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 비틀스·퀸과 어깨 나란히…에스콰이어 '10대 그룹' 선정 2021-02-01 11:14:19
최초로 '다이너마이트'와'’라이프 고즈 온'을 연달아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인 '핫 100' 정상에 올렸다. 에스콰이어는 "방탄소년단은 K팝의 전 세계적인 성공을 개척하는데 선봉에 섰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다이너마이트'와 '라이프 고스 온'에 대해 "팝, 힙합, 디스코, R&B가...
방탄소년단, 에스콰이어 `10대 그룹`에 선정…비틀즈도 포함 2021-02-01 06:52:24
템테이션스, 팝 디바 비욘세가 활동했던 데스티니스 차일드도 `톱10 밴드`에 올랐다. 에스콰이어는 "방탄소년단은 K팝의 전 세계적인 성공을 개척하는데 선봉에 섰다"며 지난해 빌보드 싱글차트 정상을 차지했던 BTS의 `다이너마이트`와 `라이프 고스 온`은 팝, 힙합, 디스코, R&B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노래라고 평가했다....
방탄소년단, 비틀스와 함께 에스콰이어 '10대 그룹'에 선정 2021-02-01 06:09:03
디바 비욘세가 활동했던 데스티니스 차일드도 '톱10 밴드'에 올랐다. 에스콰이어는 "방탄소년단은 K팝의 전 세계적인 성공을 개척하는데 선봉에 섰다"며 지난해 빌보드 싱글차트 정상을 차지했던 BTS의 '다이너마이트'와 '라이프 고스 온'은 팝, 힙합, 디스코, R&B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노래라고...
세이브더칠드런, 유니레버코리아와 코로나19 아동보호를 위한 후원기금 전달 2020-12-14 11:21:30
글로벌 식품·생활용품 기업 유니레버는 위생 브랜드 라이프보이와 연계해 2013년 세균감염 예방을 통한 5세 이하 아동의 생존율을 높이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 `헬프 어 차일드 리치 파이브(Help A Child Reach 5)`을 추진한 바 있다. 최근 10월 15일 세계 손씻기의 날을 맞아 코로나19의 상황을 고려해 아동을 대상으로 한...
세이브더칠드런, 유니레버코리아와 취약아동을 위한 위생관리용품 지원 결정 2020-12-11 15:46:46
있다. 더불어 당사 위생 브랜드인 라이프보이와 연계하여 2013년 세균감염 예방을 통한 5세 이하 아동의 생존율을 높이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 ‘헬프 어 차일드 리치 파이브(Help A Child Reach 5)’을 추진했으며, 최근 코로나19의 상황과 10월 15일 세계 손씻기의 날을 맞아 아동 대상의 손씻기 인지 교육인 ‘에이치 포...
현대차, BTS 출연 전기차 '아이오닉' 캠페인 공개 [영상] 2020-11-17 10:00:59
유명인과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가 대거 출연했다. 출연진은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활동을 보여줘 "우리 모두가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힘과 책임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영상은 "세상을 바꿀 수 없다는 사람들의 말, 우리는 믿지 않습니다"라는 화두로 시작한다....
아이오닉과 만드는 지속가능한 미래…현대차, 캠페인 영상 공개 2020-11-17 09:51:27
로스차일드가 등장한다. 마리아 코르네호는 자연 친화 소재를 활용한 의상을 입은 모델들과 함께 등장해 패션을 통해 추구하는 친환경 가치를 보여주고, 데이비드 드 로스차일드는 기후 변화 문제에 대한 위기감을 전달한다. 또 영상 말미에 방탄소년단(BTS)의 이미지가 등장하며 "우리 모두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할...
현대차, 아이오닉 브랜드 알리기 나서 2020-11-17 09:44:56
함께한 친환경 철학을 갖춘 유명인과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가 출연했다.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활동을 보여줌으로써 '우리 모두가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힘과 책임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아이오닉 브랜드가 추구하는 미래 비전을 진정성 있게 표현했다....
현대차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 캠페인 영상 공개 2020-11-17 09:23:42
갖춘 유명인과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가 출연했다.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활동을 보여줌으로써 "우리 모두가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힘과 책임이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메인 영상은 "세상을 바꿀 수 없다는 사람들의 말, 우리는 믿지 않습니다"라는 화두로 시작한다....
‘밝히는가’ 임성근 셰프, 아이돌이 감탄한 K-food…글로벌 홍보 대성공 2020-08-06 17:56:00
차일드는 비빔밥을 맛봤다. 강된장 비빔밥과 매콤 비빔밥 그리고 꽃맛살 두부찌개를 먹고, “전주 비빔밥보다 맛있다”고 증언해 임성근 셰프를 뿌듯하게 했다. 임성근 셰프와 보조 셰프로 활약한 모델 장원진은 실시간 생방송 요리에 진땀을 뺐지만, 아이돌이 K푸드를 먹는 모습을 글로벌 팬들이 보면서 실시간으로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