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매학회 이사장 "치매 예방·관리 위해 운동·사회활동·인지훈련 중요" 2023-07-19 11:32:26
카페 가서 커피 마시고 싶고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 가서 물건도 사고 싶고 미술관도 가고 싶은 것이다. 치매라는 낙인이 찍히는 순간 그런 사회활동이 다 차단된다. 환자와 보호자가 하루라도 미술관에서 작품을 관람하고 카페 등에서 커피를 마시고 맛있는 케이크 먹으면서 일상생활을 유지하게 만드는 활동을 마련하고...
한울에너지팜, '국민 약 10% 다녀간 울진의 오아시스' 2023-06-21 10:06:23
아이는 아이답게 뛰놀고, 보호자는 커피를 마시며 책도 보고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아이와 보호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때로는 문화행사가 열리는 장소이기도 하니 한울에너지팜은 하나의 정체성으로 정의하기 어렵다. 이러한 복합성 덕분에 남녀노소 다양한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고, 이는 유의미하게...
BNK 경남은행, ‘ESG 실천하는 날 캠페인’ 펼쳐 2023-05-15 14:31:15
제로데이와 잔반 제로데이로 지정해 임직원들이 캠페인에 집중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유도한다. 일회용품 제로데이에는 텀블러를 지참한 임직원이 본점 카페를 방문하면 커피 등 각종 음료가 무료로 제공한다. 경남은행 경영지원본부 허종구 상무는 “ESG 실천하는 날 캠페인을 계기로 임직원들이 생활 속에서 다양한 ESG를...
빈대인 BNK금융 회장 'ESG 실천 캠페인' 동참 2023-05-02 13:53:04
세 번째 금요일을 'ESG 실천하는 날'로 정하고 각각 사내 카페에서 텀블러 이용을 권장하는 '일회용품 제로데이'와 사내 식당에서 음식을 남기지 않는 '잔반 제로데이'를 진행한다. 캠페인에 동참하는 임직원에게 커피 등 각종 음료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T멤버십 이용자 35%↑…SKT "고물가에 '짠테크족' 급증" 2023-04-12 09:14:25
것은 이례적이란 평가가 나온다. 앞서 지난해 12월 '0데이' 행사에서도 다이소 상품권(5000원권) 약 17만개가 다운로드되며,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32만)에 이어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0데이는 만 13세에서 34세까지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매월 10일·20일·30일과 같이 0이 들어가는 날짜에 파격적인 혜택을...
[서울모빌리티쇼] "아빠 전기차가 나왔다" 기아 EV9 실물 첫 공개(종합) 2023-03-30 13:42:55
마련했고, 국내 커피 브랜드 테라로사와 손잡고 커피를 마시며 차량을 구경할 수 있는 카페도 운영한다. 서울모빌리티쇼에 직접 오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아 전시관과 EV9을 경험할 수 있는 디지털 쇼룸도 운영할 예정이다. pc@yna.co.kr,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서울모빌리티쇼] 기아, 첫 대형 전기 SUV EV9 실차 세계 최초 공개 2023-03-30 10:35:00
커뮤니케이션존'을 마련했고, 국내 커피 브랜드 테라로사와 손잡고 커피를 마시며 차량을 구경할 수 있는 카페도 운영한다. 서울모빌리티쇼에 직접 오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아 전시관과 EV9을 경험할 수 있는 디지털 쇼룸도 운영할 예정이다. p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카페서도 우유 대신 '이것' 찾는다"…요즘 뜨는 음료 정체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3-29 14:38:51
때문이다. 스타벅스(2021년)에 이어 이디야, 메가커피 등 저가 커피 업체들도 올해부터 오트(귀리) 옵션을 추가했다. 대체유를 찾는 고객들을 겨냥하기 위해 매일유업은 지난해 2월 950mL짜리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제품을 출시하고 폴 바셋, 스타벅스, 카페베네 등에 납품중이다. 바리스타 전용 제품은 귀리, 아몬드...
뭐지 이 고소함은…"돈 더 낼테니까 라떼서 우유 빼주세요" 2023-03-26 15:36:12
있다. 감성커피도 지난달부터 아몬드 음료 옵션을 추가했고 지난 7일에는 이를 활용한 신메뉴 '감성라떼'를 출시하기도 했다. 대체유를 찾는 카페가 많아지면서 시장 경쟁도 치열해지는 분위기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2일 식물성 대체유 브랜드 '얼티브'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커피에 우유 대신 넣어먹는...
대체유 경쟁 불 붙었다…CJ제일제당, 비건 음료 확대 2023-03-22 15:01:17
넣어먹는 '바리스타'제품과 식물성 원료의 카페라떼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하고 용량도 다양화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대체유 시장 규모는 2021년 6942억원으로 4년 전 대비 23% 성장했다. 오는 2026에는 1조원을 돌파할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대체유 시장은 정식품, 삼육두유 등을 필두로 한 두유 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