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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 하나로 중국 최고 부호 된 '대자연의 배달원' 중산산 2020-09-08 16:26:52
상품을 취급하지 않고 천연수 상품 판매를 고수했다. 그 덕분에 중국 대중들에게 '깨끗한 물'을 파는 기업 이미지로 각인됐다. 농푸산취안의 주력 사업인 생수 사업은 이익률이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회사가 상장을 위해 공개한 자료를 보면, 작년 농푸산취안 생수 제품의 수익률은 무려 60.2%에 달했다....
96년 역사 하이트진로…'테진아'가 술판 뒤집었다 2020-02-13 15:30:47
천연수로 만든 맥주로 출시 3년 만에 1위에 올랐고, 이후 18년간 왕좌를 지킨 브랜드다. 국내 최초 비열처리 맥주, 온도계 마크와 신선도 유지시스템, 음용 권장기간 표시제 등으로 주류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었다. 하이트진로는 콜드존 여과공법, 산소차단 시스템 등 새로운 공법을 지속적으로 도입해 품질을 계속...
생수 최초로 시원하게 '노라벨' 선언한 '아이시스8.0 에코' 2020-01-29 15:22:45
물 천연수, 라벨 없는 병'을 창립 이래 처음 내놨다.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고 지구를 지키기 위한 캠페인을 함께 열었다. 소비자들은 이 취지에 공감했지만 정식 제품으로 자리 잡지는 못했다. 일본의 식품관련법상 시중에서 라벨 없는 음료를 팔 수 없기 때문이다. 당시 반드시 기재해야 하는 수원지 등 필수...
"신격호, 큰 별이 졌다"…83엔에서 123층 월드타워까지 2020-01-19 18:52:04
명예회장은 남미산 천연수지로 당시 최고 수준의 껌을 선보였다. 1948년에 신 명예회장은 제과회사 '롯데'를 설립했다. 한때 작가를 꿈꿨던 신 명예회장은 기업명을 괴테의 소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의 여주인공 '샤롯데'의 이름에서 따왔다. 롯데는 껌 이후 초콜릿과 비스킷, 아이스크림 등의...
껌에서 월드타워까지…식품·유통 '거인' 신격호 2020-01-19 17:26:13
때, 그는 남미산 천연수지로 당시 최고 수준의 껌을 만들어 큰 인기를 끌었다. 이 성공의 토대 위에 1948년 6월 마침내 자본금 100만엔, 종업원 10명의 주식회사 '롯데'가 설립됐다. 상호 롯데는 신 명예회장이 고학생 시절 밤새워 읽었던 괴테의 소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의 여주인공 이름에서 따왔다....
'한국인의 밥상' 맛깔난 주안상 선보여 #메기매운탕 #돼지껍질묵 #술지게미죽 #준치김치 2019-11-21 20:12:01
천연수를 사용한다. 단맛에 현혹돼 연거푸 마시다보면 다리가 풀려 일어나지 못한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깊고 묵직한 단맛을 자랑하는 소곡주에 어울리는 안주를 알아본다. 이곳 서천은 바다와 가까워 해산물로 안주를 만들어 소곡주와 곁들여 먹는다고 한다. 제철인 갑오징어와 동죽에 쌉싸래한 도라지를 초고추장에...
식약처, 삼성제약 등 `매스틱` 일부 제품 회수 조치…"식품사용 불가 원료 사용" 2019-09-20 10:34:36
천연수지로 만든 뒤 이를 분쇄한 분말 형태로 사용하는 것은 금지돼 있다. 식약처는 이번 유통금지 조치는 매스틱 분말을 사용한 일부 제품에만 해당하며 매스틱을 추출, 증류해 만든 원료를 쓴 제품은 회수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전했다. 식약처는 또 관할 관청에 위반 업체에 대한 행정처분을 하도록 조치하고 해당...
식약처, 식품사용 불가 '매스틱 분말' 제품 16개 회수 2019-09-19 18:47:34
나무의 수액으로 만들어진 천연수지로, 이를 분쇄한 제품은 식품원료로 사용할 수 없다. 회수대상에는 그리스와 미국에서 매스틱 분말 제품을 수입·판매한 3개 업체의 프리미엄 매스틱(더원비앤에프), 키오스 검 매스틱(매스틱코리아), 마스틱 파우더(매스틱코리아), 프리미엄 매스틱(주진상사) 등 4개 제품이 포함됐다....
속초 테르바움, 집에 대한 모든 이상을 실현하다 2019-09-06 13:38:11
척산온천 천연수가 공급된다는 점이다. 물 한 잔을 마셔도 깐깐하게 따져 마시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여 전 가구에 천연수가 공급되도록 했다. 또한 우리나라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고품격 유럽풍 설계를 선보인다. 단지 지상 전체 대지면적의 약 44%가 유럽풍 정원으로 조성되며, 분수정원, 궁전식 중앙광장 설계, 고급...
자연재해 영향?…생수가 커피 제치고 일본 음료 판매량 1위 2019-01-17 11:25:55
'산토리 천연수'(1억1천730만개)로, 전년보다 8.6% 증가했다. 생수 제품이 판매량 1위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990년 이후 28년간 1위를 놓치지 않았던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판매량이 3.6% 줄어 2위로 내려앉았다. 마실 물로 수돗물을 사용하는 경우가 일반적인 일본에서 음료로 판매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