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메리카노 300원 인상"…저가 커피도 '백기' 2025-02-03 16:20:19
것은 지난 2014년 브랜드 출시 이후 처음이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원두 가격 급등, 인건비 상승, 물류비 증가, 원자재 가격 인상 등 제반 비용이 상승해 기존 가격 정책을 유지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메뉴 가격 인상 배경을 밝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아라비카 원두 가격은 t(톤)당...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 300원 올려 1천800원 2025-02-03 15:18:33
가격을 인상한 것은 지난 2014년 브랜드 출시 이후 처음이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원두 가격 급등, 인건비 상승, 물류비 증가, 원자재 가격 인상 등 제반 비용이 상승해 기존 가격 정책을 유지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메뉴 가격 인상 배경을 밝혔다. 다만 컴포즈커피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가격은 기존가 1천500원을...
'흑백요리사 열풍' 시들해진 줄 알았더니…'품절 대란' 2025-02-03 11:59:09
신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맘스터치도 흑백요리사 준우승자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한 싸이버거 메뉴를 내놓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다만 이 제품은 이달 중 수도권 일부 직영점에서 사전예약자 대상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다음달 전국 매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좀처럼 모델을 쓰지 않던 KFC는 신메뉴...
커피 원두 가격, 역대 최고치 경신 [원자재 인사이드] 2025-02-03 09:28:31
신메뉴가 출시될 때마다 변동이 되기도 하고, 계절별로도 순위가 많이 바뀝니다. 그런데,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는 스타벅스 코리아가 2009년부터 판매량 집계를 시작한 이후, 단한번도 변하지 않고, 부동의 1, 2위 메뉴였습니다. 역시나 스타벅스가 진행한 또다른 설문조사인데요, 약 3만 명을 대상으로 질문을 했을 때,...
SNS 검색해도 허탕쳤는데…"현지인 찐맛집 알려준대" 초대박 2025-01-29 15:32:06
당초 목적을 완전히 벗어던진 셈이다. 어디갈까가 출시된 건 지난해 9월. 이 서비스는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사용자 507만명을 넘어서더니 지난 9일 기준으로 1600만명이 사용한 것으로 집계됐다. 목적지만 찾던 내비앱이 사용자의 관심사와 취향을 토대로 가고 싶은 곳을 탐색하는 앱으로 진화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국...
[블루밍런치] 백수진 해시드 심사역 “‘본투비 글로벌’ 크립토가 끌렸어요“ 2025-01-27 17:06:48
없이 덴푸라를 골랐다. 사이드로는 가게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가라아게와 치쿠와 어묵튀김을 시켰다. 음식이 나오기 전 잠시 얘기를 나눴다. 백 심사역의 커리어는 중국 최대 게임사 텐센트에서 출발한다. 그는 2015년 텐센트 한국 지사 투자팀에 합류했다. 텐센트와 협업할 수 있는 국내 기업을 찾고 전략적 투자(SI)를...
'계엄 모의 맛집' 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와 최대 실적 정조준 2025-01-26 10:59:06
메뉴를 내놓으며 인기몰이에 나섰다. 넷플릭스 인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손잡고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지난 16일 출시한 것이다.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는 출시된 지 일주일 만에 45만개가 팔리는 ‘대박’을 터뜨렸다. 신메뉴 출시 후 롯데리아의 해당...
[신상잇슈] 오뚜기 '순후추 팝콘'·노브랜드버거 '통마늘 베이컨' 2025-01-25 07:00:08
신메뉴 '통마늘 베이컨'을 출시했다. 마늘 슬라이스나 소스가 아닌 통마늘을 버거의 재료로 넣은 것은 국내 버거 프랜차이즈 중에 노브랜드 버거가 최초다. 가격은 단품 5천500원, 세트 7천400원이다. ▲ 오리온[271560]은 스틱형 감자스낵 '눈을감자'의 신제품 '눈을감자 칠리치즈 프라이즈맛'을...
흑백요리사 덕에 웃은 롯데리아…신메뉴 45만개 팔았다 2025-01-24 17:15:52
신메뉴 인기에 힘입어 롯데리아의 매장 매출은 일주일 동안 300억원 달성했다. 지난 주말인 18·19일 이틀 동안만 매출 100억원을 기록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출시 후 일주일 동안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의 2030세대 구매율은 약 78%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라며 "롯데리아의 독특한 메뉴 개발력과 고객 호기심을...
올해 딸기 비싸다던데…'이곳'에선 딸기라떼가 4000원대 2025-01-24 14:07:29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왕메가 딸기라떼’를 4000원대 가격으로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3일부터 시작해 다음달 21일까지 계속된다. 전국 모든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음료는 기존 가격 5200원에서 300원 할인된 금액인 4900원에 제공된다. 왕메가 딸기라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