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크릿키, 중기부 'K-뷰티 혁신사절단' 선정…사우디 방문 2024-11-20 17:18:40
관람객들이 자사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체험할 수 있는 오픈형 뷰티 체험공간으로 ‘뷰티 메이크업쇼’,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의 현장 스케치 등도 함께 진행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K-뷰티의 우수함을 알렸다. 김예림 시크릿키 대표는 “홍보관 운영에 직접 참여해서 사우디 현지인들에게 제품을 직접 홍보할 수 있고, 방...
아자스쿨, VINA MEDIA와 글로벌 협력 MOU 체결 2024-11-20 16:42:07
청소년 체험학습 플랫폼 아자스쿨은 지난 7일 VINA MEDIA와 양국 간 교류와 비즈니스 기회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황선하 아자스쿨 대표, 마이크 난 판(Mike Nhan Phan) VINA MEDIA 대표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MOU는 한류, 교육, 관광 분야에서의 협력을 통해...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외국인 대상 한국어·한국 문화 경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다 코리안’ 2024-11-19 23:11:55
학생들과 함께 깍두기를 만들며 문화 체험 시간을 보냈는데, 학생들이 처음엔 저희가 제공한 키트를 사용해 깍두기를 만들었지만 이제는 스스로 그 양념을 사서 깍두기를 만들어 먹는 모습을 보며 뿌듯했습니다. 대만 고객들에게 한국의 중소기업 제품 과자를 선물했을 때 그들이 맛있다고 반응하며 스스로 구매하는 과정을...
서울경제진흥원, 틱톡과 서울시 전통시장 소상공인 홍보 강화 프로젝트 개최 2024-11-19 17:01:28
방문해 전통시장의 문화와 음식 등을 체험하고 콘텐츠를 제작하여 본인의 틱톡 채널에서 홍보·확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글로벌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베트남, 태국 등 글로벌 크리에이터 4인과 국내 크리에이터 72명이 함께 참여했다. 크리에이터와 소상공인의 홍보·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넷플릭스 흥행작...
환경보호·미래세대 지원·동반성장…사회공헌에 앞장서는 홈앤쇼핑 2024-11-19 16:15:56
대학생들은 교육 기회가 부족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습지도와 정서 지원을 제공한다. 임직원은 대학생들에게 진로 상담, 현장 견학, 간담회 등을 지원하며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대학생과 임직원이 한 팀을 이뤄 참여하는 봉사활동, 문화체험을 진행한다. 이를 위해 아이들과 미래재단에 1억원을 기부했다. 홈앤쇼핑은 또...
"장애학생도 마음껏 게임할 수 있게"...넷마블, 40번째 게임문화체험관 개관 2024-11-19 15:05:05
더 많은 대상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 공모 대상도 서울에서 전국으로 확대했다. 김성철 넷마블문화재단 대표는 “최신 게임 기기와 정보기술(IT) 장비가 안전하게 설치된 체험관에서 많은 장애인 분들이 새로운 여가 및 교육의 기회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나아가 넷마블게임문화체험관이 지역사회가 공유할 수 있는...
더마 스킨케어 제나벨, ‘2024 서울 뷰티위크’ 참가 2024-11-19 08:21:22
행사에서 제나벨은 브랜드를 소개하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부스에서는 시그니처 PDRN 재생크림과 PDRN 비타 토닝 앰플의 소개를 시작으로, 신제품 피토올로지 17 퍼펙트 클렌징폼과 세라마이드좀 멜로우 벨벳 마스크팩을 공개하며 부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공을 뽑아 제품을...
경남, 청년 구직자 기업 현장체험 2024-11-18 17:11:08
기업 체험 프로그램을 시범 실시한다. 기업 체험을 희망하는 청년은 도내 기업에서 2~4주간 인턴으로 직무를 경험하며, 기업 내 지정된 멘토를 통해 직무 역량을 강화할 기회를 얻는다. 참여 대상은 경남에 거주하는 미취업 청년이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도내 상시 근로자 20인 이상인 중소·중견 제조업 회사여야 한다....
디테일즈, 프랑스 K-박람회서 K굿즈 '완판' 2024-11-18 13:39:37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디테일즈는 팬덤 사업을 여러 요소와 융합해 새로운 K컬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K팝 커머스 '디어마이뮤즈'와 K콘텐츠 브랜드 '투니크'를 운영하고 있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와이지엔터테인먼트·하이브·큐브 등...
"짐 풀 시간도 없다"…수천명 몰려간 지스타 '최고인기' 부스는 [지스타 2024] 2024-11-15 19:30:03
담았다. 부스는 초대형 LED 스크린과 유저 체험 중심의 공간으로 구성했고 넥슨을 대표하는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그려진 전시관 전면과 함께, 중앙에는 ‘바람의나라’,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등 대표 게임들로 구성된 넥슨 30주년 기념 존을 마련했다. 넥슨은 이번 지스타에서 MOBA 배틀로얄 ‘슈퍼바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