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연의 향긋함을 가득 담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테판의 ‘송이버섯 프로모션’ 2021-10-07 12:00:01
화려한 즉석 철판 요리로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사로잡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테판 레스토랑은 10월 7일부터 17일까지 한창 제철인 송이버섯을 이용한 ‘송이버섯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타민 D가 풍부한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가 있는 송이버섯은 그 효능뿐만 아니라 특유의 향긋한 향...
“가을빛으로 물든 남산의 경치 감상하며 여유로운 브런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어텀 브런치 스페셜’ 선봬 2021-08-17 11:40:13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셰프가 즉석에서 요리한 음식을 직접 자리로 서비스하는 패스 어라운드 방식으로 제공하는 데일리 수프, 우대 갈비와 바닷가재 플래터, 참송이 성게알 막국수는 브런치에 넉넉함과 풍성함을 더한다. 이외에도 밤 티라미수, 호두와 곶감 파운드케이크, 호두 휘낭시에 등이 커피 또는 차와 함께...
‘나 혼자 산다’ 2PM 준호, ‘노력형 루틴맨’의 자기 관리 2021-05-22 18:03:00
즉석밥과 닭가슴살, 라면 스프가 어우러진 MSG 식단으로 무지개 회원들을 멘붕에 빠뜨렸다. 트레이너와 함께 앞산을 오른 이장우는 돌덩이를 들고 앉았다 일어나기에 도전했다가 두 번 만에 백기를 들었고 호르몬 촉진을 위해 햇빛을 보며 낮잠을 자야 한다며 돗자리를 깔고 누워 몰래 간식을 먹는 모습으로 다이어터의...
`비빔면·콩라면·닭육수`…라면 후발주자의 선택은? 2021-05-13 16:52:59
탕, 찌개, 즉석밥 등과 함께 준비 중인 야심작이다. 하림은 연내 라면과 함께 삼각김밥 등 다양한 간편식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하림은 시제품 `칼칼라면`으로 소비자들을 먼저 찾아갈 예정이다. 칼칼라면은 소고기 베이스의 빨간 국물 라면이다. 나르튬 함량을 낮추고, 사골육수, 우골육수, 소고기 육수, 닭육수를...
"딸기 뷔페, 올해는 테이블에서"…인터컨티넨탈, 매주말 선보인다 2021-01-06 10:45:45
과일 샐러드, 라비올리를 넣은 어니언 크림 수프에 이어 랍스터와 안심 스테이크 메뉴가 메인 디쉬로 제공된다. 딸기 쇼콜라 에스프레소 케이크, 딸기 마스카포네 크림 베린, 딸기 라임 푸딩 등 7종류의 딸기 디저트가 3단 트레이에 준비되고, 커피 또는 티도 함께 선택할 수 있다. 식사 후 집으로 돌아갈 때는 갓 구워낸...
3단계 검토에 생필품 장보기 늘어…"사재기 필요는 없어" 2020-12-16 15:19:43
대표적인 생필품인 라면 매출은 31.3% 뛰었고, 컵밥과 상온 밥·죽·수프류는 각각 12.7%, 12.4% 더 팔렸다. 화장지와 생수 매출도 각각 37.2%, 7.7%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온라인몰인 롯데마트몰에서는 전체 매출이 26.5% 늘면서 오프라인 점포보다 큰 증가율을 보였다. 특히 화장지 매출은 92.6% 뛰었고 라면과 컵밥은 ...
롯데마트, 즉석조리 식품매장 재정비…"제철·건강식 확대" 2020-11-12 06:00:10
즉석식품 메뉴에서 탈피해 샐러드, 죽, 수프 등도 판매한다. 전체적으로 건강식 비중이 기존 9%에서 27%로 늘어났다고 롯데마트는 소개했다. 잠실점에 이어 중계, 광교, 월드타워점의 즉석조리 식품매장도 이달 중 '차리다, 식탁'으로 바꾸는 등 내년까지 전 지점의 매장을 재정비할 계획이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DJ 넥타이'는 행운의 상징"…바이든 20년 동안 간직했다 2020-11-09 14:53:02
청와대에서 김대중 전 대통령과 오찬을 하던 중 즉석에서 넥타이를 바꿔 맨 일화가 유명하다. 당시 김대중 전 대통령의 넥타이에 수프가 묻어 있었지만 바이든 후보는 향후 미국 대통령이 될 수 있다는 행운의 상징으로 이를 보관해왔다는 후문이다. 장성민 전 의원은 "본인이 '생신 선물'로 드렸던 넥타이"라면서...
대형마트서 978원에 파는 즉석밥, SSM에선 1891원 '2배' 2020-10-28 11:46:43
주다. 특히 컵밥 품목의 가격 상승률이 6.9%로 가장 높았고 즉석짜장과 라면 가격도 각각 5.6%, 1.1% 오른 것으로 조사됐다. 수프는 가격이 4.4% 떨어져 하락 폭이 가장 컸고 탕·찌개(-3.8%)·컵 수프(-2.9%)도 가격이 떨어졌다. 소비자원은 "같은 제품이라도 구매 시기와 판매점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큰 만큼 상품을 사기...
똑같은 간편식도 가격은 `천차만별`…"최대 48.3% 차이" 2020-10-28 11:13:07
분류 상 즉석 식품류, 조미식품, 면류를 포함하는 가정간편식이 포함됐다. 이중에서 시장 규모를 고려해 냉동만두, 라면, 수프 등 12개 품목을 선정해 가격을 비교했다. ● 유통 채널 간 6.0% ~ 48.3% 가격차 조사대상 42개 상품 중 유통업태 간 가격차가 가장 큰 상품은 `오뚜기 맛있는 오뚜기 밥(210g)`으로 최고가(S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