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블리자드와 협업해 '햇반컵반×디아블로4' 출시 2023-07-13 15:07:45
직화짜장, 김치날치알, 미역국밥, 황태국밥 등 총 6종이다. CJ제일제당과 블리자드는 햇반컵반×디아블로4 제품 포장에 디아블로4의 주요 캐릭터를 디자인 요소로 적용했다. 또 제품에 디아블로4 굿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쿠폰을 동봉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돈가스에 아이스크림'…정유정·돌려차기男 식단에 분노 2023-06-20 06:00:07
비엔나찌개, 돈가스, 만두, 짜장, 카레, 새송이 버섯국, 채소 닭고기 찌개 등이며 크림수프, 빵, 샐러드와 빙과류 등 간식거리도 제공된다. 해당 식단표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하며 공분을 샀다. 누리꾼들은 "피해자들은 아무것도 먹지 못하고 있을 텐데", "법을 개정해서 식대와 거주비는 죄수가 부담토록...
'짜파게티' 색이 왜 이래?…농심 파격 실험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5-02 14:51:11
하얀 짜장면, 일명 ‘백짜장’은 이미 이색 중식 메뉴로 자리잡았다. 인천 차이나타운의 유명 중식당 연경, 전북 군산의 빈해원과 복성루 등 일부 중국 요리점에서 판매중이다. 농심 또한 소비자들이 백짜장을 즐기는 것을 보고 신제품을 기획했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게티는 1984년 출시되어 40년 가까이 소비자에게 큰...
솔로여도 괜찮아…이날 딱 하루만 '짜장면 3000원' 2023-04-12 22:00:01
할인 쿠폰을 선착순 2000명에 발급한다. 세븐일레븐은 짜장라면과 짜장컵밥, 펩시콜라 등 15개 상품을 '블랙푸드'로 지정하고 1+1, 2+1 덤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24 역시 짜장면, 커피, 콜라 등 검은색 먹거리에 대해 1+1, 2+1 덤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자체브랜드(PB) 상품인 '아임e...
'가성비 높여라' 편의점 1+1 잘 팔린다 2023-04-11 09:00:51
12가지를 담았다. 밥과 반찬 중량은 10% 이상 늘려 가성비를 높였고, 구독쿠폰과 통신사 제휴 할인 혜택 등을 더하면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CU는 지난달부터 백종원 도시락을 시리즈로 출시하고 있는데, 예약 구매량이 작년 대비 16배나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솔로들의 기념인 블랙데이를...
고물가에 편의점서도 1+1 찾는다…가성비 도시락도 인기 2023-04-11 08:52:50
12가지를 담았다. 밥과 반찬 중량은 10% 이상 늘려 가성비를 높였고, 구독쿠폰과 통신사 제휴 할인 혜택 등을 더하면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CU는 지난달부터 백종원 도시락을 시리즈로 출시하고 있는데, 예약 구매량이 작년 대비 16배나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솔로들의 기념인 블랙데이를...
"이 제품 먹지 마세요"…식약처, 13종 가공식품 판매 차단 2023-04-10 14:31:21
밥 등 즉석조리식품 4종, 신세계푸드 음성공장의 칼만둣국, 프레시지의 듬뿍담은 매운새우탕수제비, 현대그린푸드 스마트푸드센터의 건강한짜장소스·단호박콩크림리조토&뽀모도로치킨·매콤라타투이뇨끼·매콤주꾸미짜장밥·불고기퀘사디아·밸런스밀 스파이시치킨&쿠스쿠스·주꾸미짜장면이다. 해당 제품을...
150만명에게 '1천원 학식'…천원의 아침밥 예산 2배로 2023-03-29 15:30:01
밥' 예산을 2배로 확대한다. 이에 따라 지원 대상도 69만명에서 2배 이상인 150만명으로 늘어난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올해 천원의 아침밥 사업 규모를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천원의 아침밥은 대학생에게 아침밥을 1천원에 제공하는 사업이다. 학생이 한 끼에 1천원을 내면 정부가 1천원을 지원하고 학교가 나머지...
'신라면' '진라면' 구매경험도 2.7%차 접전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3-03-10 11:24:25
보고 있다. 짜장라면 시장에선 농심 짜파게티 70.6%로 2위 오뚜기 짜슐랭(11.6%)과 3위 삼양 짜장라면(8.8%) 등을 큰 격차로 따돌리고 1위에 올랐다. 즉석밥과 간장 시장에서도 시장의 1위 제품과 이를 추격하는 2, 3위 제품 사이의 격차가 크게 벌어졌다. 간장 시장에선 샘표가 구매경험도 62.3%를 기록하며 1위를 지켰다....
'비비고 김치' 앞세운 CJ제일제당…'종가 김치' 바짝 뒤쫓아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3-02-10 09:00:07
농심이 61.3%로 1위, 오뚜기는 30.8%로 2위를 차지했다. 짜장라면 시장에선 농심 짜파게티 67.1%로 2위 오뚜기 짜슐랭(14.2%)과 3위 삼양 짜장라면(10.8%) 등을 큰 격차로 따돌리고 1위에 올랐다. 즉석밥과 간장 시장에서도 시장의 1위 제품과 이를 추격하는 2, 3위 제품 사이의 격차가 크게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