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 러브 커피] 롯데칠성음료, 고급 아라비카종 원두만 사용…프리미엄 원두캔커피 점유율 40% 1위 2016-04-13 15:15:04
가능해 겨울철에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칸타타는 더블 드립식 커피인 프리미엄 라테, 아메리카노, 카라멜 마키아토 3종과 저온 추출 방식인 더치블랙 1종 등 총 4종이 주력 제품이다. 지난해 10월에는 390ml 대용량 캔 제품도 내놨다. 이 제품은 ‘책상 위의 카페’라는 콘셉트로 나왔다....
롯데칠성, `카페 칸타타` 철수 결정 2015-07-22 10:35:38
`카페 칸타타`의 철수를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07년 사업을 시작한 이후, 약 8년만에 사업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롯데칠성은 직영점포를 우선적으로 정리하고, 가맹점들도 계약이 끊나는 순서대로 철수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2012년 점포수 55개에 달했던 카페 칸타타는 2013년 63개로 소폭...
[이슈+] 커피 대세 '스타벅스', 냉장고 경쟁에서 뒤지는 이유는 2015-06-18 15:07:16
그 뒤를 코카콜라음료의 조지아,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롯데칠성 칸타타, 동서식품 top 등이 10위권 내에 포진했다.gs25는 스타벅스 외 다른 프랜차이즈 카페의 rtd 판매를 중단하기까지 했다. 판매량이 의미 없는 수준까지 떨어졌기 때문이다. 업계에서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rtd커피의 부진 원인을 마케팅과 고객 구성의...
[아이 러브 커피] 낭만 한 스푼…여유 한 모금…위로 한 잔…지금, 커피의 시간 2015-04-15 07:10:00
디카페인 제품을 최근 출시하며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커피음료 시장도 뜨고 있다. 우유업계 라이벌인 매일유업과 남양유업이 각각 카페라떼와 프렌치카페를 앞세워 경쟁하고 있다. 코카콜라에서 만드는 조지아커피는 최근 ppl(방송 프로그램의 소품으로 활용해 상품을 노출시키는 광고) 등을 통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사무실에서 커피 한잔 `타입별로 즐겨볼까?` 2015-04-02 00:01:33
블렌딩하고 직접 로스팅 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등 전국 소매점과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칸타타 아이스 3종`은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를 사용한 진한 맛의 정통 원두커피다. 세계 제1의 커피산지 브라질산 커피 농축액을 사용해 고급 원두커피...
롯데칠성음료, 친척 집 갈 땐 '델몬트' 주스…'칸타타' 커피 2014-09-01 19:10:09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칸타타 원두커피 선물세트’는 1만원대에서 7만원대의 다양한 가격이 특징으로, 커피 애호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추석에는 인기 품목을 기존 판매가에서 10~3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칸타타 원두커피는 생두 공급부터 로스팅, 포장에 이르는 전 과정을 통합관리...
[이 여름의 맛과 멋] 無더위를 부탁해 2014-07-23 07:10:03
내세우고 있다. 매일유업은 바리스타와 카페라떼 등 2개 브랜드로 컵커피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올 여름에 대비해 지난 4월 ‘로-슈거 에스프레소 라떼’를 출시했다.남양유업은 최근 컵커피 프렌치카페에 사용하는 원두를 더욱 고급스러운 것으로 바꿨다. 콜롬비아 과테말라 등 커피 재배에 가장 이상적이라고...
[이 여름의 맛과 멋] 롯데칠성음료, 아라비카 원두 사용 '칸타타' 지난해 1억4000만캔 판매 2014-07-23 07:00:30
캔커피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한 칸타타 브랜드를 활용해 대용량 무균페트커피, 파우치커피 등 다양한 용기의 커피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커피전문점 ‘카페칸타타’를 오픈하고 현재 약 80개 점을 운영하고 있다.또 롯데칠성음료는 현재까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대회인 ‘롯데 칸타타...
[아이 러브 커피] 이 잔을 드는 순간 힐링 타임 ! 2014-04-23 07:10:01
칸타타’와 ‘레쓰비’ 판매를 늘려가고 있다. 프리미엄급 커피음료 카테고리를 개척한 칸타타의 지난해 판매금액은 1200억원을 기록했다. 연평균 40%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카-콜라사는 세계1위 커피음료인 ‘조지아 커피’의 국내 판매 확대를 꾀하는 중이다. 바나나향, 1/2칼로리 등 새로운...
[아이 러브 커피]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명품 아라비카 원두로 프리미엄 캔시장 50% 석권 2014-04-23 07:00:17
“칸타타 nb캔 제품과 일반 캔 제품은 온장고에도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철에도 여름철 못지않은 인기를 누린다”고 덧붙였다. 칸타타 브랜드를 활용해 지속적인 확장에도 나서고 있다. 대용량 무균페트커피, 파우치커피 등 다양한 형태의 커피 음료를 새롭게 선보였고 커피원두, 커피믹스 시장에도 진출했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