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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8.5%↓…"원재료값 상승 여파" 2024-05-02 17:07:46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 지속되는 건강 트렌드에 맞춰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를 선보였고, 3분기에는 귀리를 함유한 라떼 타입 커피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탄산음료의)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에 맞춰 마케팅, 영업 활동 강화에...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이익 424억원…28.5% 감소(종합) 2024-05-02 16:16:38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등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건강 트렌드에 발맞춰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를 선보였고 3분기에는 귀리를 함유한 라떼 타입의 커피 신제품도 준비하고 있다. 북미, 유럽 등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의 채널을 확장해 올해 해외사업 비중을 30%대 후반까지...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익 424억원...전년비 28.5% 감소 2024-05-02 16:13:40
제로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에 맞춰 마케팅과 영업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북미, 유럽 등을 중심으로 현지 로컬 시장에서 채널을 확장하며 올해 해외사업 비중을 30% 후반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주류 부문 매출은 3.4% 증가한 2,148억...
롯데칠성음료, 국내 종합 음료 기업 최초로 매출 3조 돌파…남성 육아휴직 의무화 등 직원복지도 선도 2024-04-25 16:18:33
‘칠성사이다 제로’ 등 제로(0) 칼로리 탄산음료와 제로 소주 ‘새로’ 등 차별화된 브랜드와 글로벌 사업 호조가 실적 호조를 이끌었다. 올해 창립 74주년을 맞은 롯데칠성음료의 평균 근속연수는 2019년 10.9년에서 지난해 12.7년으로 꾸준히 늘고 있다. 국내 대기업 평균 근속연수인 7.9년보다 높다. 근속연수가 이처럼...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출시 2024-03-14 08:55:55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더했다"라며 "소비자 참여형 행사와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MZ 맞춤 신제품…청량감은 극대화, 칼로리는 제로 2024-02-22 16:03:35
누구나 추억할 만한 소풍날 풍경이다. 그만큼 칠성사이다가 국내 소비자의 곁에 오랜 추억처럼 자리 잡았다는 뜻이다.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제품 칠성사이다가 올해 74주년을 맞았다. 지금껏 팔린 칠성사이다는 누적 360억캔. 한 캔당 높이가 13.3cm인 점을 감안하면 캔을 나란히 연결했을 때 지구 둘레(4만㎞)를 120바퀴...
'제로'에 '새로'까지 인기 끌더니…롯데칠성 "국내 최초 3조 매출" 2024-02-06 10:43:37
거둔 것이다. 회사 측은 이 같은 매출 성장의 핵심 요인으로 ‘제로’ 및 ‘새로’ 효과와 필리핀펩시 경영권 취득을 꼽았다. 롯데칠성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자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2021년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를 내놨다. 이후 ‘탐스 제로’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펩시제로·새로 덕에…롯데칠성, 연 매출 첫 3兆 돌파 2024-02-06 10:10:21
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건강 관리에도 신경 쓰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기민하게 대응해 매출과 수익이 동시에 늘었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 초 ‘칠성사이다 제로’와 ‘펩시 제로슈거’를 내놓으며 제로(0) 탄산음료 시장 개척에 나섰다. 이후...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매출 3조' 첫 달성 2024-02-05 17:30:41
탄산 카테고리는 지난해 상반기에 선보인 '밀키스 제로', '칠성사이다 블루라임'과 기존 제로칼로리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비 2.7% 증가했다. 특히, 제로칼로리 탄산 음료의 매출은 2021년 890억 원, 2022년 1,885억 원, 2023년 2,730억 원 규모로 성장했다. 올해도 전년비 약 10% 증가한...
AI·미래 담은 12편의 광고 창의성·다양성 빛났다 2023-12-06 16:43:49
‘청량한 순간에 언제나 칠성사이다’ 편과 동화약품의 ‘국민 생활 건강 캠페인’ 편이 함께 받았다. 롯데칠성음료의 수상작은 ‘청량한 이 순간 언제나 칠성사이다로부터’라는 헤드라인으로 칠성사이다의 대표 속성인 청량함을 시청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호평받는 장기 캠페인 광고이다. 동화약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