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LGU+ '와이낫 부스터스' 시즌1 조회수 1천400만회 돌파 2023-09-04 09:00:01
'와이낫 부스터스' 시즌1 조회수 1천400만회 돌파 ▲ LG유플러스[032640]는 '와이낫 부스터스' 시즌 1의 콘텐츠 660편이 누적 조회 수 1천400만 회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와이낫 부스터스는 크리에이터에게 U+tv, 유독, U+안심로밍 등 LG유플러스의 상품과 서비스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채널 인지도를...
에스테팜, 국내 1호 컬러리스트 김민경 초대전서 자사제품 선봬 2023-08-30 13:51:29
스킨부스터 제품이다. 이재혁 에스테팜 대표는 "국내에 퍼스널 컬러(Personal color)를 처음 도입한 김민경 작가님과 글로벌 미용성형 제품 전문기업인 에스테팜이 만나 K-컬처와 K-뷰티를 한자리에 아우르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당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홍보 채널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한국에 주사 맞으러 가자"…중국인들 지갑 열렸다 2023-08-24 07:50:11
부스터인 '리쥬란'과 무릎 관절강내주사 '콘쥬란'이 대표 상품이다. 리쥬란은 올해 태국 신규 시장 런칭 후 꾸준히 수출 증가에 기여하고 있다. 일시적인 보틀넥으로 유통 물량 소화에 어려움을 겪었던 콘쥬란은 전분기 대비 완화 국면으로 3분기를 기점으로 해소가 기대된다. 특히 화장품 사업은 올해...
휴젤, 2분기 사상 최대 실적 달성…보툴렉스·더채움 성장 2023-08-09 16:34:10
17% 증가했다. 국내의 경우 유통 채널을 온라인까지 확대해 선도 지위를 공고히 했으며, 해외는 태국, 대만, 일본 등 아시아 시장에서의 선전과 유럽 23개국 진출 완료로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지난 4월에는 호주에서 정식 론칭돼 매출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HA 필러(더채움,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 매출도 전년...
뉴트리케어, 공식 D2C몰 ‘뉴트리케어샵’ 전격 오픈 2023-08-09 09:45:21
디바디(DIVA:DI)의 올인원 프레스티지 바디 디바이스와 디바이스 전용 부스터 겔인 엠디네이쳐 부스터 겔을 판매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올 하반기에는 뷰티디바이스(Beauty device)를 비롯해 헬스푸드(Health food), 코스메틱(Cosmetic) 등에 이르기까지 자사의 주력 제품을 집중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뉴트리케어 관계...
전소미, 타이틀곡 'Fast Forwar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빛나는 아우라’ 2023-08-01 16:30:10
부스터 풀가동 시키는 빛나는 분위기로 눈길을 모았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1일 “공식 SNS 채널에 전소미의 새 EP 앨범 'GAME PLAN' 타이틀곡 'Fast Forwar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 자전거를 타고 홀로 등교하는 전소미의 청순한 모습에서 슬픔이...
삼성전자, OLED TV 10년만에 국내 출시…LG전자와 맞대결 2023-03-09 09:11:39
시켜준다. 삼성 고유의 ‘올레드 브라이트니스 부스터’ 기능으로 OLED 패널의 아쉬운 점으로 인식되었던 밝기 성능을 대폭 개선했다. 또 눈부심 방지 기술을 적용해 빛 반사를 대폭 줄였다. 퀀텀 HDR 올레드+로 밝은 영상에서도 어두운 영상에서도 디테일까지 선명하게 볼 수 있고, 자체 발광 픽셀이 블랙에서 화이트까지...
KGC인삼공사, `활기력 부스터박스` 출시 한 달 만에 1만세트 팔려 2023-02-20 10:04:16
KGC인삼공사는 모바일 채널 전용 제품 `활기력 부스터박스` 판매량이 출시 한 달 만에 1만 세트를 넘겼다고 20일 밝혔다. 활기력 부스터박스는 모바일로 건강 식품을 구매하는 2030세대를 겨냥해 만든 온라인 전용 제품이다. 액상형 홍삼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더했고, 기능성 함량 비율을 높이면서 목넘김이 좋도록...
광고회사 `팀고박사`, 제작물 유튜브 누적 조회수 `2천5백만뷰` 돌파 2022-11-25 10:01:29
조회수 2천 5백만회를 견인했다고 분석했다. 팀고박사의 이지영 이사는 "팀고박사는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 및 바이럴 콘텐츠부터 ATL 캠페인까지 진행 가능한 경험치와 역량, 그리고 유연함을 갖춘 조직이다"면서 "스타트업 마인드를 갖춘 `콘텐츠 부스터`로서 재미있는 사고와 접근법으로 차별화된 만족감을 선사할...
부스터즈, 총 160억 투자 유치…브랜드 에그리게이터 역량 강화 2022-10-25 11:45:50
총 4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25일 밝혔다. 부스터즈와 CJ ENM은 이번 투자 유치 및 파트너십을 통해 신규 브랜드를 공동으로 발굴하기로 했다. 부스터즈는 기존 파트너 브랜드들의 홈쇼핑 진출을 통해 판매를 증대하는 한편 CJ ENM의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을 추진한다. 홈쇼핑 외 영역에서는 CJ EN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