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카콜라도 올해 매출 전망 상향 2024-04-30 21:04:15
코카콜라 등 스파클링 청량음료가 2% 증가하고, 주스와 유제품 및 식물성 음료 부문도 북미 수요에 힘입어 판매량이 2% 늘었다. 그러나 생수,스포츠음료, 커피, 차 사업부는 판매가 2% 감소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의 전반적인 가격은 전년 동기 대비 13% 상승했지만 그 중 절반 정도는 아르헨티나와 같은 특정 시장의...
잊지 못할 향기…한국인 취향에 딱 맞는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2024-04-10 20:07:53
섞어 마시는 음료다. 얼음이나 커피를 섞을 때 커피의 맛과 향이 연해지지 않고 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많은 커피숍에서 에스프레소 샷 두 잔을 넣고 있다. 이렇게 두 잔의 에스프레소를 기본적인 커피 맛으로 인식하게 된 것이 우리나라에서 유독 더블에스프레소 라인이 인기를 끈 이유로 풀이된다. 네스프레소의 설문...
3900호점 넘은 이디야 커피 '국내 최다 점포'…다양한 프리미엄 메뉴 내놓는다 2024-04-10 19:52:00
배 플랫치노는 나주 배의 시원하고 청량한 맛을, 자두 플랫치노는 자두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음료뿐 아니라 베이커리 메뉴도 강화했다. 이디야커피가 창립 23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바닐라 크림폭포 데니쉬’가 대표적이다. 바삭한 식빵 사이에 달콤한 크림을 가득 넣은 제품이다....
청주에 와인·탄산 더하니…작년에만 2100만병 '불티' 2024-03-25 09:52:39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를 끌었다. 롯데칠성음료는 별빛청하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말까지 1년 10개월간 3300만병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매월 약 150만병씩 판매된 셈으로 지난해에만 2100만병이 판매됐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소주, 맥주 등 대중적인 주류 카테고리 외에서 거둔 눈에 띄는 성과"라며...
롯데칠성음료,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시원함·청량감 높인 '크러시' 2024-03-13 16:08:50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통해 시원함과 청량함을 살렸다. 아이돌그룹 에스파의 카리나를 모델로 기용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출시 직후부터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크러시의 매력에 반하다’라는 뜻의 ‘크러시 온 크러시(Crush on Krush)’ 문구를 전면에 내세웠다. 빙산 모형, 크리스털 조명...
[신상잇슈] 롯데웰푸드 '제로캔디'·빙그레 '면역워터 제로' 2024-03-09 07:00:06
롯데웰푸드는 제품에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자일리톨을 사용해 청량함과 달콤한 맛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 빙그레[005180]는 건강기능식품 '면역워터 제로'를 출시했다. 신제품 1병(350㎖)에 아연이 8.5㎎ 함유돼 있어,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한다. 빙그레는 제품에 착색료, 보존료 등 첨가물 사...
코카콜라,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제로' 출시 2024-03-05 09:09:48
제로'는 다양한 음료나 주류에 함께 곁들일 때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제품 단독으로도 달콤하고 청량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고 코카콜라는 설명했다.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제로'는 300㎖ 페트병 1종으로 출시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토닉워터 브랜드 캐나다 드라이가 최근 믹솔로지(술을 섞는...
"나도 카리나처럼 '털썩'"…신분증 필수 지참인 'MZ성지' [현장+] 2024-02-25 20:01:09
홉 버스팅 기법을 사용했다. 이를 통해 시원함과 청량함을 끌어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맥주병을 하단부와 상단부 사이 특별한 굴곡이 없는 ‘숄더리스’ 형태로 만든 것도 차별화 포인트다. 일본 맥주 열풍과 과열된 국산 맥주 경쟁은 넘어야 할 허들이다. 지난해 일본 맥주 수입량은 총 6만6882t으로 국내 수입맥주 ...
롯데칠성음료,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MZ 맞춤 신제품…청량감은 극대화, 칼로리는 제로 2024-02-22 16:03:35
당시 실향민 7명이 모여 만든 동방청량음료합명회사의 첫 제품으로 출시됐다. 창업자들은 각자 성이 모두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제품 이름을 ‘칠성(七姓)’으로 하려고 했지만, 고민 끝에 회사의 영원한 번영을 다짐하는 뜻을 담아 별을 뜻하는 ‘칠성(七星)’으로 결정했다. 이후 회사 이름이 ‘한미식품공업(1967년)’,...
롯데칠성음료, '출시 100일' 크러시 띄운다...팝업 오픈 2024-02-21 18:16:51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의 출시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21일부터 내달 3일까지 2주간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지하 1층 팝업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러시 에비뉴(KRUSH Avenue)'라는 콘셉트로, 정해진 길을 따라 체험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