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울산시, "해울이 캐릭터 카드로 울산 홍보 나선다” 2021-01-29 09:08:11
컬러링엽서를 제작해 배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울산 홍보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울산시 캐릭터 투명카드는 명함크기의 예쁜 풍경을 배경으로 일상에 작지만 소중한 순간을 캐릭터와 함께 사진으로 담아낼 수 있도록 제작했다. 미디어매체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도움을 준 시민들에게 한정판으로 제공되며, 시...
LG전자, 롤러블 폰 공개…`집콕` 시대 혁신 제품 선보여 [CES 2021] 2021-01-12 08:35:57
화질을 보여준다. LG전자는 미니LED와 독자 고색재현 기술인 퀀텀 나노셀 컬러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LG QNED MiniLED도 소개했다. LG QNED TV는 현존 LCD TV 가운데 빛과 색을 내는 각각의 기술 최상위에 있는 제품이다. ● LG 씽큐 앱, 지능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 LG전자는 지능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LG ...
LG전자, 온라인 CES서 혁신제품 공개…“편안한 홈 라이프 누리세요” 2021-01-10 11:59:16
그램 16을 비롯한 그램 시리즈 5종을 공개한다. 특히 LG전자는 초경량 노트북 그램의 전시 컨셉을 늘어나고 있는 재택근무 추세에 맞춰 홈 오피스 공간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인간과 로봇이 공존하는 청사진을 영상으로 공개한다. 영상에서 LG전자는 올해 상반기 미국 시장에 출시 예정인 LG 클로이 살균봇을...
CJ올리브영, 동남아 온라인 플랫폼 '쇼피'서 K뷰티 알린다 2021-01-05 10:02:00
'브링그린', '웨이크메이크', '컬러그램', '필리밀리' 등 자체 브랜드(PB) 6개의 상품 300여 개를 선보인다. CJ올리브영은 쇼피가 진출한 국가 중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에서 운영을 시작한다. 3월에는 대만에 진출할 계획이다. 쇼피는 싱가포르와 태국, 필리핀, 베트남, 대만 등...
CJ올리브영,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진출 2021-01-05 08:26:40
웨이크메이크, 컬러그램, 라운드어라운드, 보타닉힐 보, 브링그린, 필리밀리다. CJ올리브영은 우선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의 쇼피에서 올리브영관을 운영하고, 오는 3월 대만에 진출할 예정이다. 쇼피는 싱가포르와 태국, 필리핀, 베트남, 대만 등 아시아 7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새치 피하려다 염증" 헤나 염모제 8개 제품, 세균 기준치 초과 2020-12-22 15:15:07
△검은머리멋내기영양염색(헤나프로천사) △오자헤어컬러 내추럴 다크 브라운(코인도우) 등이다. 이중 DnB Natural Brown Henna와 H5 다크브라운 2개 제품에서는 접촉성 피부염과 습진 등을 일으킬 수 있는 니켈도 안전기준인 그램당 10㎍(마이크로그램)을 초과해 검출됐다. H5 다크브라운 제품은 ‘화학성분 0%’라고...
코로나에 '수요 폭발' 노트북…삼성·LG 신제품 '준비 완료' 2020-12-14 11:23:09
소개하고, 신곡을 선보이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2021년형 LG 그램은 노트북 대형화 유행에 맞춰 기존보다 라인업을 세분화시킨 게 특징이다. 지난해 초 17인치대 초대형 모델을 처음 내놓은 데 이어 내년엔 16인치 모델을 처음으로 출시해 14~17인치에 이르는 '풀라인업'을 갖출 것으로 전망된다. '초경량'...
팬슈머의 힘, 지속가능한 브랜드 만든다 2020-04-27 15:34:31
단행했다. 새로운 심벌을 디자인하고 브랜드 컬러를 바꾸어 더샵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5년 지속 노트북 부문 1위에 오른 LG 그램은 ‘LG 그램 17’을 앞세워 대화면 노트북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인텔 10세대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성능을 올리면서도 휴대성을 강화해 대화면 노트북 시장 주도권을 강화하고 있다. LG...
"중국만 보지 않는다"…K-뷰티, 유럽·북미 진출 '속도 UP' 2019-04-29 10:28:15
컬러그램톡'을 내달 1일 출시하기로 했다. 컬러그램톡은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k팝에 관심이 높은 해외 소비자를 겨냥해 기획됐다.올리브영 관계자는 "제 3의 한류 열풍이 불고 있는 일본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며 "일본은 최근 k팝에 이은 k뷰티 열풍이 불면서 젊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4-16 15:00:03
컬러그램톡'으로 해외시장 공략 190416-0210 경제-002509:17 IBK투자 "아시아나항공 인수대금 최대 2조원 전망" 190416-0211 경제-002609:19 롯데마트, 우수 중소기업 발굴상품 3종 출시 190416-0217 경제-002709:23 [특징주] 아시아나항공 매각 기대감에 관련株 급등 190416-0219 경제-002809:24 원/달러 환율 소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