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국건강 "눈 건조·피로·노화 예방 모두 검증"…글로벌 시장 도전 2024-04-17 15:54:23
루테인·오메가3 배합의 제품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유럽에서는 녹내장 치료에 쓰이는 항산화 물질 ‘밀토제놀’을 배합한 제품을 처음으로 출시하기도 했다. 경쟁사에서 모방(카피) 제품을 내놓을 때는 허탈하기도 했지만 1등의 숙명으로 받아들였다고 어 대표는 설명했다. 어 대표는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40년간 91억개 팔린 '불혹' 짜파게티…건면 '더 블랙' 등판 2024-04-12 13:29:07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란 광고 카피와 함께 국내 대표 짜장라면으로 자리잡은 농심 '짜파게티'가 출시 40주년을 맞았다. 농심은 누적 판매량 91억개에 달하는 짜파게티를 MZ(밀레니얼+Z)세대에게 한층 널리 알리기 위해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선보였다. 도한 한층 깊고 진한...
농심 짜파게티, 40년간 91억개 팔렸다…'더 블랙' 선보여 2024-04-12 10:56:22
광고 카피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 농심은 이날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1개월간 서울 성수동 플랜트란스에서 '짜파게티 분식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분식점을 컨셉으로 기획했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짜파게티를 포함한 다양한 라면과 분식 메뉴를...
체중관리의 계절엔 '제로 칼로리'…웰치스 체리스트로베리맛·누들핏 사발면맛 2024-03-27 16:04:13
제품 출시에 맞춰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TV 광고 모델로 웰치스 제로의 주 타깃인 1020세대에서 인기가 높은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 광고엔 체리와 딸기의 강렬한 빨간 색감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제로 칼로리와 풍부한 과일맛의 조합을 나타내는 카피를 담았다. 지난 22일부터 팝업스토어도...
"배민 창업자는 코리안스타일 커피를 탄다"…성수동에 뜬 '뉴믹스커피' 2024-03-07 15:49:32
연다. 뉴믹스커피는 커피를 마시거나 제품을 구입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뉴믹스커피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개점 소식을 알리고 있다. 그란데클립은 게시물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코리안 스타일 커피"라고 소개하고 있다. 숏폼(짧은 영상)을 통해서는 "커피는 원래 타먹는 거였다"며 "커피, 설탕, 프림의...
숙취해소제 ‘모닝이즈백’, 배우 고민시와의 브랜드 CF 캠페인 공개 2024-03-06 09:00:00
담고 있는 광고 카피다. 해당 캠페인의 다양한 콘텐츠는 IPTV,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온라인 매체들과 서울 주요 도심의 옥외광고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한편, 모닝이즈백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발행해오며 여러 기업들과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하여 술자리가 잦은 직장인들의...
아스타의 콘텐츠 생성 AI '아비카', 삼성 갤럭시 S24 광고 ROAS 1000% 달성 2024-01-31 16:13:33
각 제품과 서비스 특성에 맞는 창의적인 카피와 콘텐츠를 단 시간에 생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높은 광고 성과까지 보여주고 있다. 아비카 AI가 광고 카피와 아이디어를 몇 초 만에 생성해주기에 사람이 SNS 광고 콘텐츠를 제작하는 시간 대비 10배 이상의 업무 효율을 낼 수 있다. 아스타는 지난해 아비카 AI가...
농심신라면, 작년매출 1조2천억원 '사상최대'…해외가 절반 넘어 2024-01-24 09:53:19
신제품으로 미국 텍사스와 캘리포니아를 공략하고 1억3천만 인구의 멕시코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더불어 작년 11월 태국에서 출시한 '신라면 똠얌'처럼 해외 각국의 소비자 기호를 고려한 라인업도 확장하기로 했다. 현지 직거래 비중을 늘리는 등 영업망을 정비해 꾸준한 성장을 위한 내실도 다질 예정이다....
600조 시장 노린다..."글로벌 생산기지 구축" 2024-01-23 13:50:22
등 생활 플라스틱 제품에 폐플라스틱 재생원료가 몇 % 사용됐는지 볼 수 있는 인증제도가 도입됩니다. 기후위기에 폐플라스틱 관련 정책들이 올해부터 속속 시행하면서 글로벌 폐플라스틱 시장은 2050년 600조원까지 커질 전망입니다. 앞으로 세계 플라스틱 시장에서 재활용 소재가 핵심이 되면서 석유화학업계 역시 발...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 앞으로 못 본다…농심 '중대 결단' 2024-01-19 11:06:54
카피다. ‘사나이조차 울릴 수 있는 매운맛’을 강조하는 짧고 강렬한 광고 문구로 ‘신라면=매운맛 라면’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잘 확립했다는 평가를 들으며 지금까지 업계에 회자된다. 하지만 이 문구를 앞으로는 볼 수 없게 될 전망이다. 농심은 대표 제품 신라면의 '사나이 울리는 농심 신라면'이라는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