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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카' 잘나가는데…데커스아웃도어는 급락 2025-02-09 17:44:50
두려움이 ‘잘못됐다(misplaced)’며 “오히려 주가 하락을 저가 매수의 기회로 삼아야 한다”는 의견을 내놨다. 데커스아웃도어 목표 주가를 267달러에서 287달러로 올려잡았다. UBS는 “어그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캐주얼 신발 브랜드로, 사계절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며 “호카 또한 강력한 신제품 후보군을...
[금주핫템] 일리윤 '세라마이드아토 3세대'·일꼬르소 '미즈노 협업' 2025-02-08 07:00:06
미즈노의 기술력을 결합해 캐주얼과 스포츠 넘나드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통 플랫폼 비이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베이커리 브랜드 태극당과 협업한 초콜릿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 ▲ 서울신라호텔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신라호텔의 마스코트 신라베어와 함께 하는 로맨틱한 시즌...
[이번주뭘살까] 정월대보름·밸런타인데이 상품 할인·특가전 2025-02-08 07:00:03
출발을 앞둔 고객을 위해 키즈·잡화·캐주얼·영컨템포러리·코스메틱 등 다양한 장르의 입점 브랜드에서 최초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뉴발란스키즈는 신학기 가방세트 및 아동 의류 할인 특가전을 연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캉골키즈, 닥스...
'중년 남성' 패션 바꾼 애슬러, 40억 투자 유치 [고은이의 VC 투자노트] 2025-02-07 17:21:41
현재 애슬러에는 캐주얼, 정장, 아웃도어 등 6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애슬러는 단순히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는 것이 아니다. 중년 남성 소비자가 기존 채널에서 겪었던 불편함을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현재 중년 남성 패션 시장은 상대적으로 온라인 전환 속도가 느리고, 소수 브랜드가 백화점 중심 판매를...
3040 남성 패션앱 '애슬러' 4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2025-02-07 15:32:07
현재 애슬러에는 캐주얼, 정장, 아웃도어 등 6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애슬러는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스포츠, 아웃도어, 전자기기 등 상품군을 다각화할 예정이다.여기에 향후 고객 취향과 생활 패턴을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하고 3040 남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갈...
한섬 시스템, 패션 수도 파리서 인기몰이 2025-02-06 17:13:07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회사 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이 프랑스 대표 백화점에 개설한 팝업스토어를 1년 넘게 열 수 있게 됐다. K패션을 소개하고 싶다는 백화점 측의 요청으로 팝업 운영 계약이 반년 이상 연장되면서다.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한섬이 프랑스 파리의 갤러리라파예트백화점 오스만 본점에서 운영...
[단독] 한섬 시스템, 파리 백화점 팝업 1년 운영…유럽도 홀렸다 2025-02-06 16:45:25
패션기업 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이 프랑스 대표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1년 넘게 운영한다. K패션에 대한 높아진 관심이 전례없는 결과를 이끌어냈다는 평가가 나온다.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한섬이 프랑스 파리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 오스만 본점에서 운영 중인 시스템 팝업스토어 계약기간이 당초 지난달...
"대체 왜 저런 걸"…샘 올트먼 '갈색 구두'에 숨은 비밀이? 2025-02-04 14:37:55
캐주얼파' 스티브 잡스와 달리 '꾸밈의 정석' 가죽 자켓을 입고 공식 석상에 등장하는 CEO도 있다. 젠슨 황 엔비디아 CEO다. '각 잡힌' 황 CEO의 가죽 자켓 패션은 '캐주얼함'을 추구하는 다른 빅테크 기업들의 경영자들과 차별화되는 요소가 됐다. 대중에게 '젠슨 황'을 각인시키는...
명품 수요 줄었다더니…컬리·쿠팡 등 명품 사업 뛰어드는 속내는 2025-01-30 09:18:02
겨냥해 10만∼50만원대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로 상품 범위를 넓히는 데 집중하고 있다. 대표 인기 제품은 10만원 전후 가격대인 오트리의 메달리스트 스니커즈, 롱샴의 르 플리아쥬 오리지널 핸들 파우치, 꼼데가르송의 백팩, 루이비통의 파운데이션 에코백(9만원대) 등이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이커머스 업체들, 명품시장에도 속속 진출 2025-01-30 08:15:01
10만∼50만원대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로 상품 범위를 넓히는 데 집중하고 있다. 대표 인기 제품은 10만원 전후 가격대인 오트리의 메달리스트 스니커즈, 롱샴의 르 플리아쥬 오리지널 핸들 파우치, 꼼데가르송의 백팩, 루이비통의 파운데이션 에코백(9만원대) 등이다. 11번가 관계자는 "최근에는 하이엔드(최고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