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건설,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서 문화 마케팅 2024-08-06 14:00:00
락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문화 마케팅을 전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는 지난 2일부터 사흘간 15만명이 운집했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체험 공간인 '힐스테이트 타운'과 '힐스테이트 VIP 라운지' 등을 운영했다. 햇빛을 피할 수 있는 그늘막을 비롯해...
아크메드라비(ADLV), 캐주얼 미니미 키즈라인 출시 2024-08-01 10:00:01
공격적인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컬렉션은 아크메드라비 어덜트 라인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계승하여 전에 없던 새로운 키즈 컬렉션을 제안하며, 이에 기존 아크메드라비의 팬인 MZ세대 부모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어덜트 라인의 시그니처 제품의 기본적인 색상부터 팝 컬러까지 출시된다....
풀캉스로 풍덩! 감각적인 호텔 수영장 10 2024-07-31 17:55:32
있다.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풀은 옆면이 투명해서 상·하체가 분리된 듯한 재미있는 인증샷을 남길 수 있어요. 풀액세스 객실을 예약하면 거실을 통해 바로 수영장으로 나갈 수 있으니, 태닝과 수영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놓치지 마세요!"(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김주영 마케팅 디렉터) 김은아 한경매거진 기자 una.kim@hankyung.com...
핫한 2030 남녀 총집합…젝시믹스 풀파티에 3000명 모였다 2024-07-26 16:10:01
업계 1위를 목표로 스윔웨어 라인에 연구개발(R&D)과 마케팅 등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2024 젝시믹스 스윔웨어 컬렉션'은 기존 스윔웨어보다 역동적인 컬러 라인과 스포티한 디자인, 새로운 소재의 변주가 돋보이는 제품들로 마련했다. '썸머브리즈'와 '썸머크링클' 등 소재별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젝시믹스-반얀트리 풀파티’ 성료 2024-07-26 09:53:03
이어 스윔웨어에서도 업계 1위를 목표로 스윔웨어 라인에 R&D와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2024 젝시믹스 스윔웨어 컬렉션’은 기존 스윔웨어보다 역동적인 컬러라인과 스포티한 디자인, 새로운 소재의 변주가 돋보이는 제품들로 마련됐다. ‘썸머브리즈’와 ‘썸머크링클’ 등...
"'갤럭시' 안 써요" MZ세대에 유독 인기 없더니…확 달라졌다 [김채연의 IT공세] 2024-07-22 09:31:17
Z플립6로 대대적 마케팅을 하고 있다. 이번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선수단에 선물로 제공하는 올림픽에디션으로 플립6를 낙점하고, 시상대에서 플립6로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젊은 계층 사이에서 제품 노출 빈도를 늘려 MZ세대 사이에서 이미지를 바꾸고 사용층을 늘리겠다는 구상이다. 이번 사전판매...
"장원영 눈망울 갖고파"…일본女 '한국앓이' 이 정도일 줄은 [현장+] 2024-07-19 07:00:02
만큼 업계에선 오프라인 마케팅을 더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는 전망이 나온다. 관세청 무역통계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일본으로의 화장품 수출액은 4억8000만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1.5% 늘었다. 업계 관계자는 "기존에는 국내 브랜드들이 온라인 또는 양판점, 멀티브랜드숍을 통해서만 현지 판매를 진행해 브랜드의 실체를...
"러닝할 때 신었는데 너무 편하다"…난리 난 운동화 뭐길래? 2024-07-17 21:00:02
임직원들이 상품을 직접 입거나 신어보며 마케팅 전략을 짜고 발주량을 예측한 덕분이다. 17일 뉴발란스에 따르면 이 브랜드의 ‘퓨어셀’ 제품 라인은 올해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7%나 늘었다. 월요 러닝클럽 멤버인 뉴발란스 신발팀 직원들이 지난해 한 마라톤 대회에 참여했다가 슈퍼 레이싱화에 대한 수요가...
루미르, 올리브영 온라인몰 아이메이크업 카테고리 입점 2024-07-17 09:00:00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은 ‘루미르’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아이메이크업 카테고리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18만 인플루언서이자 레드벨벳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청담샵 WOOSUN 이슬 실장이 브랜드 공동 개발에 참여한 브랜드다. ‘OWN YOUR LIGHT, LUMMIR’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개개인이 가진...
"SUV 못지 않네"…역대급으로 재탄생한 '만능車' 나온다 2024-07-15 08:49:34
겸 최고 마케팅책임자(전무)는 "쉐보레 콜로라도는 동급 최고의 퍼포먼스와 상품성으로 오랜 기간 전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아 온 중형 아메리칸 픽업트럭의 아이콘"이라며 "이번에 국내 출시되는 올 뉴 콜로라도는 비교 불가한 동급 최고의 오프로드의 뛰어난 주행성능과 온로드 도심주행의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