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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20일까지 파미에스테이션에 QM6 전시장 운영 2018-05-13 10:31:24
대시 보드, 조수석의 글로브박스 등을 꾸미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패키지’도 마련했다. 이 밖에 열 차단 및 차음 앞유리, s 링크 내 애플 카플레이 등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확대 적용한 게 특징이다.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르노삼성차,상품성 강화한 2019년 형 QM6 출시 2018-05-02 13:39:56
보드 하단과 글로브 박스, 소프트 콘솔 그립 핸들 등으로 구성돼 시각적·촉각적 측면에서 실내를 보다 고급스럽게 꾸며 준다. 2019년형 qm6는 전 트림 앞유리에 열차단 기능이 추가된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를 적용했다. 여름철 실내 온도 상승의 주 원인인 앞유리를 통한 외부 열의 차단률을 높여, 보다 쾌적한...
르노삼성, 상품성 높인 2019년형 QM6 출시 2018-05-02 09:19:58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나파 가죽 시트와 대시 보드, 조수석의 글로브박스 등을 꾸미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패키지’도 마련했다. 이 밖에 열 차단 및 차음 앞유리, s 링크 내 애플 카플레이 등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확대 적용했다.qm6 가솔린 모델의 경우 최고급 re 시그니쳐를 더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대한민국 대표기업] KCC, 기능성 건자재 선두... '셀프 인테리어' 시장 공략 2017-10-11 16:11:39
클럽’을 확대 운영 중이다. 석고보드, 천장재, 보온단열재 등 건자재 부문에선 친환경 바닥재인 ‘kcc숲’ 등을 통해 고기능성 제품군 종류를 늘리고 있다.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맞추기 위해서다. 최근 리모델링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소음을 줄여주는 고차음 석고보드 생활벽체 개발에도 집중하고...
KCC, 서산 대죽공장에 석고보드 라인 3호기 증설 2017-06-21 09:48:54
건축 경기에 따라 급증하고 있는 석고보드 수요를 선점해 업계 1위 자리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이번 투자는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도 적극적인 투자로 건축 수요에 긴밀하게 대응하고, 시장 리더로서 안정적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적기에 공급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라고 KCC는 설명했다. 석고보드는...
목재로 고층건물 짓는다…내년 5층 빌딩 건축 2017-06-14 06:00:15
사용하는 목조건축은 불연재료인 석고보드를 활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내화시간을 충분히 만족하도록 설계되고 시공이 이뤄진다. 한옥 등에 사용되는 큰 목재는 불에 직접 접하더라도 표면에서부터 일정한 속도(1시간에 4㎝)로 타 들어간다. 탄화된 부분은 탄화층을 형성해 열을 더 이상 목재 내부로 전달하지 않아...
[대한민국 대표기업] 바닥재·창호·천장재까지…KCC, 친환경 마케팅 박차 2016-10-11 17:00:34
보드와 천장재, 보온단열재 등 기존 건자재 부문에 화재 발생 시 안정성과 차음(遮音)성을 높인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삼성물산 롯데건설 포스코건설 등 주요 건 내玲?생활 소음을 줄여주는 고차음 벽체 등 맞춤형 건식벽체 개발도 하고 있다.자체 개발한 두께 6㎜ pvc 바닥재인 ‘숲 소리휴’ 역시 층간소음을...
KCC, 소음 줄여주는 바닥재 '숲 소리 휴' 2016-05-19 18:29:28
기술도 개발했다. 차음(소리 차단) 성능을 높이면서 두께와 시공비는 줄이는 ‘고차음 경량건식벽체’ 기술이다. 내부 수직재인 골조와 석고보드 사이에 채널을 끼워 넣어 소음이 벽면에서 골조로 전달되는 것을 막는 원리다. 창호도 kcc가 강점분야다. kcc의 ‘발코니 이중창’을 설치하면 소음이...
기아차 '올 뉴 K7', 부드러운 주행·강력한 힘…터널서도 외부소음 안들려 2016-02-19 17:35:08
대시보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나무 소재가 도어에서부터 대시보드를 거쳐 동승석 도어까지 가로로 길게 적용됐다. 이런 디자인은 실내 공간이 넓게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준다. 운전석과 동승석 사이 센터페시아 부분은 우드 트림을 기준으로 위아래로 나뉘었다. 위쪽은 내비게이션과 송풍구가 자리 잡았다. 아래쪽에는...
현대차 ℓ당 22.4㎞ '아이오닉' 어떤 차? 2016-01-14 14:00:31
앞뒤 디스크 방식이며, 윈드실드 글라스 이중접합 차음 유리, 차체 흡차음재 최적화, 소음 차폐구조 개선 등 다양한 n.v.h 대책 설계로 정숙성도 높였다. 여기에 후륜 멀티링크 시스템을 장착, 안정적이고 민첩한 주행감을 제공한다. 현대차는 개인 구매자를 위한 네 가지 보증 프로그램인 '아이오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