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체중관리의 계절엔 '제로 칼로리'…웰치스 체리스트로베리맛·누들핏 사발면맛 2024-03-27 16:04:13
제품 출시에 맞춰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TV 광고 모델로 웰치스 제로의 주 타깃인 1020세대에서 인기가 높은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 광고엔 체리와 딸기의 강렬한 빨간 색감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제로 칼로리와 풍부한 과일맛의 조합을 나타내는 카피를 담았다. 지난 22일부터 팝업스토어도...
"배민 창업자는 코리안스타일 커피를 탄다"…성수동에 뜬 '뉴믹스커피' 2024-03-07 15:49:32
연다. 뉴믹스커피는 커피를 마시거나 제품을 구입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뉴믹스커피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개점 소식을 알리고 있다. 그란데클립은 게시물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코리안 스타일 커피"라고 소개하고 있다. 숏폼(짧은 영상)을 통해서는 "커피는 원래 타먹는 거였다"며 "커피, 설탕, 프림의...
숙취해소제 ‘모닝이즈백’, 배우 고민시와의 브랜드 CF 캠페인 공개 2024-03-06 09:00:00
담고 있는 광고 카피다. 해당 캠페인의 다양한 콘텐츠는 IPTV,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온라인 매체들과 서울 주요 도심의 옥외광고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한편, 모닝이즈백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발행해오며 여러 기업들과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하여 술자리가 잦은 직장인들의...
아스타의 콘텐츠 생성 AI '아비카', 삼성 갤럭시 S24 광고 ROAS 1000% 달성 2024-01-31 16:13:33
각 제품과 서비스 특성에 맞는 창의적인 카피와 콘텐츠를 단 시간에 생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높은 광고 성과까지 보여주고 있다. 아비카 AI가 광고 카피와 아이디어를 몇 초 만에 생성해주기에 사람이 SNS 광고 콘텐츠를 제작하는 시간 대비 10배 이상의 업무 효율을 낼 수 있다. 아스타는 지난해 아비카 AI가...
농심신라면, 작년매출 1조2천억원 '사상최대'…해외가 절반 넘어 2024-01-24 09:53:19
신제품으로 미국 텍사스와 캘리포니아를 공략하고 1억3천만 인구의 멕시코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더불어 작년 11월 태국에서 출시한 '신라면 똠얌'처럼 해외 각국의 소비자 기호를 고려한 라인업도 확장하기로 했다. 현지 직거래 비중을 늘리는 등 영업망을 정비해 꾸준한 성장을 위한 내실도 다질 예정이다....
600조 시장 노린다..."글로벌 생산기지 구축" 2024-01-23 13:50:22
등 생활 플라스틱 제품에 폐플라스틱 재생원료가 몇 % 사용됐는지 볼 수 있는 인증제도가 도입됩니다. 기후위기에 폐플라스틱 관련 정책들이 올해부터 속속 시행하면서 글로벌 폐플라스틱 시장은 2050년 600조원까지 커질 전망입니다. 앞으로 세계 플라스틱 시장에서 재활용 소재가 핵심이 되면서 석유화학업계 역시 발...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 앞으로 못 본다…농심 '중대 결단' 2024-01-19 11:06:54
카피다. ‘사나이조차 울릴 수 있는 매운맛’을 강조하는 짧고 강렬한 광고 문구로 ‘신라면=매운맛 라면’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잘 확립했다는 평가를 들으며 지금까지 업계에 회자된다. 하지만 이 문구를 앞으로는 볼 수 없게 될 전망이다. 농심은 대표 제품 신라면의 '사나이 울리는 농심 신라면'이라는 광고...
'OOO 울리는 신라면'…광고 카피 38년만에 교체 2024-01-19 10:47:13
'세계를 울리는'이라는 카피가 부각됐었다. 농심 관계자는 이런 변화가 성평등을 향해 가는 사회 변화에 따른 것 아니냐는 분석에 "그렇게 볼 수도 있겠다"면서 "신라면은 거의 40년간 고객에게 사랑받은 제품이다. 단순하게 사나이, 남자보다 소비자 전체를 감동시키는 광고를 하겠다는 의도"라고 설명했다....
농심 신라면, '사나이 울리는' 광고 카피 38년 만에 뗐다 2024-01-19 10:26:45
'인생을 울리는' 카피로 일반인 모델 새 광고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농심[004370]이 대표 제품 신라면의 '사나이 울리는 농심 신라면'이라는 광고 카피를 대체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런 변화는 남녀 성평등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점에서 눈길을 끈다. '사나이 올리는 농심 신라면'이라는...
순식간에 광고용 동영상 '뚝딱'…AI로 광고 산업 혁신하는 브이캣 [긱스] 2023-12-26 09:11:51
준비했습니다. 최근에 생성형 AI가 나오면서 급격하게 제품의 완성도가 좋아지기 시작했습니다. Q. 챗GPT가 나오기 전에 봤던 브이캣은 생성성 AI와 비슷한 방식으로 구동했습니다. A. 생성형AI 외에도 AI 영역이 큽니다. 그 당시에는 크롤링으로 가져온 정보를 저희가 자동화해서 영상을 만들었죠. 그러다 보니까 텍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