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위 피하자'…창문형에어컨·빙수용품 판매량 '껑충' 2021-07-26 10:13:43
빙수의 인기가 높았다. 얼음을 갈아내는 빙삭기, 빙수기의 판매량은 71% 증가했고 단팥과 인절미, 달고나, 망고 다이스 등 빙수와 곁들어 먹는 토핑의 판매량도 73% 늘었다. 요거트, 망고, 녹차, 초코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 얼려 바로 빙수기에 갈아주기만 하면 되는 아이스블럭 제품 판매량도 40%가량 증가했다. 마켓컬리...
[인터뷰] 이달의 소녀가 넓혀가는 입지(立地) 2021-07-06 16:08:00
시원한 음식을 좋아한다. 아이스크림, 빙수, 차가운 음료 같은 음식을 좋아한다. 그렇지만 냉면은 안 좋아한다. 대신 콩국수를 좋아한다(웃음). q. 김립은 무민, 동동이, 코코몽 등 별명 부자다. 가장 기분 좋았던 별명은 김립: 별명이란 게 내게 관심이 있고 애착이 있어서 불러주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별명이든 기분은...
지역마다 다른 빙수맛, 氷氷曲曲 2021-06-28 18:10:41
빙수다. 오직 그 지역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 메뉴이기 때문이다.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르크루제의 카술레 서빙볼에 담아내 입과 눈이 동시에 즐거운 이색 미식여행의 묘미를 한껏 느낄 수 있다는 게 호텔 측 설명이다. 라한호텔 전주는 로컬 메뉴로 초코파이 빙수를 내놨다. 우유얼음에 초코 시럽, 오레오, 마시멜로...
라한호텔 그룹, 지역 특색 담은 ‘빙빙곡곡 빙수’ 프로모션 진행 2021-06-09 16:00:08
각 호텔이 위치한 지역 특색을 더한 로컬 빙수를 추가로 선보인다. 먼저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한 라한호텔 전주에서는 전주의 명물인 전주 수제초코파이와 협업하여 초코파이 빙수를 마련했다. 우유얼음에 초코 시럽, 오레오, 마쉬멜로우 토핑을 더한 초코 빙수 위에 수제 초코파이를 얹어내 진한 달콤함을 자랑한다....
용산 아이파크몰에 대만 '요괴빙수' 떴다 2020-09-15 10:47:24
‘요괴빙수’로 유명한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매장이 용산 아이파크몰에 들어선다. HDC아이파크몰은 16일 로지 몬스터 아이스크림 매장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로지 몬스터의 아이스크림은 대만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끈 맛집 중 하나다. 대표 메뉴인 ‘몬스터 아이스크림’은 일명 요괴빙수로 불린다. 층층이 쌓인...
매출 3배 뛴 할리스 `초코빙수`…몰티져스 콜라보의 힘 2020-08-21 10:59:53
당일인 5월7일부터 현재까지 초코빙수 판매량 추이를 분석한 결과다. 기존에 초코빙수 판매량은 다른 과일빙수에 비해 매출이 다소 낮았으나, 몰티져스 초코빙수는 MZ세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빙수 배달서비스 시행도 매출 향상의 배경이 됐다. 6월 배달 매출은 전달 대비 약 3배 증가했다. 몰티져스 초코빙수...
달달초딩→칼칼아재 지나…대세는 '건강할매' 2020-07-29 13:25:10
등을 주 재료로 한 음료와 케이크, 빙수 등을 판매하고 있다. 빙과업계는 지난해부터 할매입맛 제품을 꾸준히 출시 중이다. 빙그레의 ‘인절미·흑임자·단호박맛 비비빅과 투게더 흑임자’, 롯데푸드 ‘빵빠레 흑임자’, 해태제과 ‘쌍쌍바 미숫가루’ 뿐 아니라 편의점이 직접 출시한 순두부 아이스크림도 있다. 편의점...
파르나스몰, 대만 명물 ‘요괴빙수’ 국내 최초로 소개 2020-07-28 07:49:59
것. 요괴 빙수의 정식 명칭은 ‘몬스터 아이스크림’으로, 총 5가지의 우유, 말차, 프렌치 코코아, 흑임자, 시즌 과일 아이스크림 중 한 가지를 골라 약 20개 이상의 토핑 중 2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토핑은 팥, 꿀, 딸기잼 등 빙수의 풍미를 높여주는 재료부터 초코칩, 믹스너트 등 씹는 재미가 있는 토핑까지...
초여름 같은 봄…아이스 신제품 쏟아진다 2020-05-07 18:11:47
사용해 과일향과 산미를 강조했다. 할리스커피는 빙수 메뉴 4종(팥, 초코, 딸기치즈, 망고치즈)을 선보였다. 초코빙수는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몰티져스와 협업해 만들었다. 딸기와 망고는 치즈 토핑과 파우더를 올려 고소한 맛을 더했다. 팥빙수는 우유얼음과 단팥, 19가지 곡물을 혼합했다. 빙수 메뉴는 배달 앱 배달의민...
"과자·디저트 배달 2배 증가"…코로나19에 달라진 소비행태 2020-03-11 18:06:25
대조적이다. 빙수와 디저트류 수요는 있지만 매장 방문이 꺼려져 줄었던 소비가 배달을 강화한 설빙에게는 반사이익이 됐다. 설빙은 "배달 주문 증가가 준비된 탄탄한 시스템에 따른 결과"라고 설명했다. 배달 서비스 도입 당시부터 ‘빙수를 뜨거운 여름에 배달할 수 있는가’ 하는 의문에 부닥쳤던 만큼 레시피와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