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코파이, 응답하라 1974"…제과 한정판 마케팅 2024-08-16 17:29:04
초코파이 수박’을 비롯해 ‘후레쉬베리 멜론’ ‘멜론송이’ 등 여름 한정판 3종을 내놨다. 지난해 여름 출시한 제철과일 제품들이 SNS에서 화제가 될 정도로 인기를 끌자 재출시한 것이다. 최근엔 특정 지역이나 야구단과 연계된 지역·구단 한정판 제품도 등장했다. 해태제과는 지난달 8일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손잡고...
"지금 아니면 못 사"…내놓는 족족 '완판' 난리 난 과자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8-16 16:11:14
‘초코파이 수박’을 비롯해 ‘후레쉬베리 멜론’ ‘멜론송이’ 등 여름 한정판 3종을 내놓았다. 지난해 여름 출시한 제철과일 제품들이 SNS에서 화제가 될 정도로 인기를 끌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자 재출시를 결정한 것이다. 최근엔 특정 지역이나 야구단과 연계된 지역·구단 한정판 제품도 등장했다. 해태제과는 지난달...
"하루에 1억원씩 팔린다"…부동의 1위 '월드콘' 제친 아이스크림은 2024-08-16 15:19:32
편의점 GS25는 ‘요아정허니요거트초코볼파르페(요아정파르페)’가 부동의 아이스크림 판매 1위 상품인 월드콘의 매출을 제치고 GS25의 아이스크림 분류 중 1위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GS25에 따르면 요아정파르페는 출시 이후 매일 1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출시 1주일 만에 20만개를 돌파했다. GS25는 이 달...
"월드콘 제쳤다"…하루에 3만개씩 팔린다는 아이스크림 2024-08-16 11:45:41
GS25는 '요아정허니요거트초코볼파르페'(요아정파르페)가 일주일 새 20만개 팔렸다고 16일 밝혔다. 이 기간 판매량은 아이스크림 1위 월드콘보다 많았다. 요아정파르페는 GS25가 프랜차이즈 업체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요아정)과 제휴해 지난 8일 출시한 요거트아이스크림이다. GS25는 "매일 1억원...
"없어서 못판다"…편의점 아이스크림 지각변동 2024-08-16 10:09:29
정석)이 편의점을 접수했다. GS25는 '요아정허니요거트초코볼파르페'(요아정파르페)가 일주일 새 20만개 팔렸다고 16일 밝혔다. 이 기간 판매량은 아이스크림 부분 부동의 1위였던 '월드콘'보다 많았다. 요아정파르페는 GS25가 프랜차이즈 업체 요아정과 제휴해 지난 8일 출시한 요거트아이스크림으로,...
GS25 "요아정파르페, 일주일간 20만개 팔려" 2024-08-16 08:49:56
= GS25는 '요아정허니요거트초코볼파르페'(요아정파르페)가 일주일 새 20만개 팔렸다고 16일 밝혔다. 이 기간 판매량은 아이스크림 1위 월드콘보다 많았다. 요아정파르페는 GS25가 프랜차이즈 업체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요아정)과 제휴해 지난 8일 출시한 요거트아이스크림으로, 매일 1억원 이상의...
"뷔페 가기 전에 꼭 보세요"…'꿀조합 레시피' 반응 폭발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5 10:33:03
비빔밥 코너, 디저트 토핑과 초코 퐁듀 등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많다는 평가입니다. 회사는 지난달 4일 ‘꿀조합’에 최적화된 치즈 메뉴들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그 결과, 지난달 애슐리퀸즈를 방문한 MZ세대 방문율이 전월 대비 약 27% 늘어나는 효과를 봤습니다.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밥에...
[금주신상] 오설록 '오리지널콤부차'·메디큐브 '죠르디 에디션' 2024-08-10 07:00:04
색상으로 핑크와 초코 두 가지를 선보인다. 에샤페 핑크를 먼저 출시했고 내달 9일께 에샤페 초코를 출시한다. ▲ LG생활건강[051900]의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는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6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픽스온 프라이머,...
재입고 문의 폭주…품절대란 ‘한소희 운동화’ 또 나왔다 2024-08-08 10:20:06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에샤페 '핑크'와 '초코' 두 가지를 선보인다. 우선 핑크를 이날 출시한데 이어 내달 9일에는 초코를 내놓는다. 핑크는 올해 가을 패션 트렌드로 꼽히는 '발레코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스커트 등 스타일에 활용하기 좋다는 게 휠라 측 설명. 초코는 스포티한 ...
"애들 주려고 샀다가 엄마가 더 먹어요"…'대반전' 일어났다 2024-08-05 21:00:03
만에 42만팩이 판매됐는데, 비슷한 시기 첵스초코가 출시한 신제품 ‘첵스초코 문앤스타’가 출시 한 달 동안 누적 15만팩이 팔렸다는 것을 감안하면 폭발적 반응이었다. 켈로그는 성인 대상 한 오프라인 마케팅을 늘려가고 있다. 지난달 17일에는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통해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는 인플루언서 20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