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따끈하게 바로 먹는 삼각김밥 출시...'업계 최초' 2024-11-06 09:14:57
세븐일레븐은 점포에서 따뜻한 상태로 진열하는 장비를 개발해 삼각김밥 등 제품을 여기에 보관한다. 따뜻하게 판매하는 삼각김밥이지만 밥이 촉촉하고 김도 바삭하다는 것이 세븐일레븐 설명이다. 바로잇 상품으로 만든 삼각김밥과 주먹밥 등 20종은 서울 지역 세븐일레븐 21개 점포에서 시범 운영한다. 도시락은 아직...
세븐일레븐, 삼각김밥 '20도 정온 판매'…서울 21개 점포 도입 2024-11-06 08:58:51
세븐일레븐은 점포에서 따뜻한 상태로 진열하는 장비를 개발했다. 이렇게 판매하는 삼각김밥은 밥이 촉촉하고 김도 바삭하다. 세븐일레븐은 바로잇 상품으로 만든 삼각김밥과 주먹밥 등 20종을 서울 지역 21개 점포에서 시범 운영한다. 도시락은 아직 포함되지 않았다. 조수경 세븐일레븐 상품본부장은 "약 20℃의 일정...
"K팝 앨범 팔아요" 편의점 특화매장 경쟁 2024-11-05 15:09:52
매대에는 200여개 아이돌 앨범과 상품이 진열된다. 상품 공간에는 700여종의 음료와 디저트 등 인기 상품이 배치된다. 방한 외국인들의 방문이 많은 것을 고려해 음료, 신선식품 공간엔 상품 카테고리를 영문으로 병기했다고 CU는 설명했다. CU는 라면, 스낵, 금융, 주류 등 총 220여개의 특화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홍대에 케이팝 특화 편의점 'CU 뮤직라이브러리' 개장 2024-11-05 08:59:22
전용 매대에는 200여개 아이돌 앨범과 상품이 진열된다. 상품 공간에는 700여종의 음료와 디저트 등 인기 상품이 배치된다. 외국인 고객의 편의를 위해 상품 카테고리는 영문을 병기했다. CU 특화 매장은 이번이 세 번째다. 황환조 BGF리테일 영업개발부문장은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한국 편의점이 세계적인 이목을 끄는...
알리익스프레스 '케이베뉴'에 식품 전문 채널 개설 2024-10-28 09:20:17
소개했다. 매주 새로운 상품을 진열하는 '위클리딜', 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는 필수 식품을 엄선해 특가에 제공하는 '우리집 냉장고 필수 쟁여템' 등이 있다. 임종한 알리익스프레스 식품담당 상품기획자(MD)는 "고객들이 장바구니 물가 걱정 없이 고품질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샌드위치 배달시켜 먹었다가…자세히 보니 '경악' 2024-10-25 19:02:05
확인하려는데 '진열용'이라는 스티커가 붙어 있었다. 그것도 무슨 소리인지 몰랐는데, 시간이 오래 지나 다 바랜 글씨로 유통기한이 2023년 5월까지라고 적혀 있었다"고 설명했다. A씨가 가게에 전화해 항의하자 가게 사장은 "아르바이트생이 일한 지 얼마 안 돼서 실수로 '진열용'을 데워서 나간 것...
"재고는 어쩌나…" 뜻밖의 상황에 동대문 사장님들 '발칵' 2024-10-24 20:11:01
코트 등을 매대에 진열해둔 모습이다. APM 쇼핑몰 1층에서 여성 의류 매장을 운영하는 이진아 씨는 "9월에 날씨가 선선해야 가을 옷을 파는데 (올해는) 너무 더웠다"며 "트렌치코트 등 얇은 의류는 외국인 관광객이 주로 구매한다. 애초에 가을 옷 주문량도 많이 줄였다"고 말했다. 트위드 소재의 자켓과 가디건이 진열돼...
'두바이 초콜릿' 유행 끝났다? 이제 다이소서 사 먹는다 [현장+] 2024-10-24 19:20:01
식품 코너에서 가장 눈에 띄는 중앙 매대에 진열됐다. 간식을 고르던 외국인 관광객과 시민들도 눈여겨보는 모습이었다. 다이소 매장 직원은 "신제품이라 진열된 지 일주일 정도 된 것 같다"며 "손님들이 신기해하며 많이 사 가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10월 중순경 해당 제품이 출시됐다"면서 "화제가 된...
위펀애드, 디지털 사이니지 1000대 설치 돌파…"직장인 맞춤 타깃 광고 공략 본격화" 2024-10-24 10:40:12
주목도가 매우 높다. 기업 임직원은 라운지에 진열된 간식 복지 서비스 이용과 동시에 디스플레이 광고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다. 위펀애드 '오피스 어택' 상품과의 시너지 효과도 두드러진다. 디스플레이 광고와 실물 상품 샘플링을 연계해 진행할 경우, 광고 효율이 200% 이상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
지평주조, 프리미엄 막걸리로 대만 진출···싱가포르 이어 네번째 2024-10-24 09:28:31
출하했다. 두 제품은 대형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에 진열되어 대만의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봄이’와 ‘보늬달밤’은 대만 코스트코의 니즈와 현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전략적으로 선정된 제품이다. ‘봄이’는 산뜻한 맛과 과일향, ‘보늬달밤’은 은은한 밤 향과 달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