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출장스팀세차 전문기업 스팀닥터 국내 최대 금융기업과 세차 10만건 MOU 계약 체결 2017-07-11 10:13:35
생겨 O2O 서비스를 활용한 창업 아이템이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각광 받고 있다. 이 중에서 출장세차 전문기업 스팀닥터는 O2O 방식을 활용하는 동시에 무점포로 운영이 가능한 창업 아이템 중 급상승 중인 성공 창업 키워드다. 서비스 현장이 자동차가 주차된 야외이기 때문에 무점포로 충분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신설법인 현황] (2016년 12월 23일~2016년 12월 29일)서울 2016-12-31 17:00:05
사임당로 31, 202호 (서초동,궁현빌딩) ▷디테일링카케어(홍혜정·20·출장세차서비스업) 강남구 테헤란로79길 25-1, 2층 (삼성동,준빌딩) ▷라온메디(장신국·30·의약품, 의약외품, 건강식품 광고 홍보마케팅 대행업) 노원구 덕릉로83길 6, 403호 (중계동) ▷레디토(임태석·1·광고...
O2O서비스에 몰리는 청년 창업자, 소자본 창업 가능한 ‘조이앤워시’ 2016-07-08 09:24:08
인해 소비자들이 지갑을 여는 여름철은 창업 성수기로 여겨진다. 대표적으로 카페나 음식점 등이 그렇다. 이 외에 여름 시즌을 노려볼 만한 아이템을 한 가지 더 꼽자면 출장세차가 있다. 여름철에는 고온에 도장면이 변하거나 주변 물질들로 오염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장마철 비와 태풍, 버그킬 등으로 인해 빈도도...
카앤피플, 소비트렌드에 발 맞춘 출장세차 창업 선보여 2016-07-05 13:26:49
장비지원을 통해 초보창업자도 보다 쉽게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한 카앤피플은 변화하는 소비트렌드에 발 맞춰 모바일로 연동 되는 반응형 웹 개인 홈페이지 제작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사이트등록 및 지도검색 등을 노출시키고 있고, 지역 밀착 마케팅을 위해 대리점 전용 블로그를 제작하는 등...
고품격 스팀세차의 대중화 선언...친환경 세차의 보너스까지 2015-11-27 17:33:13
스팀세차 서비스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출장세차 창업자들의 얘기에 귀를 기울여보면 하루에 15대 가량을 세차하면 월 매출은 8~9백만원이 오른다. 순수 노동 업종이니 원가는 매출의 5%이고 인건비와 소량의 약품비등을 빼면 순수하게 창업주가 가져가는 돈은 90% 마진이라고 보면 된다. 또한 안정적인 수입이 형성되니...
[앱으로 여는 세상] 출장 세차 앱 ’마카롱’, 한국능력평가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2015-08-13 07:36:12
양성 교육과정 공동운영과 더불어 세차 자격증이 신설 계획이다. 드로우하트 마카롱 사업부 이규광 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단순 인력 파견이 대부분인 출장 세차 시장을 혁신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교육 과정을 이수하고 자격증을 취득한 세차 인력은 ‘카클리너 마스터’와 ‘카클리너 서포터즈’로서 활동할 수...
[Start-up] 자동차 위치 입력하면 출장세차…물 없이 실내서도 OK 2015-07-27 20:56:36
중 하나가 세차다. 직접 하자니 손에 물을 묻히기가 싫고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주유소 자동세차기를 이용하자니 외관에 흠집이 날까 걱정하는 사람이 많다.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출장 세차를 받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 ‘페달링’은 세차를 원하는 차주와 세차로 돈벌이하려는 사람을...
[창업 뉴 트렌드] 소자본·무점포 창업…실패 대비한 안전판 2014-10-20 07:02:00
제출받아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숙박·음식점업의 경우 창업 1년 후 절반이 조금 넘는 55.3%가 생존하고 3년이 지나면 28.9%, 5년이 지나면 17.7%로 떨어져 10명 중 채 2명도 생존하지 못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제인구 5명 중 1명이 창업 준비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무점포 사업 아이템은 점포창업 때 안는...
화장품·애견용품…넌 쇼핑하니? 난 '구독'한다 2013-03-20 15:31:31
받아보는 서비스), 홍삼액, 출장세차 등 소비자들이 정기적으로 이용하는 서비스를 모았다. ○뷰티 서비스 “혜택 다양화” 기존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분야인 뷰티 서비스 업체들은 고객 혜택을 다양하게 해 시장을 키운다는 전략이다. 지난해 2월 서비스를 시작한 ‘미미박스’가 대표적이다. 이 회사는 창업 1년여 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