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원한 일용엄니"…온라인서도 故 김수미 추모 물결 2024-10-25 14:39:20
"집에 와 사회 좀 보라고 했더니 한국의 유명 배우, 가수들은 다 와 있었다"며 "진짜 따끈한 밥에 만드신 간장게장, 보리굴비를 한 상 차려 내 오셨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얼마나 많이 베풀고 사셨는지 그 품이 얼마나 넓은지 알 수 있었다"며 "그 연세에도 시집을 읽고 글을 쓰시며 예쁜 옷으로 치장하는 것을 좋아하신...
대우건설 '양주역 푸르지오 센터파크' 1172가구 공급 2024-10-24 12:53:49
품, 디자인, 브랜드 철학 등이 담긴 단지다. 경계를 허물고 자연을 품은 배치를 반영한 설계, 가변성을 갖춘 다양한 평면, 참여형 조경 프로그램, 분양에서부터 입주 후까지 전반의 토털 케어 서비스 등을 선보인다. 단지는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전용 84㎡ 주택형은 A, B, C 3개 타입...
'아이 낳으면 1억' 주는 회장님…'고령화 해결사'로 나선 까닭 2024-10-21 11:32:07
말했다. "임종은 사랑하는 가족 품에서 해야"이 회장은 또 쓸쓸한 요양원 대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집에서 임종을 맞는 ‘재가임종제도’를 추진하자고 제안했다. 그는 “노인 대부분이 요양원에서 쓸쓸히 임종을 맞고 있다”며 “대안으로 요양원에 지원하는 예산을 재가 서비스 및 도우미 지원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GTX 수혜와 자연을 누리는 ‘자라섬 수자인 리버페스타’ 2024-10-14 17:40:52
집중되고 있다. 이 아파트는 총 381가구로, 지하 2층~지상 29층 규모의 2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 세대에서 자라섬과 북한강이 조망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천혜의 자연을 품은 가평의 자라섬 도보 5분 거리로 영구 조망이 확보된 입지다. 각 세대는 전용 면적 84m²형, 104m²형, 130~153m²형(펜트하우스) 등으로...
'13억' 하던 송일국 흑석동 아파트, 4개월 만에… 2024-10-12 10:54:16
단지 옆에 있는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다. 최근에는 배우 송일국이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세계불꽃축제 우리 집 옥상에서"라며 "1년에 한번 강변사는 호사"라는 설명과 함께 세쌍둥이 아들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주목받았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온마을이 함께 아이 키우는 경북형 보듬센터 1호 개소 2024-10-08 15:11:31
영유아 돌봄 시설인 시립하양에코어린이집, 초등 돌봄 시설인 에코포레마을돌봄터, 공동육아 나눔터, 독서와 휴식을 위한 에듀센터, 재능 나눔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하는 체육관, 어린이 안전 놀이터가 함께 들어섰다. 과거 온마을이 함께 아이를 돌보던 돌봄문화를 현대 아파트 거주에 맞게 새롭게 재구성해 마을 공동체가...
"의전이 왜이래"...공무원 걷어찬 농협조합장 2024-10-07 17:50:25
양구군 한 행사장에서 의전에 불만을 품은 농협조합장이 공무원을 폭행한 사건에 대해 검찰이 징역 1년을 구형했다. 지난달 30일 춘천지법 형사2단독 김택성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A 양구농협조합장의 공무집행방해 등 혐의 사건 결심공판에서 검찰은 이같이 구형했다고 7일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강원지역본부이 밝혔다. A...
배우 기은세, 솔랩의 '첫 브랜드 뮤즈'로 발탁돼 2024-10-02 11:47:30
함께 ‘집에서 하는 고퀄리티 두피클리닉’을 제안할 예정이다. 기은세는 캠페인을 통해 특유의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풍성하고 볼륨 있는 헤어스타일과 함께 선보인다. 특히 솔랩이 기은세의 라이프스타일을 캠페인에 활용한 점이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솔랩은 지난 4월 올리브영을 통해 론칭된 뒤 입소문을 타며...
진학·취업 없이 부모 품에…美 '밀레니얼男' 퇴행 현상 확산 2024-09-30 09:57:14
부모 품에…美 '밀레니얼男' 퇴행 현상 확산 5명 중 1명이 독립 없이 부모와 동거…여성은 8명 중 1명 "팬데믹 영향 가능성…감정표현에 서툰 남성, 심리적 충격 더 컸을 수도" (서울=연합뉴스) 고일환 기자 = 1980년대 초반부터 1990년대 중반에 출생한 미국의 밀레니얼 세대 남성들의 퇴행 현상이 확산하고 있다....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식품 매대 공간이 80% 이상인 기존 편의점에서 만년 '비주류'로 분류됐던 뷰티가 주력 상품군으로 올라선 상징적인 매장 풍경이다. '10대의 놀이터'라고 불리는 편의점이 뷰티 유통 시장에서 서서히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상품의 가격대와 주력 소비층 등이 유사한 생활용품업체 다이소가 특히 긴장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