릇계 '에루샤'도 날개 2024-07-22 06:31:00
기자 = 고물가에도 백화점 리빙관(생활용품관)에서는 수천만원에 달하는 고가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22일 백화점업계에 따르면 올해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침대와 소파 등 가구는 물론 조명, 스피커, 그릇 등 고가 상품 매출이 두 자릿수 증가세를 보였다. 신세계백화점의 상반기 하이엔드(고급) 침대 매출은 작년 같은...
이천자이 더 레브, 총 계약금 5%에 '계약안심 보장제' 적용 2024-07-12 14:49:34
및 교육시설도 조성된다. 세대당 약 1.6대 이상의 넉넉한 주차공간과 전체의 약 55% 이상을 확장형(2.6X5.2m) 주차공간으로 조성해 편리한 주차가 가능하며, 전세대 개별세대창고가 제공돼 계절용품이나 부피가 큰 생활용품 등을 쉽게 보관할 수 있게 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이천시 증일동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부산 최초 예비유니콘 소셜빈, IPO 추진…대표 주관 미래에셋 2024-07-09 14:44:23
유아용품 브랜드 ‘퍼기’를 시작으로 생활용품 브랜드 ‘노멀라이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니몸내몸’,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프랑’ 등을 론칭하며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2019년 Pre-A 투자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245억원 투자를 유치했다. 카카오벤처스를 비롯해 KDB산업은행, KB인베스트먼트, 하나벤처스...
냉장고가 20만원대…"어디야 어디" 2024-07-07 14:51:24
시장에도 PB 상품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식품이나 생활용품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PB 상품이 고물가 속 소비자들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지면서 '가성비 트렌드' 영향권에 든 것이다. 7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하이메이드 상품은 지난 2019년부터 작년까지 연평균 20%의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같은 기간 전체...
'가격 거품 뺐더니 잘 나가네'…고물가에 몸값 뛴 가전 PB 2024-07-07 07:31:02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식품이나 생활용품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PB가 가전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고물가 속에 소비자들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지면서 가전도 '가성비 트렌드' 영향권에 든 것이다. 7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하이메이드 상품은 지난 2019년부터 작년까지 연평균 20%의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