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런던베이글·무탠다드 생긴다고?…개모차 몰려든 '스타필드 수원' [영상] 2024-01-24 16:54:47
애플리케이션(앱) 캐치테이블이 웨이팅(대기)이 가장 많은 브랜드로 선정한 인기 빵집이다. 디저트 열풍과 함께 연일 문전성시를 이뤄 유통업계의 러브콜을 받는 매장으로 꼽힌다. 임시 개장이지만 이날 2층 식음 특화 구역 ‘고메스트리트’에는 길게 줄이 늘어선 모습이었다. 모던 한식 레스토랑 ‘어슬청담’, 압구정...
신세계-쿠팡, 온라인 럭셔리 패션 시장서 격돌(종합) 2024-01-08 18:44:14
모양새다. 롯데온은 2022년 9월부터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를 운영하고 있고, 11번가도 지난해 3월 명품 전문 버티컬 서비스 '우아럭스'를 론칭했다. G마켓과 옥션 역시 지난해 10월 명품 패션 플랫폼 캐치패션 공식 스토어를 열고 명품 브랜드 해외직구 역량을 강화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더현대 대구에 제프 쿤스 작품 전시…현대百, 아트 마케팅 박차 2023-12-25 09:17:25
Artful HYUNDAI)를 내년도 아트 마케팅의 캐치프레이즈로 정했다. 캐치프레이즈에는 백화점과 아웃렛을 예술이 가득한 공간으로 만들어 고객의 일상에 영감을 불어넣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현대백화점은 또 전국 16개 백화점과 8개 아웃렛에 '아트 스폿'을 만들어 예술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할 계획이다. 새해 첫...
[주말N쇼핑] '11월 쇼핑 대전'…겨울옷부터 킹크랩까지 2023-11-11 07:00:05
= 롯데온은 12일까지 가을·겨울 대비를 위한 패션&뷰티 행사를 진행한다. 빈폴, 헤지스, 쉬즈미스, 올리브데올리브, 코오롱 등이 참여하며 최대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화장품은 키엘, 설화수, SK-ll, 프레쉬 등이 참여하며 최대 11%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이 준비됐다. ▲ 스타필드 = 스타필드는...
돌아온 루이비통 팝업 레스토랑…한국인 특급셰프 나섰다 2023-11-03 10:20:18
소개했다. 루이비통은 이번 팝업 레스토랑을 통해 패션과 예술, 미식 영역에서 꾸준히 한국과의 협업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루이비통은 앞서 지난 4월 브랜드의 첫 프리폴 패션쇼를 서울 잠수교에서 열었고, 지난해에는 한국 현대미술 거장 고(故) 박서보 화백과 협업한 '아티카퓌신'을 선보이는 등 한국과의 접...
사우디·베트남 동시 공략…K스타트업, 지구촌 속으로 [Geeks' Briefing] 2023-10-24 15:17:43
AI 매칭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와 연동한다. 진학사 캐치는 월간 방문자 수 약 600만 명에 달하는 취업준비생 채용 플랫폼이다. 두들린이 운영하는 그리팅은 여러 채용 플랫폼에 접수되는 지원자 정보를 한 데 관리할 수 있다. 채용 업무에 드는 시간을 60%까지 감소시켰다는 설명이다. 자율주행 앰뷸런스 온다 스타트업...
국내 온라인몰, 해외직구 키운다…'중국 알리공세' 넘어설까 2023-10-22 07:11:00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놓은 데 이어 23일부터 캐치패션 공식 스토어를 열고 명품 브랜드 직구 역량을 강화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PC 화면에 '해외직구 바로가기' 기능을 추가하고 매달 정기적으로 직구 상품 기획전을 여는 한편 다음 달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겨냥한 대규모 직구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파우, 13일 프리 데뷔 싱글 'Favorite' 정식 발매…본격적인 활동 시작 2023-09-13 14:10:10
노이즈 클럽이 참여한 'Favorite'은 캐치하고 순수한 멜로디가 한번 들어도 기억에 맴도는 팝 펑크 장르의 곡이다. "서로 가진 컬러가 다르지만 잘 어울려"라는 가사처럼 다섯 멤버들이 만들어내는 시너지와 다채로움을 오롯이 만날 수 있다. 이는 곧 파우가 앞으로 보여줄 에너지와 정체성이기도 하다. 이날...
"국내서 반품 가능"…中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공략 나선다 2023-09-12 21:38:48
이상 유입됐다"고 설명했다. 패션 카테고리 강화와 함께 여성 소비자가 늘어난 점도 특징이다. 올해 패션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 론칭하면서 해당 매출이 지난해보다 200%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물류 인프라 확충과 함께 직구 상품의 대형화, 가구 매출이 늘어난 점도 강조했다. 중국 산둥성 물류창고 외에 웨이하이,...
캠핑 브랜드 ‘카고컨테이너’, 스프릿 패션 브랜드 ‘슈프림’과 협업 2023-09-12 09:53:39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국내 프리미엄 캠핑 브랜드 카고컨테이너가 만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한국과 미국 등 5개국에서만 단독 출시될 예정이며, 카고컨테이너의 메가 히트 아이템 ‘멀티 팬’을 모델로 한다. 슈프림은 패션 업계에서 컬래버레이션 문화를 대표하는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