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피 마르소, 웨이보 통해 근황 전해… 중국 진출 하나 2014-12-13 17:20:33
“소피 마르소 중국에서 뭐하지” “소피 마르소 클래스는 영원하네” “소피 마르소 몸매 부럽다” “소피 마르소 파이팅” “소피 마르소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피 마르소는 지난 5월 프랑스 칸에서 열린 ‘제 67회 칸 영화제’ 때 영화 ‘커밍홈’ 스크리닝 행사에 참여한 후 오랜만에 근황을...
KUHO 첫 캡슐컬렉션, 브라질 원시에서 찾았다…한 발 앞선 스타일 2014-06-21 18:05:00
정씨의 빈자리는 여성복 브랜드 모리스커밍홈을 거쳐 2000년 구호에 합류한 김 실장이 대체했다. 새로운 cd를 영입할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분명한 것은 김 실장을 비롯한 기존 구호 디자인팀이 구호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정구호 이후의 구호’를 진화시키고 있다는 점이다. “구호팀에는 저를...
하프클럽, 미야오 론칭으로 PB 마케팅 강화 2014-05-13 16:41:06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미야오 론칭으로 오피스 스타일 모리스 커밍홈, 블루종, 로맨틱 영 캐주얼 플래퍼 총 4개 브랜드의 pb를 구축, 하프클럽을 중심으로 매출 및 수익을 견인한다는 계획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5월의 신부 되는 예비 품절녀들의 스타일링 비법! ▶ [w 패션블로거] 영화...
하프클럽, '미야오' 론칭과 함께 "PB 마케팅 강화" 2014-05-13 14:00:46
모리스커밍홈, 블루종, 플래퍼 등 기존 pb도 공격적 마케팅 펼칠 것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이 운영하는 패션 온라인몰 ‘하프클럽’이 20대를 타깃으로 한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pb 미야오를 론칭했다.하프클럽에 따르면 미야오는 최근 자기만의 개성을 추구하고자 하는 20대 소비자들의 니즈를...
오가게, 롯데百 팝업스토어 오픈 “온-오프라인 경계 허물고 여러 브랜드를 한 자리에” 2013-05-25 08:30:02
모리스커밍홈, 블루종, 플래퍼, gb와 매그제이 등 영캐주얼부터 캐릭터, 커리어까지 5개 브랜드를 통합해 전개하면서 쇼핑 편의성과 다양성을 높였다. 팝업스토어를 총괄한 이신우 전략상품bu 부문장은 “기존에는 단독 브랜드의 팝업스토어가 대부분이었지만 오가게는 다양한 브랜드를 구성해 차별화했다. 이번에 가장...
오가게, 롯데百과 손잡고 ‘O’ Hot 팝업스토어 오픈 2013-05-22 10:51:02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 브랜드는 pb브랜드인 모리스커밍홈, 블루종, 플래퍼, gb와 여의도, 명동, 강남 등에 직영점을 운영 중인 매그제이로 구성된다. 오가게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24일부터 26일까지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롯데 플친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당...
하프클럽, 4번째 오프라인 매장 분당점 오픈 “신개념 멀티숍” 2013-04-24 16:41:01
트라이씨클의 pb브랜드인 gb스타일, 모리스커밍홈, 블루종, 플래퍼와 자체 사입한 트렌디 상품 및 국내 유명 브랜드로 꾸며졌다. 특히 분당지역 고객들의 성향을 맞춰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구성한 것이 특징. 내부 의류 구성도 전문 vmd의 손을 거쳐 쇼핑 편의성을 높여 오픈 첫날부터 고객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