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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가방 나도 있는데"…이젠 명품백 대신 '이것' 산다 2024-10-21 07:41:05
있다. 명품 가방 희소성이 이전에 비해 떨어지면서 그다음 단계인 장신구와 시계로 넘어갔다고 분석한다. 그 때문에 최근에는 명품 브랜드들도 이런 수요를 반영해 장신구 등 주얼리 상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8월 최고급 시계 브랜드 오데마피게가 플래그십 스토어(주력매장)를 서울 강남 청담동 명품 거리에 열었고,...
"희소성 없다"…진짜 명품은 따로 있네 2024-10-21 07:28:07
가방을 구매한 소비자들이 주얼리로 넘어오고 있다"며 "명품 가방이 이제 더 이상 희소성이 없다 보니 가방 다음 단계를 갖고 싶어 하는 수요가 형성된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명품 브랜드들도 이런 수요를 반영해 주얼리 상품군을 강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예를 들어 가방은 샤넬, 루이비통 등 특정 브랜드에서...
명품 매출 장신구·시계가 이끈다…"상품 희소해 인기 높아" 2024-10-21 07:01:00
확 늘어난 코로나 때 가방을 구매한 소비자들이 주얼리로 넘어오고 있다"며 "명품 가방이 이제 더 이상 희소성이 없다 보니 가방 다음 단계를 갖고 싶어 하는 수요가 형성된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명품 브랜드들도 이런 수요를 반영해 주얼리 상품군을 강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예를 들어 가방은 샤넬, 루이비통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컬렉션’ … 6600억원어치 초호화 주얼리 세계 열린다 2024-10-18 14:30:33
선보이는 대규모 전시다. 총 200여 점이 넘는 주얼리가 전시된다. 26세, 승려가 되고자 절에 들어간 아리카와는 불상과 불교 장식을 보며 보석과 조각의 세계에 눈을 떴다. 2년 만에 절을 박차고 나와 어머니가 작게 운영하던 보석 소매업을 도왔다. 그렇게 그의 ‘보석 인생’은 시작됐다. 그가 수집을 시작한 건 30대...
세정 대표 "100년 기업 되겠다…올리비아로렌은 독립자회사로" 2024-10-17 16:41:01
출시 이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최근에 세정의 패션·주얼리·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데 모은 첫 큐레이션 쇼룸 '대치 342'도 문을 열었다. 박 대표는 '세정은 곧 대리점이라는 이미지가 강하다'는 지적에는 "대리점이 강하다는 건 엄청난 강점"이라며 "무신사가 성수에 매장을 개점하는 것에서 볼 수...
中소비자 지갑 닫자 LVMH "팬데믹후 최악 실적" 2024-10-16 19:42:31
이달초 중국의 골든위크 연휴기간중 중국 동부의 고급 쇼핑몰을 점검한 결과 중국 당국의 거시정책 전환 이후에는 고가품 소비가 개선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개인 중 한 명인 베르나르 아르노 가 운영하는 LVMH 그룹은 패션, 주얼리, 호텔, 주류에 걸쳐 약 75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김정아...
LVMH도 못 피한 中부진…4년 만에 분기매출 감소 2024-10-16 17:33:04
기간 시계·주얼리 매출은 4%, 와인·주류는 7% 줄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중국과 유럽연합(EU)의 무역 긴장이 주류업계를 압박하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중국 소비자가 지출을 줄인 것도 LVMH 실적에 그대로 반영됐다.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지역에서는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16%나 빠졌다....
'루이비통 백' 요즘 잘 안 보인다 했더니…이유 있었다 2024-10-16 15:38:30
감소했다. 같은 기간 시계·주얼리 매출은 4%, 와인·주류 부문은 7% 줄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중국과 유럽연합의 무역 긴장이 주류업계의 추가적인 압박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중국 소비자들이 지출을 줄인 것이 LVMH 실적에 그대로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일본 제외 아시아 지역에서는 3분기...
자동차도 이게 된다고?…"더 사고 싶어지네" 구매욕구 폭발 2024-10-15 06:47:58
참여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차량을 만들어가는 브랜드 최상위 맞춤제작 방식을 제공한다. 롤스로이스 관계자는 "롤스로이스는 더 이상 타는 수단이 아니라 미술작품이나 주얼리와 같이 수집하고 싶은 대상"이라며 "롤스로이스의 한계는 오직 고객의 상상력이라는 모토 아래 단 한 사람의 고객을 위한 최고의 맞춤형 차를...
백화점·대형마트, 황금연휴 매출 '쑥'…11월 쇼핑대전 진검승부 2024-10-15 06:27:01
경우 식음료(F&B) 코너 매출과 웨딩 성수기에 따른 명품·주얼리 등의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롯데백화점의 1∼13일 전체 매출은 작년보다 5.0%, 방문객은 10% 각각 증가했다. 부문별로 보면 식음료 코너 매출과 고급 시계 및 주얼리 매출이 각각 25.0% 늘었다. 신세계백화점 전체 매출은 7.3% 늘었다. 특히 식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