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틱톡으로 K패션 알리는 방법?···패션업계 글로벌 진출 성공 사례, 설텍 컨퍼런스서 공개 2023-03-03 14:59:12
‘캉골’ 등의 Web 3.0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메타패션 아이템은 기본이며 디지털 룩북, 3D 영상 콘텐츠, AR/VR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콘텐츠 등 브랜드 니즈에 맞춰 폭넓은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최근에는 디센트럴랜드에 아모레퍼시픽의 ‘NEWBEAUTYLAND’를 구축하는 등 최근...
유통업계, 신학기 앞두고 책가방 등 아동용품 기획전(종합) 2023-01-31 14:11:11
오르빗(유모차), 글로버(킥보드) 등 유아동 대표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목동점은 내달 말까지 라코스테키즈, 세컨더리 캐비넷 등의 브랜드에서 할인 행사를 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는 내달 2일까지 뉴발란스, 캉골키즈 등 브랜드에서 신학기 가방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팬암의 첫 23SS 캡슐 컬렉션 ‘리바이브 팩’ 론칭…브랜드 오리지널리티 재해석 2022-12-20 10:40:07
집중했다. 팬암은 역사상 최초 세계 여행을 시작한 선구적 항공사의 이름을 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며, 현재 성수 플래그십스토어를 포함한 14개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에스제이그룹은 팬암뿐 아니라 캉골, 캉골 키즈, 헬렌카민스키, LCDC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2023년 계묘년 새해에도...
"에스제이그룹, 주력 브랜드 양호한 실적 기대" 2022-12-19 10:41:31
영업이익은 42.6% 늘어난 307억원을 달성했다. 브랜드별로 살펴보면 캉골은 올 3분기 누적 매출액 830억원(+37.6%)으로 반등에 성공했고 캉골키즈도 매출액 342억원(+62.1%) 기록했다. 또 다른 주력 브랜드 헬렌카민스키도 여전히 높은 성장률을 기록 중이나 2021년 25.6%에 달했던 매출성장률이 올해 3분기 누적 18.9%로...
에스제이그룹, 에코 골프 라이선스 계약 체결로 6번째 신규 브랜드 확정 2022-09-08 11:10:11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에스제이그룹은 `에코 글로벌 어패럴 하우스`를 최종 골로 삼고 있는 에코 골프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한편 에이스제이그룹은 캉골, 헬렌카민스키, LCDC 등을 국내 유통 중이며, 올 9월 초 일상과 여행의 경계를 넘나드는 라이프 스타일...
타임플릭, 110억 규모 시리즈 B 투자 유치 2022-09-07 10:01:00
특히 메종키츠네, 위글위글, 널디, 캉골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출시 즉시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투자 유치를 기반으로 타임플릭은 앱 서비스 고도화, 플랫폼 내 오픈마켓 구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일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연내에 IOS 버전 앱 리뉴얼을 비롯해 플랫폼...
"에스제이그룹, 하반기도 안정적 성장" 2022-09-06 13:34:06
“캉골, 헬렌카민스키, 캉골키즈에 이어 올해 1월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브랜드 PANAM을 론칭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8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입점했으며 연말까지 15개 이상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2분기엔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매출액 569억원, 영업이익 150억원으로...
SSG닷컴, 가정의달 맞아 `리틀 쓱` 행사 진행 2022-04-17 12:39:58
최대 20% 할인하며 캉골키즈, 갭키즈, 빈폴키즈 봄 신상품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고르, 빔보빔바, 라라고 등 구두와 운동화 상품도 준비했다. 가격 혜택도 높였다. 매일 자정부터 모든 고객에게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신세계백화점몰, 신세계몰, 이마트몰 유아동 상품에 사용...
'스우파' 인기에 스트릿 패션 뜬다…신세계百, 전문관 내년 오픈 2021-12-09 06:00:05
한 달간 커버낫, 캉골, 라이프워크, 널디 같은 스트릿 웨어 브랜드 매출이 전년 대비 61%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이들 브랜드 매출의 절반 이상을 MZ세대가 차지했다.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의류와 비니, 캡 모자 등이 MZ세대에서 인기를 끈 덕분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위클리 스마트] 온라인 '가품' AI로 잡아낸다 2021-12-04 10:00:03
이 외에 로사케이, 젠틀몬스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아크메드라비, 키르시, 스마일게이트가 현재 마크비전 고객사다. 마크비전이 작년 8월부터 올해 3월까지 9개월간 제거한 위조상품 누적 규모는 시가로 1조7천300억원이었다. 이도경 마크비전 부대표는 "세계 전자상거래 시장은 최근 몇 년 사이 폭발적으로 성장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