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즈니, 메타버스 사업 전략 담당 임원 신설 2022-02-16 08:50:58
밥 차펙 최고경영자(CEO)는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디즈니는 거의 100년 동안 기술을 활용해 이야기에 생명력을 불어넣었고, 이를 통해 엔터테인먼트를 재정의해왔다"며 메타버스 사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차펙 CEO는 작년 11월 전략적 우선순위를 둬야 할 디즈니의 새로운 개척 분야로 메타버스 사업을 선정했다....
디즈니, 디즈니플러스 가입자 급증에 주가 껑충 2022-02-10 10:50:50
차펙 디즈니 최고경영자(CEO)는 오는 5월 25일에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오비완 케노비' 시리즈를 내놓을 예정이며 2024년까지 디즈니플러스 가입자가 2억3천만∼2억6천만명 정도에 이를 것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다. 디즈니는 지난 1분기에 디즈니플러스 가입자 증가와 테마파크의 매출 신장에 힘입어 전년 동기보다...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 美 ‘버라이어티 500’ 한국인 유일 5년 연속 선정 2021-12-22 10:40:10
차펙(Bop Chapek) 월트디즈니컴퍼니 CEO 등이 함께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는 ‘Variety 500’ 발표가 시작된 지난 2017년부터 2021년까지 5년 연속 이름을 올렸으며,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팀 쿡(Tim Cook) 애플 CEO, 스티븐 스필버그(Steven Spielberg) 감독, 리드 헤이스팅스(Reed Hastings)...
디즈니플러스, 한국 출시 11월 12일에 샹치 띄운다 2021-09-23 10:33:59
차펙 월트디즈니 컴퍼니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디즈니+ 데이 이벤트는 구독자들을 위해 월트디즈니 컴퍼니 전사 차원에서 벌이는 대규모 축제"라며 "앞으로도 중요한 연례행사로 디즈니의 전 세계 다양한 비즈니스를 통해 많은 고객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즈니+ 데이는 2년 전 11월 12일 디즈니+가 처음 출범한...
디즈니플러스 11월에 한국 온다…"넷플릭스, 떨고 있니" 2021-08-13 17:35:22
밥 차펙 디즈니 최고경영자(CEO)는 12일(현지시간) 올해 2분기 실적을 발표하면서 “11월 중순 한국, 대만, 홍콩 등 8개국 시장에 진출하고, 그에 앞서 10월엔 일본 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디즈니플러스는 국내 IPTV 3사 중 LG유플러스에 먼저 콘텐츠를 공급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美 마스크 지침에 활짝 웃는 디즈니랜드…식당 등은 고민 커져 2021-05-14 22:39:03
밥 차펙 월트디즈니 최고경영자(CEO)는 "놀이공원을 찾는 고객이 급증할 것"이라며 "더위가 심해지고 습도가 높은 올해 여름 놀이공원 이용객과 직원이 마스크를 벗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다른 놀이공원 운영자인 식스플래그스도 마스크 지침 조정안을 검토중이다. ○포괄적 지침에 혼선 불가피 정부 지침이...
디즈니플러스 가입자 1억명 '돌파'…넷플릭스 추격 나선다 2021-03-10 07:39:52
차펙 디즈니 최고경영자(CEO)는 온라인 기반의 소비자 직접 판매(D2C) 사업에 대해 "회사의 최우선 과제"라며 "강력한 콘텐츠 공급이 (디즈니플러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디즈니는 디즈니플러스 예산을 늘리고, 연간 100여개 콘텐츠를 내놓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또 디즈니는 캘리포니아주...
디즈니플러스 유료 가입자 1억명 돌파…"넷플릭스 경쟁자" 2021-03-10 07:16:09
차펙 디즈니 최고경영자(CEO)는 온라인 기반의 소비자 직접 판매(D2C) 사업이 "회사의 최우선 과제"라며 "강력한 콘텐츠 공급이 (디즈니플러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촉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디즈니는 디즈니플러스 예산을 늘리고, 연간 100여개의 콘텐츠를 내놓겠다는 목표도 제시했다. 디즈니는 또한 코로나19...
디즈니+ 돌풍…16개월만에 가입자 1억명 돌파 2021-03-10 06:49:23
그로부터 3개월만에 1320만명이 늘었다. 밥 차펙 디즈니 CEO는 이날 주주총회에서 스트리밍 전략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매년 100개 이상의 콘텐츠를 내놓겠다는 목표도 제시했다. 디즈니+의 급성장은 코로나 여파로 영화관을 찾는 관객이 줄고 대신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 수요가 높아진...
월트디즈니 "자녀 없는 성인 고객이 '디즈니+ 성장' 일등공신" 2021-03-02 10:56:10
고객들이 차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차펙은 모건스탠리가 주최한 한 화상 콘퍼런스에서 "디즈니플러스와 같은 서비스가 비가족 고객들에게 충분히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다는 점을 우리는 미처 깨닫지 못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사실 우리의 글로벌 고객 중 50%는 자녀가 없다"며 "때문에 우리는 콘텐츠의 특성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