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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 안가요"...온라인 쇼핑 큰손, 의외로 '중년' 2024-10-28 15:09:30
전문몰, SSG닷컴과 롯데ON 등 종합몰,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 해외직구몰, 나이키와 자라 등 브랜드 공식몰, NS홈쇼핑과 홈쇼핑모아 등 홈쇼핑몰이 뒤를 이었다. 온라인에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은 생필품으로 나타났는데 특히 여성은 54%(남성은 39%)가 생필품을 자주 산다고 응답했다. 패션 잡화(여성 46%·남성 38%),...
"소비자 절반은 매주 온라인 쇼핑…월 27만원 지출" 2024-10-28 14:56:28
등 포털 사이트, 마켓컬리와 무신사 등 전문몰, SSG닷컴과 롯데ON 등 종합몰,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 해외직구몰, 나이키와 자라 등 브랜드 공식몰, NS홈쇼핑과 홈쇼핑모아 등 홈쇼핑몰이 뒤를 이었다. 온라인에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은 생필품으로 특히 여성은 54%(남성은 39%)가 해당 분야에 응답했다. 또한 패션...
11월 글로벌 쇼핑대전…선점 나선 롯데백화점 2024-10-27 17:31:26
롯데백화점은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롯데백화점몰에서 연중 최대 온라인 할인 행사인 ‘슈퍼 엘 데이’를 처음 연다고 27일 밝혔다. 패션, 뷰티, 가전 등 각 분야에서 인기 있는 70개 브랜드를 엄선해 열흘간 매일 각기 다른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나이키, 롯데하이마트, 디올, 폴로 랄프로렌, 코오롱스포츠, 어그 등이...
지자체 플랫폼 지원 사업 참여한 중소기업, 티메프 피해액 172억원 2024-09-09 06:28:58
역직구몰 입점ㆍ판매 등을 지원해 왔다. 경기는 산하 공공기관인 경기도주식회사를 통해 온라인 판로 지원 입점 업체의 피해가 없도록 우선 정산을 진행할 예정이다. 중소기업 담당인 중소벤처기업부 등 각 정부 부처와 지자체들은 온라인 시장이 갈수록 확대됨에 따라 그동안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 지원에...
중소기업, 티메프 지자체 협업사업서도 172억원 미정산 피해 2024-09-09 06:01:03
역직구몰 입점ㆍ판매 등을 지원해 왔다. 경기는 산하 공공기관인 경기도주식회사를 통해 온라인 판로 지원 입점 업체의 피해가 없도록 우선 정산을 진행할 예정이다. 중소기업 담당인 중소벤처기업부 등 각 정부 부처와 지자체들은 온라인 시장이 갈수록 확대됨에 따라 그동안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 지원에...
中 알리 침공에…유통가, 물류센터 건립 러시 2024-09-03 17:29:42
중국 직구 상품뿐 아니라 국내 대기업 브랜드 상품까지 물류센터에 쌓아 뒀다가 한국 소비자에게 배송하려는 목적이다. 오프라인 유통사들의 물류 투자도 줄을 잇고 있다. 편의점 CU 운영사인 BGF리테일은 이날 부산에서 신규 물류센터 기공식을 열었다. 홍석조 BGF 회장과 장남인 홍정국 부회장, 박형준 부산시장 등이...
"최대 70% 할인"…올영세일, 할인 들어가는 품목은 2024-08-28 09:56:33
역직구몰 ‘글로벌몰’도 같은 기간 ‘빅뱅세일’을 진행한다. 빅뱅세일에선 SKIN1004, 토리든, 클리오, 라운드랩, 조선미녀, VT 등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 상품 1만10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가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커진 규모의 올영세일을 마련했다”며...
CJ올리브영, 900개 브랜드와 함께 올영세일…최대 70% 할인 2024-08-28 09:04:04
직구몰 '글로벌몰'에서도 같은 기간 빅뱅세일을 진행한다. SKIN1004, 토리든, 클리오, 라운드랩, 조선미녀, VT 등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 상품 1만1천여종을 세일 가격에 판매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가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커진 규모의 올영세일을 마련했다"며 "K뷰티...
통상본부장, 한류 연계 수출 간담회…중소기업 PPL 기회 확대 2024-08-28 06:00:12
몰을 통해 역직구 수출로 연결한 'CJ올리브영' 등도 있다. 산업부는 향후 한류와 수출을 연결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올해 10월부터 일본 도쿄, 프랑스 파리, 인도네시아 등 한류가 급속도로 확대중인 지역에서 K팝 콘서트와 제품 판촉전을 결합한 한류박람회를 릴레이 개최한다. 내년부터는...
외국인 사로잡은 K-선케어…미국·유럽서 입소문 타고 급성장 2024-08-25 08:01:00
따르면 올해 1월부터 지난 달까지 올리브영 글로벌몰의 선케어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동기보다 약 90% 증가했다. 올리브영 글로벌몰은 전 세계 150개국에 배송이 가능한 K-뷰티 역(逆)직구 쇼핑몰이다. 북미지역 매출이 전체의 70%를 웃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외국인 소비자들이 크림, 젤, 로션 등 다양한 제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